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후숙 안해도 맛있었어요~
이번엔 큰 바나나가 왔네요~ 맛나고 좋아요^^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32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12
오아시스에 있는 유기농 바나나보다는 당도가 더 좋아요.(물론 그때 그때 다를수도 있지만...전반적으로) 유기질 비료 사용했다고 포장지에 씌여있네요.
풍미왕! 이름처럼 달고 맛있어요. 싱싱하네요
잘 먹었어요 아이가 잘 먹어요
큰 바나나에요. 싱싱합니다. 아직 먹지는 않았어요. 후숙 하고 먹으려고합니다.
아침 대용으로 먹는 바나나~
바나나 좋네요 ~~^^ 아기 후식에 주려고 구매해요 아기가 바나나 좋아하네요
바나나 최고의 당도네요. 비싼 이유가 있어요.
바나나가 참 달고 맛있어요. 익어가며 더 달아지네요.
후숙해서 먹으려고했는데 향이 좋아서 배송 받은 다음날 바로 먹었는데도 맛있었어요! 당연히 후숙할수록 더 맛있어졌고요 ㅋㅋ
오늘 받은 바바나는 그동안 배송받은 것중 제일 마음에 들어요. 크기도 익힘 정도도 딱 좋습니다.
바나나 크고 싱싱햐요 조금 익어서 와서 바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3개입으로 자주 이용했는데 아이들이 좋아해서 한송이로 샀어요
바나나 맛있어요 적당히 익은 채로 와요
바나나 큼직하고 달콤해요 아침에 먹으면 든든해요
바나나 크기가 대왕크기라 놀람,
풍미왕 감숙왕 제일 좋아해요 쫀득 달달 ㅎㅎ
쫄깃하고 달고 맛있어요~
바나나 한개가 세로로 쩍 갈라져서 왔네요 그래도 이 바나나가 좋아요
싱싱해요 단맛은 쏘쏘 그래도 싸서 좋아요
오동통통한게 너무 귀여워요 달고 맛있어요
바나나가 굵고 달아요!!! 맛있게 먹을께요~
갯수는 많지 않지만 하나당 크기가 크고 무른것 없이 왔어요
바나나가 크고 신선해요 잘 받았습니다
원래 매번 주문하는 바나나가 품절되어서 처음 주문해봤습니다. 가격이 사실 마트보다는 살짝 있는 편이지만 그냥 그래요.
바나나가 사이즈도 크고 맛있습니다.
바나나 8개 달려있어요 크고 좋아요
바나나굿 근데요줌 왜케 비싸용..
바나나 크고 실해요
맛있어요 상태 좋아요 만족합니다
신선해서좋아요! 아가들용으로 주문해요
바나나가 너무 싱싱해서 후숙하는데 오래 걸렸어요.
달콤하고 신선했어요 적당히 익은걸로 받아서 좋았어요
크고 신선합니다. 하루 정도 두었다 먹으면 되겠어요.
간단한 식사에 곁들이기 좋은 바나나~맛있어요
바나나 아주 맛있어서 애들이 순삭
싱싱한걸로 잘 왔어요 달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후숙 안해도 맛있었어요~
이번엔 큰 바나나가 왔네요~ 맛나고 좋아요^^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32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12
오아시스에 있는 유기농 바나나보다는 당도가 더 좋아요.(물론 그때 그때 다를수도 있지만...전반적으로)
유기질 비료 사용했다고 포장지에 씌여있네요.
풍미왕! 이름처럼 달고 맛있어요.
싱싱하네요
잘 먹었어요 아이가 잘 먹어요
큰 바나나에요. 싱싱합니다. 아직 먹지는 않았어요. 후숙 하고 먹으려고합니다.
아침 대용으로 먹는 바나나~
바나나 좋네요 ~~^^
아기 후식에 주려고 구매해요
아기가 바나나 좋아하네요
바나나 최고의 당도네요.
비싼 이유가 있어요.
바나나가 참 달고 맛있어요. 익어가며 더 달아지네요.
후숙해서 먹으려고했는데
향이 좋아서 배송 받은 다음날 바로 먹었는데도 맛있었어요!
당연히 후숙할수록 더 맛있어졌고요 ㅋㅋ
오늘 받은 바바나는 그동안 배송받은 것중 제일 마음에 들어요. 크기도 익힘 정도도 딱 좋습니다.
바나나 크고 싱싱햐요 조금 익어서 와서 바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3개입으로 자주 이용했는데 아이들이 좋아해서 한송이로 샀어요
바나나 맛있어요 적당히 익은 채로 와요
바나나 큼직하고 달콤해요
아침에 먹으면 든든해요
바나나 크기가 대왕크기라 놀람,
풍미왕 감숙왕 제일 좋아해요 쫀득 달달 ㅎㅎ
쫄깃하고 달고 맛있어요~
바나나 한개가 세로로 쩍 갈라져서 왔네요 그래도 이 바나나가 좋아요
싱싱해요
단맛은 쏘쏘 그래도 싸서 좋아요
오동통통한게 너무 귀여워요 달고 맛있어요
바나나가 굵고 달아요!!! 맛있게 먹을께요~
갯수는 많지 않지만 하나당 크기가 크고 무른것 없이 왔어요
바나나가 크고 신선해요 잘 받았습니다
원래 매번 주문하는 바나나가 품절되어서 처음 주문해봤습니다. 가격이 사실 마트보다는 살짝 있는 편이지만 그냥 그래요.
바나나가 사이즈도 크고 맛있습니다.
바나나 8개 달려있어요
크고 좋아요
바나나굿 근데요줌 왜케 비싸용..
바나나 크고 실해요
맛있어요 상태 좋아요 만족합니다
신선해서좋아요! 아가들용으로 주문해요
바나나가 너무 싱싱해서 후숙하는데 오래 걸렸어요.
달콤하고 신선했어요
적당히 익은걸로 받아서 좋았어요
크고 신선합니다. 하루 정도 두었다 먹으면 되겠어요.
간단한 식사에 곁들이기 좋은 바나나~맛있어요
바나나 아주 맛있어서 애들이 순삭
싱싱한걸로 잘 왔어요 달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