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파프리카 신선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맛있는 파프리카가 왔어요~
잡채용으로 구매했어요. 싱싱한게 왔어요.
평상시 주전부리로 파프리카먹어요 건강에도 죄고
상품 좋아요~~!!! 추천
신선한 파프리카로 잘 받았어요
왠일로 단단하고 신선한걸로 왔어요
싱싱하고 크기도 크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파프리카라 맛있게 먹었어요. 소포장이라 좋아요.
파프리카진짜크고좋으네요!! 단단해요
싱싱하고좋았어요 아기이유식큐브 만드려고구매했습니다.
오아시스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오아시스에서 장보기 좋네요
파프리카 크고 싱싱하고 좋아요!
파프리카 엄청 크고 싱싱해요 아삭아삭 맛있어요
크기는 크고 상태도 좋은데 맛은 보기보다 아주 좋지는 않습니다
크기는 큰데 생각보다 기대가 컸는지 맛은 썩 좋지는 않았어요
오래간만에 카레에 넣어보려고 샀어요
파프리카 아기주려고 샀는데 신선하고 좋아요.
가걱도 저렴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싱싱하고 상품 좋아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파프리카가 필수인 월남쌈 만들어 먹었어요~
파프리카 신선하고 커서 좋아요
샐러드에 넣어먹는데 신선해요
신선하고 색감이 좋아요 달고 아삭합니다.
파프리가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사용하기 좋아요. 크기도 그렇게 작지않고 상태도 좋고 맛있고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상품상태도 괜찮았어요 또 구매할게요~
크고 신선해요. 가격은 좀 비싼듯오
단단하고 신선하고 좋아요 깔끔
샐러드로 이용하기 위해 구매합니다. 신선합니다. 식감이 좋습니다. 맛있습니다.
하나만 구매 가능해서 좋네요. 신선해요.
차프리카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규매했어요
노랑 파프리카가 달고맛있어서 구입했어요 볶아서 먹으니까 좋은거같아요 파프리카 친환경은 찾기힘드네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파푸리카 몸에 참좋아요 잘먹고싶은데 비싼게 아쉬워요
아삭하고 맛있는 파프리카예요
색깔별로 샀어요. 낱개 포장 나쁘지 않네요.
파프리카 잘라서 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이번에 온거는 좀 작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띠아 속에 넣어줬어요 단맛도 있고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간편히 먹기가 좋아요 .~
단단하고 싱싱해요 맘에 들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파프리카 신선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맛있는 파프리카가 왔어요~
잡채용으로 구매했어요. 싱싱한게 왔어요.
평상시 주전부리로 파프리카먹어요 건강에도 죄고
상품 좋아요~~!!! 추천
신선한 파프리카로 잘 받았어요
왠일로 단단하고 신선한걸로 왔어요
싱싱하고 크기도 크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파프리카라 맛있게 먹었어요. 소포장이라 좋아요.
파프리카진짜크고좋으네요!! 단단해요
싱싱하고좋았어요
아기이유식큐브 만드려고구매했습니다.
오아시스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오아시스에서 장보기 좋네요
파프리카 크고 싱싱하고 좋아요!
파프리카 엄청 크고 싱싱해요 아삭아삭 맛있어요
크기는 크고 상태도 좋은데 맛은 보기보다 아주 좋지는 않습니다
크기는 큰데 생각보다 기대가 컸는지 맛은 썩 좋지는 않았어요
오래간만에 카레에 넣어보려고 샀어요
파프리카 아기주려고 샀는데 신선하고 좋아요.
가걱도 저렴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싱싱하고 상품 좋아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파프리카가 필수인 월남쌈 만들어 먹었어요~
파프리카 신선하고 커서 좋아요
샐러드에 넣어먹는데 신선해요
신선하고 색감이 좋아요 달고 아삭합니다.
파프리가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사용하기 좋아요. 크기도 그렇게 작지않고 상태도 좋고 맛있고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상품상태도 괜찮았어요 또 구매할게요~
크고 신선해요. 가격은 좀 비싼듯오
단단하고 신선하고 좋아요 깔끔
샐러드로 이용하기 위해 구매합니다. 신선합니다. 식감이 좋습니다. 맛있습니다.
하나만 구매 가능해서 좋네요. 신선해요.
차프리카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규매했어요
노랑 파프리카가 달고맛있어서 구입했어요 볶아서 먹으니까 좋은거같아요 파프리카 친환경은 찾기힘드네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파푸리카 몸에 참좋아요 잘먹고싶은데 비싼게 아쉬워요
아삭하고 맛있는 파프리카예요
색깔별로 샀어요. 낱개 포장 나쁘지 않네요.
파프리카 잘라서 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이번에 온거는 좀 작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띠아 속에 넣어줬어요 단맛도 있고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간편히 먹기가 좋아요 .~
단단하고 싱싱해요
맘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