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8******* 2026.06.18

여기 김치 짱
계속 우리집 .친정엄마 주문해서 먹네요
엄마는 신김치 싫어해서 자주 사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361******* 2026.06.17

안익은 김치를 좋아하는데 안익은채로 와서 좋아요. 집 김치만큼 맛있진 않지만 시원하고 깔끔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y*** 2026.06.17

신선하고 저렴하게 구입 했습니다 ~~맛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0******* 2026.06.17

저렴히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배송도 포장도 넘만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n********* 2026.06.17

굿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16

가성비 좋아요. 익혀먹여도맛있고 그냥먹어도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3***** 2026.06.16

3키로와 2키로 여러번 구매했는데
매번 김치통 들어가는 양이 똑같아요
같은 김치통으로 한통! 김치 국물이 무게 대신 하는거 같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6***** 2026.06.16

남도 명품 포기김치(3kg)
비비고만 먹다가 후기좋아서 구매함..간간한 맛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690**** 2026.06.16

이번에는 커다란 반포기 1개가 와서 조금 당황 했어요.
김치는 작은포기가 맛이 좋은데 반포기가 3kg이라니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16

맛이 딱 좋습니다. 추천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i***** 2026.06.16

파가 거의 안보이고 맛은 괜찮은데 뭔가 2%부족한 김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4***** 2026.06.15

괜찮습니다.. .
..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n***** 2026.06.15

맛있어서 떨어지면 재구매하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15

간이 좀 센것같았는데 익으니깐 넘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h**** 2026.06.14

아삭하니 신선해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u****** 2026.06.14

맛있어서 엄마네도 보내드리고 우리집도 또 시켰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n****** 2026.06.14

포장상태는 괜찮아요.김치가 좀 익어서 왔네요.생 김치를 원했는데.좀 아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m***** 2026.06.14

예전만큼 오아시스에서 사는 김치가 맛이 좋지 못해서 아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glo***** 2026.06.13

3kg 3봉 중 2봉의 배추가 노란 속이 없이 큰 크기이고 그 중 1봉은 짠 맛이 강하고 전체적으로 약간 익어 있네요~
후기평과 같이 단맛이 적어서 익으면 시원하게 맛있을 듯 합니다
3kg 한 봉지에 큰 배추 1/2 포기 또는 중간 배추 1/2+1/4 포정도로 들어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4
532***** 2026.06.13

김치가 다 익어서 왔네요.
바로 담근 김치를 좋아하는데
빨리 쉬어버리겠어서 아싑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j**** 2026.06.12

적당히 짜고맵고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e***** 2026.06.12

아삭하고 익혀먹으니 맛있어요
밥이랑 김치만 먹어도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oh****** 2026.06.12

전에 포장지가 완전 더럽게 와가지고 구매 안하려다 했는데 포장지가 검은색으로 바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nd****** 2026.06.12

시원한 맛이에요 익으면 맛있을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e***** 2026.06.11

맛있러서 용량 큰걸로 재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lo******* 2026.06.10

양념이 연해보여서 보기는 그런데ᆢ맛은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0******* 2026.06.10

이전에 작은용량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더 큰 용량으로 구매해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0******* 2026.06.10

오아시스에서 믿고 주문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09

오아시스제품은 믿고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e******* 2026.06.09

이게 젤 나아요. 맛잇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st**** 2026.06.09

보쌈 김치처럼 감칠맛이 확 올라오면서 지금 먹기 딱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02***** 2026.06.07

남도김치라 확실히 맛있어요. 남편도 한모금 먹더니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넘도김치라고 하니까 "어쩐지~!"라고 하더리고요ㅎ 이전엔 2킬로짜리를 구매했었는데 이게 좀더 가성비가 좋아서 이걸로 구매하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i****** 2026.06.07

세일해서 맛있는 김치 구매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x*** 2026.06.07

첫구매하고 괜찮아서 재구했어요~ 가격이 좋고 김치가 깔끔한 맛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3******* 2026.06.07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6.07

음 .. 기대한거보다 예전맛이 아니에요.
익으면 좀나아질까요
김치가 좀 질기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sy***** 2026.06.07

후기들 보니 좀 익어서 아쉽네요 라는 이유 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8***** 2026.06.06

잘먹을께요
국산이니 믿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a1*** 2026.06.06

배추가ㅜ아삭하지 앟아요 좀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an****** 2026.06.06

김치 더 익으면 맛나겠어요 깨끗하고 감칠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