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마트나 컬리보다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아이들이 고기 들어있는걸 안좋아해서 곰탕 국물만 있는거 구매했는데 잘먹어요
저렴하게 잘 구입했습니다! 만족합니다!
곰탕국물 반찬 없을때 만족합니다
아이가 잘 먹어서 가끔씩 구매합니다
비상식량으로 늘 쟁여놔야 하는 것중 하나에요
아기가좋아해서 여기꺼시켜요ㅎㅎ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어요
떡국 끓일때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아요 .
가끔은 아침에 급할 때 곰탕국물에 떡국 끓여요. 실온보관이라 더 좋네요.
우리 한우 진한곰탕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고소한게 잡내 없이 아기들 이유식 만들어 주고 있어요
우리한우 진한곰탕 육계장 끓여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항생 채워둡니다 .활용도가 높음
항상구매하는제품입니다 좋아요
매번 쟁이는 제품이에요 없으면 불안해요!!
아기 먹이려고 주문했오요 ㅎㅎ 국도 조금씩 먹야봐야 어린이집에 적응 잘할 거 같아수요
남편님 입맛없을때나 바쁠때 밥에 국말아먹고 출근시킬때 아주 애용합니다
진짜 찌~~~~인해요!! 고기잡내 안나고 찐하고 고소해서 국만 먹어도 보신이 되는 듯 합니다. 오아시스 떡국떡 사서 떡국 끓였더니 냄새가 훌륭한게 맛도 좋았네요!
몇번을 재구매하는지 모르겠네요 아기가 잘 먹어요
항상 사먹고 있어요. 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요
아직 맛보기 전 입니다. 후기가 좋아서 사봤어요~ 용량도 크네요.
떡국 베이스 국물로 선택했는데 진하고 깊어요
떡만두국좋아해서 해먹어요
생각보다는 너무 묽어서 미역 국에 넣어도 맛이 없고 그냥 우유에 물 탄 듯 파 송송 맑은 국도 그렇고 편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ㅠㅠ 많이 구매했는데
아이 만두를 넣어도 좋아하고 그냥 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아주 만족합니다. 항상 사요.
떡국 끓여서 먹어요.간편하게 먹기좋네요.
지인한테 보냈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떡국 끓일려는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예전에 한번 먹어보고 잘먹길래 구입했어요 여러개 더 사야겠어요
아이 만두국 해주려고 주문 했습니다 ㅋㅋㅋ
곰탕 진하고 맛있었어서 재주문
간단하게 국 으로 먹기 좋아요. 한우인데 가격이 좋네요~
대기업 제품 보다 맛이 진하고 맛이 좋아요
사골육수에 떡만두국, 너무 맛있어요. 진하고 고소해요.
오아시스 애용하고 있어요 잘받았습니다
곰탕에 냉동만두만 넣어줘도 훌륭한 식사용 국이 만들어지죠 :)
한끼 먹기에는 좋으나 곰탕의 맛이 진하지는 않은 듯합니다.
김치찌게에 삼겹살 넣고 곰탕국물 넣으면 진한 국물로 더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마트나 컬리보다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아이들이 고기 들어있는걸 안좋아해서 곰탕 국물만 있는거 구매했는데 잘먹어요
저렴하게 잘 구입했습니다! 만족합니다!
곰탕국물 반찬 없을때 만족합니다
아이가 잘 먹어서 가끔씩 구매합니다
비상식량으로 늘 쟁여놔야 하는 것중 하나에요
아기가좋아해서 여기꺼시켜요ㅎㅎ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어요
떡국 끓일때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아요 .
가끔은 아침에 급할 때 곰탕국물에 떡국 끓여요. 실온보관이라 더 좋네요.
우리 한우 진한곰탕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고소한게 잡내 없이 아기들 이유식 만들어 주고 있어요
우리한우 진한곰탕 육계장 끓여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항생 채워둡니다 .활용도가 높음
항상구매하는제품입니다 좋아요
매번 쟁이는 제품이에요 없으면 불안해요!!
아기 먹이려고 주문했오요 ㅎㅎ 국도 조금씩 먹야봐야 어린이집에 적응 잘할 거 같아수요
남편님 입맛없을때나 바쁠때 밥에 국말아먹고 출근시킬때
아주 애용합니다
진짜 찌~~~~인해요!!
고기잡내 안나고 찐하고 고소해서
국만 먹어도 보신이 되는 듯 합니다.
오아시스 떡국떡 사서 떡국 끓였더니
냄새가 훌륭한게 맛도 좋았네요!
몇번을 재구매하는지 모르겠네요 아기가 잘 먹어요
항상 사먹고 있어요. 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요
아직 맛보기 전 입니다. 후기가 좋아서 사봤어요~ 용량도 크네요.
떡국 베이스 국물로 선택했는데
진하고 깊어요
떡만두국좋아해서 해먹어요
생각보다는 너무 묽어서 미역 국에 넣어도 맛이 없고 그냥 우유에 물 탄 듯 파 송송 맑은 국도 그렇고 편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ㅠㅠ 많이 구매했는데
아이 만두를 넣어도 좋아하고 그냥 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아주 만족합니다. 항상 사요.
떡국 끓여서 먹어요.간편하게 먹기좋네요.
지인한테 보냈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떡국 끓일려는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예전에 한번 먹어보고 잘먹길래 구입했어요 여러개 더 사야겠어요
아이 만두국 해주려고 주문 했습니다 ㅋㅋㅋ
곰탕 진하고 맛있었어서 재주문
간단하게 국 으로 먹기 좋아요.
한우인데 가격이 좋네요~
대기업 제품 보다 맛이 진하고 맛이 좋아요
사골육수에 떡만두국, 너무 맛있어요.
진하고 고소해요.
오아시스 애용하고 있어요 잘받았습니다
곰탕에 냉동만두만 넣어줘도 훌륭한 식사용 국이 만들어지죠 :)
한끼 먹기에는 좋으나 곰탕의 맛이 진하지는 않은 듯합니다.
김치찌게에 삼겹살 넣고 곰탕국물 넣으면 진한 국물로 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