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나나 크고 후숙하면 맛나요
양이 많네요. 약간 푸른색인데 더 좋은듯합니다
바나나 좋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바나나 고산지 맛나네요 담에두재구매할께요
세일해서 구입했는데 너무 많아서 다 못먹었네요.ㅡㄹ
싱싱합니다. 일부러 숙성이 덜 된걸 보내주셨나봐요. 바로 먹어봤더니 괜찮네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재구매할듯해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덜 익은채로 왔는데 익혀 먹으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자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달달하니 맛있어요.달달해요~
신선하고 양도 많고 맛있어요
크기는 작고 갯수는 많은데 날씨가 더워서 금방 후숙되네요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늘시켜먹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바나나맛도 좋고, 상품도 좋아서 너무 애용하고 있어요!!
바나나 맛있어요. 공급이 원활하게 잘 되면 좋겠어요.
바나나 크기는 작은데 맛있네요
자주구매 좋아요
달고 맛좋고 매일 챙겨 먹어요
양도 많고 맛있어서 일일 여러개
생각보다 싱싱하고 단맛도 강하네요.
추천해요ㅡㅡ여러번구매했습니다..
아주 좋아요ㆍ 적당하게 익어서 두고 먹기 적당해요ㆍ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잘 받았습니다
양도 많고 싸고 달고 맛있어요
크고 달고 아주 맛있어요!!!!!
양도 많고 신선한 바나나 잘 먹을게요
신선하고 잘포장되서 매번 애용합니다. 이번 제품들도 다 좋았어요~
적당하게 익어와서 며칠동안 잘 먹었어요. 가성비 좋아서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게 잘 샀어요
싱싱한 바나나 잘 먹었습니다
송이가 크고 후숙 하루정도 지나니 먹기 딱 좋습니다.
크기가 작고 검게 상처난 부분이 많았어요 익었을때도 그닥 맛있는편은 아니였어요
갯수는 많은데 쫀득하거나 더 맛있는지는 잘모르겠네요 날이 더워서 넘 빨리 갈색 반점들이 생기네요ㅠ
크기가 좀 작아서 실망했는데 맛은 정말 맛있어요 당도 높아서 좋네요
새벽배송이라 편하고 물건의 상태도 항상 좋아요
굿굿.품질좋고 잘먹었어요~ 신선해요
잘 숙성되서 왔네요 아주 달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나나 크고 후숙하면 맛나요
양이 많네요. 약간 푸른색인데 더 좋은듯합니다
바나나 좋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바나나 고산지 맛나네요
담에두재구매할께요
세일해서 구입했는데
너무 많아서 다 못먹었네요.ㅡㄹ
싱싱합니다. 일부러 숙성이 덜 된걸 보내주셨나봐요. 바로 먹어봤더니 괜찮네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재구매할듯해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덜 익은채로 왔는데 익혀 먹으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자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달달하니 맛있어요.달달해요~
신선하고 양도 많고 맛있어요
크기는 작고 갯수는 많은데 날씨가 더워서 금방 후숙되네요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늘시켜먹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바나나맛도 좋고, 상품도 좋아서 너무 애용하고 있어요!!
바나나 맛있어요. 공급이 원활하게 잘 되면 좋겠어요.
바나나 크기는 작은데 맛있네요
자주구매 좋아요
달고 맛좋고 매일 챙겨 먹어요
양도 많고 맛있어서 일일 여러개
생각보다 싱싱하고 단맛도 강하네요.
추천해요ㅡㅡ여러번구매했습니다..
아주 좋아요ㆍ
적당하게 익어서 두고 먹기 적당해요ㆍ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잘 받았습니다
양도 많고 싸고 달고 맛있어요
크고 달고 아주 맛있어요!!!!!
양도 많고 신선한 바나나
잘 먹을게요
신선하고 잘포장되서 매번 애용합니다.
이번 제품들도 다 좋았어요~
적당하게 익어와서 며칠동안 잘 먹었어요. 가성비 좋아서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게 잘 샀어요
싱싱한 바나나 잘 먹었습니다
송이가 크고 후숙 하루정도 지나니 먹기 딱 좋습니다.
크기가 작고 검게 상처난 부분이 많았어요
익었을때도 그닥 맛있는편은 아니였어요
갯수는 많은데 쫀득하거나 더 맛있는지는 잘모르겠네요 날이 더워서 넘 빨리 갈색 반점들이 생기네요ㅠ
크기가 좀 작아서 실망했는데 맛은 정말 맛있어요 당도 높아서 좋네요
새벽배송이라 편하고 물건의 상태도 항상 좋아요
굿굿.품질좋고 잘먹었어요~ 신선해요
잘 숙성되서 왔네요 아주 달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