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소량으로 포장되어서 조금 먹을때 쉽게 살수있겠네요 좋아요
잡내없고.부드럽고 맛있게 구워 먹음
좋아요
포장은 쓰레기 양을 줄일 수 있어 좋아요. 고기는 아주 만족스러울 정도는 아니에요.
2줄 들어있어요 한끼용으로 좋아요
300g이라서 일인분 먹기에 딱이에요
양이 적은데 저희집에는 적당해요.
지방 많지 읺고 잡내 없이 잘 먹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한끼로 적당한 양입니다.
고기잡내 안나고 맛있어요 기름이 좀 많긴했어요
삼겹살 맛이 좋아요 애도 같이 먹는거라 무항생제 고기가 비싸도 일부러 주문해요
제육해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살과 비계의 비율이 적당하고 부드러웠어요
삼겹살 양이 1인분 양 맛있게 먹었어요
무항생제 한돈 삼겹살 맛있는데 양이 적어서 아쉬워요.
색상이 좀 안 좋아서 안신선할까했는데 괜찮네요! 게다가 진공포장 느낌으로 되어있어서 개봉만 안하면 보관도 다른 고기보다 길어여
적은 양으로 포장되어 있어 편리하네요~ 질도 괜찮아요
기름이 좀 많아서 아쉬웟지만 맛은 최고요 에프에구니 대박임다
한끼 먹기 좋어요 냄새 안나고 맛있네요
잘 받았습니다 잘 먹을게요.
냄새도 안나고 맛있게 구워먹었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합니다 플라스틱 포장 아니라서 쓰레기 줄어서 좋아요
고기상태 싱싱해보이고한끼 구워먹기좋아요
저녁으로 구워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고소하고 맛나요
생각보다 비계가 너무 많네요ㅠ
고추장 삼겹살 넘 맛나게 해먹었네요.
포장이 작아서 좋네요 쓰레기도 많이 안나오는게 맘에들어요
적당한 두께에 적당한 살코기와 비계 비율. 맛있었어요
신규 특가로 구매해 봤어요 오아시스에 고기 자주 구매하는데 포장이 달라졌네요
만족합니다. 바로 못먹고 며칠 있다 먹게 되어서 맛이 변했을까봐 걱정했는데 잘 먹었어요. 신선했나봐요!
포장 심플해서 좋아요~! 고기도 뷰드러워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오아시스 고기에서도 가끔 요구르트 냄새 나는 제품이 있어 불만이었는데 이 제품은 신선해서 다시 구입했어요!
양이 적네요 둘이서 한끼 먹을양^^
고기는 잡네 안나고 괜찮아요. 기름이 너무 없어서. 굽는데 타네요..
신선하고 쫀득하고 지방 비율도 좋아 재 구매 했어요 이번엔 지방이 좀 있는듯
김치찜하려고 샀어요 맛저.
한덩이가 질겨서 아쉬워요 나머지는 괜찮았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소량으로 포장되어서 조금 먹을때
쉽게 살수있겠네요
좋아요
잡내없고.부드럽고 맛있게 구워 먹음
좋아요
포장은 쓰레기 양을 줄일 수 있어 좋아요. 고기는 아주 만족스러울 정도는 아니에요.
2줄 들어있어요
한끼용으로 좋아요
300g이라서 일인분 먹기에 딱이에요
양이 적은데 저희집에는 적당해요.
지방 많지 읺고 잡내 없이 잘 먹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한끼로 적당한 양입니다.
고기잡내 안나고 맛있어요 기름이 좀 많긴했어요
삼겹살 맛이 좋아요 애도 같이 먹는거라 무항생제 고기가 비싸도 일부러 주문해요
제육해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살과 비계의 비율이 적당하고 부드러웠어요
삼겹살 양이 1인분 양 맛있게 먹었어요
무항생제 한돈 삼겹살 맛있는데 양이 적어서 아쉬워요.
색상이 좀 안 좋아서 안신선할까했는데 괜찮네요! 게다가 진공포장 느낌으로 되어있어서 개봉만 안하면 보관도 다른 고기보다 길어여
적은 양으로 포장되어 있어 편리하네요~ 질도 괜찮아요
기름이 좀 많아서 아쉬웟지만 맛은 최고요
에프에구니 대박임다
한끼 먹기 좋어요
냄새 안나고 맛있네요
잘 받았습니다 잘 먹을게요.
냄새도 안나고 맛있게 구워먹었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합니다 플라스틱 포장 아니라서 쓰레기 줄어서 좋아요
고기상태 싱싱해보이고한끼 구워먹기좋아요
저녁으로 구워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고소하고 맛나요
생각보다 비계가 너무 많네요ㅠ
고추장 삼겹살 넘 맛나게 해먹었네요.
포장이 작아서 좋네요 쓰레기도 많이 안나오는게 맘에들어요
적당한 두께에 적당한 살코기와 비계 비율. 맛있었어요
신규 특가로 구매해 봤어요 오아시스에 고기 자주 구매하는데 포장이 달라졌네요
만족합니다.
바로 못먹고 며칠 있다 먹게 되어서
맛이 변했을까봐 걱정했는데
잘 먹었어요. 신선했나봐요!
포장 심플해서 좋아요~! 고기도 뷰드러워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오아시스 고기에서도 가끔 요구르트 냄새 나는 제품이 있어 불만이었는데
이 제품은 신선해서 다시 구입했어요!
양이 적네요 둘이서 한끼 먹을양^^
고기는 잡네 안나고 괜찮아요. 기름이 너무 없어서. 굽는데 타네요..
신선하고 쫀득하고 지방 비율도 좋아 재 구매 했어요
이번엔 지방이 좀 있는듯
김치찜하려고 샀어요 맛저.
한덩이가 질겨서 아쉬워요 나머지는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