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여러번 구매했어요. 바쁜 아침에 먹기 좋아요.
여러번 구매했어요. 신선햐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중딩아들이 야채 샐러드 좋아해서 시판드레싱 종류별로 사서 주고 있어요.
양은 적당하고 신선도는 조금 떨어지네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아삭샐러드 계속 재주문하고 있는중입니다!
여름이라 포장한지 오래된건 물러서 ㅜ
주말내 먹기 편한 샐러드로 한끼 해결합니다
이번에 처음 구입해요.^^ 먹고 난뒤에 괜찮으면 또 구입할께요.♡
샐러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좋아요 품질도 만족하고 가격도 저렴해요
항상 애용하는 물품입니다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간단히 먹기 좋습니다
샐러드 도시락 싸가는 남편이 좋아해요
간편하게 아침에 샐러드 먹기에 좋아요
너무 싱싱하고 맛나요. 만족해요.
한번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다양한 채소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어 좋네요
간편하게 샐러드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낫또를 함께 먹어도 한끼로 충분해요~
아침 샐러드용으로 좋아요. 양도 넉넉하고 싱싱해요.
배송빠르고 제품 좋아요 감사합니다
여기 샐러드 별로 맛이 없네요ㅡㅡ전반적으로
두번정도 나눠먹는데 좋아요!
맛있고 싱싱한 샐러드입니다^^
샐러드 만들때 쓰려고 구입했는데 음 양배추가 많고 양은자고 그냥 쏘쏘 했어요 좀 빈약해요 양을떠나
파프리카샐러드와 섞어서 먹는 걸 강추해요 정말 싱싱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샐러드 아침에 계란삶아서 같이 올리브오일뿌려서 먹어요 아삭아삭맛나요
자주 구매하는 물품입니다..
편하게 샐러드 먹기 좋아요 ㅎㅎ
싱싱하고 좋아요 아삭하니 맛있어요
소포장이라 신선하고 식사랑같이먹기좋아요
한끼 먹기 좋은 샐러드에요 !
야채가 신선하고 좋네요....
신선하고 구성이 좋아요 브리타 치즈와 함께 먹었더니 균형이 좋네요
싱싱하구 채소도 골고루 들어가있어서 좋아요.
자주 애용하는 상품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여러번 구매했어요. 바쁜 아침에 먹기 좋아요.
여러번 구매했어요. 신선햐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중딩아들이 야채 샐러드 좋아해서
시판드레싱 종류별로 사서
주고 있어요.
양은 적당하고 신선도는 조금 떨어지네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아삭샐러드 계속 재주문하고 있는중입니다!
여름이라 포장한지 오래된건 물러서 ㅜ
주말내 먹기 편한 샐러드로 한끼 해결합니다
이번에 처음 구입해요.^^
먹고 난뒤에 괜찮으면 또 구입할께요.♡
샐러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좋아요 품질도 만족하고 가격도 저렴해요
항상 애용하는 물품입니다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간단히 먹기 좋습니다
샐러드 도시락 싸가는 남편이 좋아해요
간편하게 아침에 샐러드 먹기에 좋아요
너무 싱싱하고 맛나요. 만족해요.
한번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다양한 채소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어 좋네요
간편하게 샐러드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낫또를 함께 먹어도 한끼로 충분해요~
아침 샐러드용으로 좋아요. 양도 넉넉하고 싱싱해요.
배송빠르고 제품 좋아요 감사합니다
여기 샐러드 별로 맛이 없네요ㅡㅡ전반적으로
두번정도 나눠먹는데 좋아요!
맛있고 싱싱한 샐러드입니다^^
샐러드 만들때 쓰려고 구입했는데
음 양배추가 많고 양은자고
그냥 쏘쏘 했어요
좀 빈약해요 양을떠나
파프리카샐러드와 섞어서 먹는 걸 강추해요 정말 싱싱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샐러드 아침에 계란삶아서 같이 올리브오일뿌려서 먹어요 아삭아삭맛나요
자주 구매하는 물품입니다..
편하게 샐러드 먹기 좋아요 ㅎㅎ
싱싱하고 좋아요 아삭하니 맛있어요
소포장이라 신선하고 식사랑같이먹기좋아요
한끼 먹기 좋은 샐러드에요 !
야채가 신선하고 좋네요....
신선하고 구성이 좋아요
브리타 치즈와 함께 먹었더니 균형이 좋네요
싱싱하구 채소도 골고루 들어가있어서 좋아요.
자주 애용하는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