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마지막 까지 잘 먹었어요. 와사비 특유의 알싸함이 끝까지 남아있어 끝까지 알뜰하게 먹었네요. 튜브가 투명이라 남아있는 양도 알 수 있고 잘 짜져서 좋네요.
마트에서 사려다가 여기서보니 마트보다 저렴하네요~~
맛도 가격도 좋습니다 잘 먹을게요
대형마트의ㅣ 안팔아서 여기서 사요
와사비 이거 진짜 맛있어요~
와사비 하나 사놓으면 좋더라구요 가끔 필요할때가 있어요
생선요리와 냉국수에 필요해서 주문해요
오아시스 제품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재구매템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잘 샀어요
믿고사는오아시스예요 잘먹을께요
고기랑 먹으려고요 유명한브랜드라 믿고사요
유통기한 넉넉해요. 먹던 와사비인데. 거의 다 먹어서 구매해요
참외샐러드에 소스로 사용하면 매콤하고 좋아요
연어초밥에 쓰려고 구매했어요 알싸하니 좋아요
신선하고 많이 맵지않고 맛있어요
생와사비 너무 맛있어요 추천해요
덮밥 할 때도 넣고 소고기 먹을때도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여기 와사비 맛있어요 추천!
연어회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마트보다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연어회랑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오아시스에 파는건 다 몸에 좋은거라 믿고 구매해요. 좋은 먹거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와사비가 생 와사비라 아주 맛있습니다
두번째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맛있네요 고기의 맛을 높여줍니다
큰걸 사고 싶었는데 작은거밖에 없어요
메밀소바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당
소량사이즈라 좋습니다 오아시스너무 편해요
메밀소바 해먹으려고 샀어요~~~ 품질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좋네요. 굿굿
와사비 요제품 맛있어요ㅎㅎ 오아시스에서도 판매해서 좋습니다
사케동이랑 먹었어요. 괜찮아요
늘 이용하는 오아시스 좋아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너무 좋아요!
와사비 맛잇어요 여기저기 샐러드에도 사용중
연어구이나 삼겹살에 곁들이면 좋아요
생 와사비가 훨씬 맛있어요 이것만 재구매 해야겠어요
저렴하게잘샀어요 ㅎㅎ ~~~~!!
생와사비가 맛 있어서 구입.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마지막 까지 잘 먹었어요. 와사비 특유의 알싸함이 끝까지 남아있어 끝까지 알뜰하게 먹었네요.
튜브가 투명이라 남아있는 양도 알 수 있고 잘 짜져서 좋네요.
마트에서 사려다가 여기서보니 마트보다 저렴하네요~~
맛도 가격도 좋습니다 잘 먹을게요
대형마트의ㅣ 안팔아서 여기서 사요
와사비 이거 진짜 맛있어요~
와사비 하나 사놓으면 좋더라구요 가끔 필요할때가 있어요
생선요리와 냉국수에 필요해서 주문해요
오아시스 제품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재구매템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잘 샀어요
믿고사는오아시스예요
잘먹을께요
고기랑 먹으려고요 유명한브랜드라 믿고사요
유통기한 넉넉해요. 먹던 와사비인데. 거의 다 먹어서 구매해요
참외샐러드에 소스로 사용하면 매콤하고 좋아요
연어초밥에 쓰려고 구매했어요
알싸하니 좋아요
신선하고 많이 맵지않고 맛있어요
생와사비 너무 맛있어요 추천해요
덮밥 할 때도 넣고 소고기 먹을때도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여기 와사비
맛있어요 추천!
연어회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마트보다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연어회랑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오아시스에 파는건 다 몸에 좋은거라 믿고 구매해요. 좋은 먹거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와사비가 생 와사비라 아주 맛있습니다
두번째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맛있네요 고기의 맛을 높여줍니다
큰걸 사고 싶었는데 작은거밖에 없어요
메밀소바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당
소량사이즈라 좋습니다 오아시스너무 편해요
메밀소바 해먹으려고 샀어요~~~ 품질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좋네요. 굿굿
와사비 요제품 맛있어요ㅎㅎ
오아시스에서도 판매해서 좋습니다
사케동이랑 먹었어요. 괜찮아요
늘 이용하는 오아시스 좋아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너무 좋아요!
와사비 맛잇어요 여기저기 샐러드에도 사용중
연어구이나 삼겹살에 곁들이면 좋아요
생 와사비가 훨씬 맛있어요 이것만 재구매 해야겠어요
저렴하게잘샀어요 ㅎㅎ ~~~~!!
생와사비가 맛 있어서 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