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7***** 2026.06.15

양도 많고 맛있어요 든든한 한 끼

상품평 이미지
별점4
gre******* 2026.06.15

간단하게 한끼 먹었어요.제품 사진과는 좀 다름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6.14

빵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어릴때 시장에서 엄마가 사주던 맛이예요 맛있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tk****** 2026.06.14

빵도 맛있고 잘 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8***** 2026.06.14

남편이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s**** 2026.06.14

야채빵을 좋아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r**** 2026.06.14

오~ 든든하고 맛있는데요? 자주 사먹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hc***** 2026.06.14

사라다빵 간식으로 적당하고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cry***** 2026.06.14

감자보다는 맛있는데 너무 달고 옛날빵 먹는맛

상품평 이미지
별점3
330******* 2026.06.14

후기 보고 구매 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ws**** 2026.06.14

샐러드빵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상큼하고 채소가 아삭하니 맛있어요! 빵도 맛있고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r**** 2026.06.14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서 믿음이 가고 자극적이지 않게 맛있어요. 할인하면 또 구입하고 싶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75*** 2026.06.14

속이 꽉 찬게 한끼 식사도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la**** 2026.06.14

우와 정말 맛잇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딱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k****** 2026.06.13

오 생각보다 엄청 맛있어요!!
빵도 부드럽고 아삭한 양배추가 만족스럽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k***** 2026.06.13

후기가 좋아서 구입했는데.삥도 부드럽고 양배추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9***** 2026.06.13

아이가 저녁 도시락으로 먹었는데 맛있다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0***** 2026.06.13

호기심에 구입해봤는데... 음... 빵이 두꺼워서인지 엄청 맛있지는 않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am*** 2026.06.13

아이가 맛있다고해서 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lhk*** 2026.06.13

들척지근 하니 생각보다 별로네요. 재주문 의사는 없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n*** 2026.06.13

내용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빵은 부드럽고 담백해요. 아침으로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yy*** 2026.06.13

옛날에 사먹던 사라다빵이 생각나서 사봤어요.맛이 얼추 비슷하네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2*** 2026.06.13

처음 주문해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hk***** 2026.06.13

감자보다 케요네즈가 더 맛있네요. 옛날 맛도 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n**** 2026.06.12

기대한 사라다빵은 아니고 좀 느끼하고 양배추가 좀많았으면 좋을텐데요. 빵은 부드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25*** 2026.06.12

좀 비싼 듯..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0******* 2026.06.12

새콤달콤하니 가벼운 한끼 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e**** 2026.06.12

간식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n****** 2026.06.12

익숙한 코울슬로 맛이 나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8******* 2026.06.12

오! 오자마자 먹었는데 맛있어요 ㅋㅋ 다음에 또 주문 하려고 합니다 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21**** 2026.06.11

제입맛에 딱이네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345******* 2026.06.11

우리야채 사라다빵 ~~맛있긴한데..저는 이가격이면 샌드위치 먹을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am*** 2026.06.11

아이들 아침으로 챙겨주니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d**** 2026.06.11

냉장보관이라 빵이 딱딱할까 걱정했는데 빵도 부드럽고 야채랑 소스도 맛있었어요~ 그런데 제 입맛에는 드레싱이 좀 많아서 치즈랑 참치를 조금 더 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3******* 2026.06.11

야채가 엄청 맛있어요 빵도 구워서 속편해요 단골고객이 될것같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57***** 2026.06.10

배고플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ue***** 2026.06.10

빵도 부드럽고 맛있네요 소스가 많아보여서 오이랑 참치 추가해서 먹었는데 소세지 넣어먹어도 잘 어울릴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10

야채를 아끼지 않고 많이 넣고 마요네즈 맛도야채를 아끼지 않고 많이 넣고 마요네즈 맛도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ha**** 2026.06.10

대박 너무 맛있러요
빵 촉촉 내용물 많고! 최곱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w**** 2026.06.10

호기심에 구입했어요 무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