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소량이라 좋으네요 맛도 괜찮아요
깻잎 상태 좋네요 츄천해요!
좋아요~~~~~~~~~~~~!
떨어지지 않게 늘 냉장고에 있어요
향이 진하고 맛밌어요.
무농약 깻잎 엄청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ㆍ싱싱합니다. 씻어서 고기싸먹고ㅈ남은건 보관요
깻잎 김밥에 넣으려고 주문햇는데 좋우네요
한번에 많이 사서 여기저기에 넣고 싸먹고 해요
깻잎을좋아해요. 특히 월남쌈 먹을때 더 좋아요
저번에 사서 잘먹고 다시주문
일정한 크기의 깻잎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해요 맛있어요 향이 좋아요
깻잎 맛있어요. 신선허진 않네요ㅠ
아주 부드럽고 향 좋고 맛나요~ 훈제오리랑 먹으니 진짜 맛있네요~
무농약이라 좋고 깻잎 신선해요
두 끼 먹을 양으로 좋으네요.
이번 깻잎은 신선도가 떨어져 아쉽네요
깻잎은 정말 애정하는 향채소입니다.
깟잎 싱싱하고 양도 꽤 많아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신선하고, 양도 적당합니다. 어묵에 잘게 넣어서 전으로 붙히면 가성비 좋은 요리가 나옵니다.
배송도 깔끔하구 무엇보다 상품질이 우수해요
오늘 김밥에 넣으려구요. 향긋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향이좋은 깻잎 삼겹살이랑 잘먹었ㅅ브니다 크고 싱싱해서 자주 사먹습니다
부추전할때 넣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깻잎향이 좋아서 어디애 넣어도 좋아요
상한거 없이 싱싱하고 좋아요
깻잎이 싱싱해요 양은 무지 작네요
양 많고 싱싱하네요 쓴맛 없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오돌뼈에 넣으려
깻잎 신선해요 맛있게먹었어요~~~~
깻잎 좋아하는데 향 좋고 신선
보관잘못했다가 냉해입어 까맣게 변했는데 아까워서 다 먹었습니다
신선해보이네요 잘 먹을게요
양도많고 신선해요 맛있어요~
향 좋고 무농약이라 자주 구입
깻잎 양도많고 싱싱하고 좋아요
싱싱하고 신선합니다 잘구매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소량이라 좋으네요 맛도 괜찮아요
깻잎 상태 좋네요 츄천해요!
좋아요~~~~~~~~~~~~!
떨어지지 않게 늘 냉장고에 있어요
향이 진하고 맛밌어요.
무농약 깻잎 엄청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ㆍ싱싱합니다. 씻어서 고기싸먹고ㅈ남은건 보관요
깻잎 김밥에 넣으려고 주문햇는데 좋우네요
한번에 많이 사서 여기저기에 넣고 싸먹고 해요
깻잎을좋아해요. 특히 월남쌈 먹을때 더 좋아요
저번에 사서 잘먹고 다시주문
일정한 크기의 깻잎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해요 맛있어요 향이 좋아요
깻잎 맛있어요. 신선허진 않네요ㅠ
아주 부드럽고 향 좋고 맛나요~
훈제오리랑 먹으니 진짜 맛있네요~
무농약이라 좋고 깻잎 신선해요
두 끼 먹을 양으로 좋으네요.
이번 깻잎은 신선도가 떨어져 아쉽네요
깻잎은 정말 애정하는 향채소입니다.
깟잎 싱싱하고 양도 꽤 많아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신선하고,
양도 적당합니다.
어묵에 잘게 넣어서
전으로 붙히면
가성비 좋은 요리가 나옵니다.
배송도 깔끔하구 무엇보다 상품질이 우수해요
오늘 김밥에 넣으려구요. 향긋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향이좋은 깻잎 삼겹살이랑 잘먹었ㅅ브니다 크고 싱싱해서 자주 사먹습니다
부추전할때 넣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깻잎향이 좋아서 어디애 넣어도 좋아요
상한거 없이 싱싱하고 좋아요
깻잎이 싱싱해요 양은 무지 작네요
양 많고 싱싱하네요 쓴맛 없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오돌뼈에 넣으려
깻잎 신선해요 맛있게먹었어요~~~~
깻잎 좋아하는데 향 좋고 신선
보관잘못했다가 냉해입어 까맣게 변했는데 아까워서 다 먹었습니다
신선해보이네요 잘 먹을게요
양도많고 신선해요 맛있어요~
향 좋고 무농약이라 자주 구입
깻잎 양도많고 싱싱하고 좋아요
싱싱하고 신선합니다
잘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