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5******* 2026.06.18

이번엔 큰 바나나가 왔네요~ 맛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18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32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18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12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kl*** 2026.06.17

오아시스에 있는 유기농 바나나보다는 당도가 더 좋아요.(물론 그때 그때 다를수도 있지만...전반적으로)
유기질 비료 사용했다고 포장지에 씌여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l**** 2026.06.16

풍미왕! 이름처럼 달고 맛있어요.
싱싱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xii****** 2026.06.16

잘 먹었어요 아이가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l***** 2026.06.16

큰 바나나에요. 싱싱합니다. 아직 먹지는 않았어요. 후숙 하고 먹으려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ur***** 2026.06.16

아침 대용으로 먹는 바나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je**** 2026.06.16

바나나 좋네요 ~~^^
아기 후식에 주려고 구매해요
아기가 바나나 좋아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s***** 2026.06.15

바나나 최고의 당도네요.
비싼 이유가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29*** 2026.06.15

바나나가 참 달고 맛있어요. 익어가며 더 달아지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cb***** 2026.06.14

후숙해서 먹으려고했는데
향이 좋아서 배송 받은 다음날 바로 먹었는데도 맛있었어요!
당연히 후숙할수록 더 맛있어졌고요 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kw****** 2026.06.14

오늘 받은 바바나는 그동안 배송받은 것중 제일 마음에 들어요. 크기도 익힘 정도도 딱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3******* 2026.06.14

바나나 크고 싱싱햐요 조금 익어서 와서 바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im****** 2026.06.14

3개입으로 자주 이용했는데 아이들이 좋아해서 한송이로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a*** 2026.06.13

바나나 맛있어요 적당히 익은 채로 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5******* 2026.06.13

바나나 큼직하고 달콤해요
아침에 먹으면 든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n**** 2026.06.13

바나나 크기가 대왕크기라 놀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ee******* 2026.06.13

풍미왕 감숙왕 제일 좋아해요 쫀득 달달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k**** 2026.06.13

쫄깃하고 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e******* 2026.06.12

바나나 한개가 세로로 쩍 갈라져서 왔네요 그래도 이 바나나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12

싱싱해요
단맛은 쏘쏘 그래도 싸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6******* 2026.06.12

오동통통한게 너무 귀여워요 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p***** 2026.06.12

바나나가 굵고 달아요!!! 맛있게 먹을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0******* 2026.06.12

갯수는 많지 않지만 하나당 크기가 크고 무른것 없이 왔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xf******* 2026.06.12

바나나가 크고 신선해요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3******* 2026.06.12

원래 매번 주문하는 바나나가 품절되어서 처음 주문해봤습니다. 가격이 사실 마트보다는 살짝 있는 편이지만 그냥 그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wk**** 2026.06.12

바나나가 사이즈도 크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k**** 2026.06.12

바나나 8개 달려있어요
크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8****** 2026.06.12

바나나굿 근데요줌 왜케 비싸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g***** 2026.06.11

바나나 크고 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w***** 2026.06.11

맛있어요 상태 좋아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11

신선해서좋아요! 아가들용으로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0******* 2026.06.11

바나나가 너무 싱싱해서 후숙하는데 오래 걸렸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79***** 2026.06.11

달콤하고 신선했어요
적당히 익은걸로 받아서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3******* 2026.06.11

크고 신선합니다. 하루 정도 두었다 먹으면 되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a***** 2026.06.10

간단한 식사에 곁들이기 좋은 바나나~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l**** 2026.06.10

바나나 아주 맛있어서 애들이 순삭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b******* 2026.06.10

싱싱한걸로 잘 왔어요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9*** 2026.06.10

향이 너무 좋아요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