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 너무 맛있네요.. 솔직히 맨 처음에는 약간 냄새가 났는데 진공포장 오픈하고 시간 잠시 지나니 사라집니다
탕종호밀빵 노릇하게 구워 그릭요거트 바르고 하몽 올려 원하는 시즈닝 살짝 뿌려먹으면.. 브런치 부럽지않고, 이거 먹고싶어서 아침이 기다려져요^^; 갓 내린 커피 한잔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네요!
별점5
mut*******2026.05.30
먹기 1시간 전에는 냉장고 밖으로 꺼내둬야함
(그래야 좀 부드러워짐)
멜론이랑도 잘 어울리고 생무화과랑도 찰떡
좋은 올리브유 두세방울에 후추 조금(완전 가루 말고 통돌리면 부서지는? 그 후추) 뿌려먹으면 더 맛나고,
최고는 빵꼰토마테*랑 먹기!
*(토마토 갈아서 소금 치고 올리브유 섞은담에 구운 바게트 위에 올린거)
스페인에는 빵에 문대는용 토마토가 있지만 우리나란 토마토가 너무 억세서..이렇게 하면 편리
스페인에서는 스크램블드 에그에 잘라 넣기도 함
쩝..또 먹고싶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냄새에 민감한편이라 돼지 특유의 냄새가 조금 나긴하는데 아이는 잘 먹네요
짜지않아서 샌드위치로 잘 먹었어요
하몽 맛잇네요 ㅎㅎ 샌드위치해서 먹었어요
여행중 하몽과 치즈를 버터 바른 빵에 얹어서 조식으로 많이 먹었는데 생각 나서 구입해봤엉ᆢㄷ.
너무 맛있어요~
향신료향도 거의 안나고 짜지않아 좋아요
남편이 너무 좋아하네요
좋은 햄 먹는 느낌이래요~
하몽 할인하길래 구매해봤어요~
와인이랑 먹어봐야겠어요^^
하몽 잘 모르지만 음~~~별로에요 이맛도 저맛도 아닌 느낌 다시 사 먹지 않을거 같아요
하몽 슬라이스 안짜고 맛있어요!!!
짭짤해서 메론이나 참외랑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아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굉장히 짜기는 한데 치즈랑 꿀 찍어 먹으면 괜찮을 것 같네요.
스페인갔을때 너무 앗있어서 그 기억때문에 삿어요
제발 그맛이었으면 좋겠네요
리뷰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살구에 크림치즈 바르고 하몽 얹어서 화이트와인과 혼술 즐겁게 ㅋㅋㅋ
배송 감사드리며 소량이라 챰 좋습니다~
첨가물이 없다고… 담백하니 맛있어요
쫄깃합니다 ~ 잘라먹으면 괜찮아요
오앗스에서는 처음 구매해봤는데 맛있을거 같아요.
샌드위치 만들기 위해 구매한 하몽...세일할 때 챙겨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오아시스 에서 자주 주문합니다 좋아요
와인안주로 하려고 구매했어요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하몽넣어서 바게트 샌드위치 만들었는데 맛있어요 다만 하몽이 좀 질깃해서 아쉬움
제일 좋아하는 하몽이에요! 적당히 짭짤하고 아주 맛있어요.
샌드위치에 넣어서 먹으면 여기가 바로 브런치카페 아니겠습니까!
샐러드에 가볍게 올리기 좋아요.!
굿굿 근데 이거 어떻게 먹는거에요?? 세일해서 삿어욯ㅎ
식구들이 잘먹어서 또 사요. 계속 자주살거같아요
하몽을 가족들이 좋아하는데 백화점에서 사려면 비싸자나요. 오아시스에서 파니까 백화점보다는 쌀거같아서(비교는 안해봤지만^^) 샀어요. 맛 손색없어요.좋아요.
괜찮아요 양은 너무 적은거 같아요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니코 세라노 하몽 슬라이스 구입한 루꼴라랑 같이 샌드위치 해먹었어요
제품 즐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구입하는 상품입니다 만족합니다
식구중에 특히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샐러드랑샌드위치로 아주 맛있게
맛있어요.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요.
와인 먹을때 안주로 먹었는데 맛있습니다.
헛.... 너무 맛있네요.. 솔직히 맨 처음에는 약간 냄새가 났는데 진공포장 오픈하고 시간 잠시 지나니 사라집니다
탕종호밀빵 노릇하게 구워 그릭요거트 바르고 하몽 올려 원하는 시즈닝 살짝 뿌려먹으면.. 브런치 부럽지않고, 이거 먹고싶어서 아침이 기다려져요^^; 갓 내린 커피 한잔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네요!
먹기 1시간 전에는 냉장고 밖으로 꺼내둬야함
(그래야 좀 부드러워짐)
멜론이랑도 잘 어울리고 생무화과랑도 찰떡
좋은 올리브유 두세방울에 후추 조금(완전 가루 말고 통돌리면 부서지는? 그 후추) 뿌려먹으면 더 맛나고,
최고는 빵꼰토마테*랑 먹기!
*(토마토 갈아서 소금 치고 올리브유 섞은담에 구운 바게트 위에 올린거)
스페인에는 빵에 문대는용 토마토가 있지만 우리나란 토마토가 너무 억세서..이렇게 하면 편리
스페인에서는 스크램블드 에그에 잘라 넣기도 함
쩝..또 먹고싶네..
샌드위치에 넣으려고 구매했어요
냄새가 났어요 냄새나는 하몽 처음 먹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