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1*** 2026.06.21

두번째 구매인데 아기용 오트밀 들어간 간식 만드려고 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ur*** 2026.06.21

밥 떨어졌을때 물넣고 전자렌지 돌리면 구수한 맛나는 밥이 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z*** 2026.06.21

우유에 적셔서 먹으니 맛도 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17***** 2026.06.20

혈당 덜 오르게 롤드오트만 먹는데 의외로 잘 없더라구요..
쿠폰쓰며누쿠팡보다 저렴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4***** 2026.06.20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ew***** 2026.06.19

고소하고 맛있어요 플라스틱 스푼에서 종이로 바뀐 것도 마음에 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pa*** 2026.06.19

몸에 좋다고 해서 요거트랑 먹으려고 샀습니다. 맛도 좋기를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6******* 2026.06.19

오트밀은 건강하고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co****** 2026.06.18

항상 아침마다 죽처럼 해서 먹어요. 위장에 부담도 없고 맛있어요. 고소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l****** 2026.06.18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jd****** 2026.06.18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a****** 2026.06.17

요거트와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오나오로도 좋겠엉ᆢㄷ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i*** 2026.06.17

유기농이라 주문해봤는데 가성비는 아쉽지만 맛은 무난합니다. 동봉된 컵은 쓸모가 별로여서 안주는 게 나을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yj**** 2026.06.17

오나오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건강하게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h***** 2026.06.16

믿고사는오아시스예요
잘먹을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s***** 2026.06.16

계량컵이 들어 있어 좋네요
요거트에 부드럽게 불려먹는데 냄새 안나고 고소하니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sk*** 2026.06.15

이유식때 쓰랴고 구매했는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u***** 2026.06.14

늘 주문하는 상품입니다.
몸에 좋은 오트밀을 유기농으로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j**** 2026.06.14

아기 아침에 오트밑고구마두부당근 줘요
오트밀 필수라서 매번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3

벌써 몇번을 주문했는지 모를 고정 주문 품목입니다.
제조일자도 얼마 안되어 신선하고, 국내산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k**** 2026.06.13

국산이라 좋아요~먹는데 껍질이 좀 나오긴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jy**** 2026.06.12

입자가 커서 저는 좋더라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27***** 2026.06.12

오트밀 먹어본것중에서 식감이 좋은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la********* 2026.06.12

조금 먹어봤는데 맛있는 것같아요 기대돼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r**** 2026.06.12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o***** 2026.06.12

이 오트밀은 항상 시키게 되네요 정말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02***** 2026.06.11

이유식용으로 샀는데
아기 잘 먹네요~ 고소하니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vo*** 2026.06.11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mj***** 2026.06.11

남편 아침대용으로 먹다보니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국산유기농이라 가격은 좀 비싸지만 좋은 품질이라 믿고 n번째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t*** 2026.06.11

이유식 만들려고 샀어요
따로 불리지않고 물이랑 갈아서 끓였는데
알갱이가
조금 있긴하지만 아기가 잘 먹어요
미음이랑 같이 만들었는데
걸쭉해져서 아기 먹이기 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358***** 2026.06.11

오트밀 먹으려고 구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1******* 2026.06.11

아기 유아식하는데 쌀에 조금씩 넣어주니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10

오랜만에 구매해보았는데 스푼이 친환경으로 바뀌었네요
손잡이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lo******* 2026.06.10

납작하게 눌려져있어 단단하지않고 물이든우유든 잘 불려집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j****** 2026.06.10

한끼 건강한 식사로 활용하기 넘 좋아요.
담백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t******* 2026.06.08

저는 주로 저녁식사로 요거트에 블루베리와 함께 오트밀을 넣어 먹으면 포만감 있어서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4******* 2026.06.08

국산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9******* 2026.06.08

이유식 해먹였어요!

근데 원래 오트밀이 좀 끈적하고 쭉쮹늘어나는걸까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08

아침에 가볍게 먹기 좋아서 자주 사용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0******* 2026.06.08

국산 유기농 오트밀이라 믿음이 가서 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