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나나 항상 신선한 바나나로 와서 좋아요!! 맛있습니다!
바나나 크고 맛있어요!!! 너무 달아서 깜짝 놀랬네요!!:heart_eyes: 최고였습니다!!
유기농 바나나 믿고 구매했어요. 상태좋아요
아기 먹일 바나나로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서 안심이네요!
오아시스라 안심하고 맛있게 먹고 있어요 감사해요
조그마한게 많이 달려있어요 괜찮아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안익은거 와서 일주일정도 후숙시켜줬더니 맛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케이크 만들어먹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바나나는 처음인데너무괜찮네요
바나나크기가 작긴하지만 싱싱하고 맛있어요~ 노란색이라 많이 익은것 같았는데 딱 적당히 맛있더라고요~
유기농이랴서 샀어요 싱싱항거 왔어요
하루 후숙하고 먹으면 맛있겠어요
아기가 태어나고는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하는데 아기가 너무 잘 먹어요
상태 좋은 걸로 잘 왔어요 아기 간식 만들어주려구요!
싱싱해요 아직 후식 중이라 맛은 ..!
ㅇ애기 간식으로 줄려고 삿어요
바나나가 색깔도 괜찮고 속살도 괜찮고 살짝 단단한 감과 살짝 신맛은 느껴지지만 먹기 부담스럽지 않고 썩썩 잘 들어가요
크고 싱싱한 유기농 바나나네요
페루산 스미후루는 이전 것보다 만족이 안되네요 그냥 낱개로 세개씩 파는 걸 사는게 상품은 더 나음
처음 구매했는데 작아서 먹기 편하고 좋아요
덜익은 싱싱한 바나나. 바로 먹기엔 좀... 뒀다 먹어야 더 맛있을듯해요
신선해요 양이 많네요 잘 받았습니다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좋은 제품으로 잘 받았습니다 유기농이라서 계속 믿고 구매해요
아이쿠 바나나가 엄청크네요 4개에요
냉장고에 보관해서 색은 검어졌는데 달고 맛있어요. 많이 먹으면 물리는 과일인데 크기가 적당해서 좋았어요.
굵기는 가늘지만 쫀쫀한 과육에 맛도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푸른기 있는거라 천천히 먹어야겠어요ㅎ
유기농 바나나라 자주 시켜먹어요 짱짱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바로 먹고 싶어서 샀는데 너무 퍼렇네요ㅠㅠ무른 거 먹고 싶었는데 딱딱해요
이게 달콤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바나나가 실합니다^^ 아직 초록초록해서 후숙해서 먹으려구요
크고 실하네요 안익은 상태로 와서 바로 먹진 못하지만 금방 익겠죠
상태 좋은게 왔어요 내일이면 익어서 먹을 수 있을꺼 같아요
항상 먹는 아이입니다.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나나 항상 신선한 바나나로 와서 좋아요!! 맛있습니다!
바나나 크고 맛있어요!!! 너무 달아서 깜짝 놀랬네요!!:heart_eyes: 최고였습니다!!
유기농 바나나 믿고 구매했어요. 상태좋아요
아기 먹일 바나나로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서 안심이네요!
오아시스라 안심하고 맛있게 먹고 있어요 감사해요
조그마한게 많이 달려있어요 괜찮아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안익은거 와서 일주일정도 후숙시켜줬더니 맛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케이크 만들어먹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바나나는 처음인데너무괜찮네요
바나나크기가 작긴하지만 싱싱하고 맛있어요~ 노란색이라 많이 익은것 같았는데 딱 적당히 맛있더라고요~
유기농이랴서 샀어요
싱싱항거 왔어요
하루 후숙하고 먹으면 맛있겠어요
아기가 태어나고는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하는데 아기가 너무 잘 먹어요
상태 좋은 걸로 잘 왔어요 아기 간식 만들어주려구요!
싱싱해요
아직 후식 중이라 맛은 ..!
ㅇ애기 간식으로 줄려고 삿어요
바나나가 색깔도 괜찮고 속살도 괜찮고 살짝 단단한 감과 살짝 신맛은 느껴지지만 먹기 부담스럽지 않고 썩썩 잘 들어가요
크고 싱싱한 유기농 바나나네요
페루산 스미후루는 이전 것보다 만족이 안되네요 그냥 낱개로 세개씩 파는 걸 사는게 상품은 더 나음
처음 구매했는데 작아서 먹기 편하고 좋아요
덜익은 싱싱한 바나나.
바로 먹기엔 좀... 뒀다 먹어야 더 맛있을듯해요
신선해요 양이 많네요 잘 받았습니다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좋은 제품으로 잘 받았습니다 유기농이라서 계속 믿고 구매해요
아이쿠 바나나가 엄청크네요 4개에요
냉장고에 보관해서 색은 검어졌는데 달고 맛있어요.
많이 먹으면 물리는 과일인데 크기가 적당해서 좋았어요.
굵기는 가늘지만 쫀쫀한 과육에 맛도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푸른기 있는거라
천천히 먹어야겠어요ㅎ
유기농 바나나라 자주 시켜먹어요 짱짱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바로 먹고 싶어서 샀는데 너무 퍼렇네요ㅠㅠ무른 거 먹고 싶었는데 딱딱해요
이게 달콤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바나나가 실합니다^^
아직 초록초록해서 후숙해서 먹으려구요
크고 실하네요 안익은 상태로 와서 바로 먹진 못하지만 금방 익겠죠
상태 좋은게 왔어요 내일이면 익어서 먹을 수 있을꺼 같아요
항상 먹는 아이입니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