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기름 적고 연해서 썰기가 좋아요
미역국에 넣었는데 고소해요~~~~
덩어리라 더 싱싱해요 양도많아요
많이 즐기지도 않고 제품 괜찮습니다
한우국거리 미역국 끓이려고 구매했습니다
한우 국거리용 덩어리 맛있고 좋네요
장조림 해먹었어요 부드럽고 고기고소해요
미역국끓이려고 구매했어요~!
진짜 너무 별로에요 1시간넘게 끓였는데도 질겨요 1등급이상이라는데....고기만봐도 맛없어보여요.....
고기 싱싱하고 상태 좋아요 미역국 끓였어요
국거리용 한우 잘 받았습니다.
미역국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고기가 질길수있어서 오래 끓였어요
맛있어요 양도 적당하고 푹 끓이니 부드러워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상태 좋은게 배송되어 왔어요.미역국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마녀 스프에 넣으려고 샀는대 이번에는 살코기만 와서 아들이 고기가 부드럽고 맛나대요
1등급 이상이랬는데 너무 마블링이 없는것같긴해요ㅠㅠ소고기무국 끓여볼게요
가성비 좋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래 끓였는데도 질겨요 ㅜㅜ 넘 하네요
신선하게 잘 왔어요 국거리 조아요
소고기미역국 끓였는데 맛있네요. 좋아요
한우 국거리 덩어리로 구매햇어요
덩어리 국거리용 맛있겠죠!!
양지는 아니지만 국거리로 적절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한우 너무 잘 먹었네요 또 주문할게요
풍부한 고기 향은 좀 부족한듯해요 그래도 국 끓여 잘 먹긴했네요
먹고싶은 크기로 잘라먹을수있어 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추천합니다!!!
국거리용으로 샀어요. 직접 손질해야하는게 귀찮긴한데 고기가 좋아요
고기 질이 좋아요 국끓여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서 장조림이나 국용으로 좋네요
잡내없고 부드러워서 맛있습니다
살코기만 있어서 좋아요 다음에도 재구매
미역국 끓여서 먹었는데 진하니 맛있어요
고기 구입했어요 ^^ 아주 좋아보입니다
고기 질 나쁘지않아요. 맛나요
국물도 잘 나고 고기도 구수해서 계속 애용하고 있어요
맛있는 식자재 잘 산것 같아서 좋네요
미역국해서 먹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기름 적고 연해서 썰기가 좋아요
미역국에 넣었는데
고소해요~~~~
덩어리라 더 싱싱해요 양도많아요
많이 즐기지도 않고 제품 괜찮습니다
한우국거리 미역국 끓이려고 구매했습니다
한우 국거리용 덩어리 맛있고 좋네요
장조림 해먹었어요 부드럽고 고기고소해요
미역국끓이려고 구매했어요~!
진짜 너무 별로에요 1시간넘게 끓였는데도 질겨요 1등급이상이라는데....고기만봐도 맛없어보여요.....
고기 싱싱하고 상태 좋아요 미역국 끓였어요
국거리용 한우 잘 받았습니다.
미역국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고기가 질길수있어서 오래 끓였어요
맛있어요 양도 적당하고 푹 끓이니 부드러워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상태 좋은게 배송되어 왔어요.미역국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마녀 스프에 넣으려고 샀는대 이번에는 살코기만 와서 아들이 고기가 부드럽고 맛나대요
1등급 이상이랬는데 너무 마블링이 없는것같긴해요ㅠㅠ소고기무국 끓여볼게요
가성비 좋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래 끓였는데도 질겨요 ㅜㅜ 넘 하네요
신선하게 잘 왔어요 국거리 조아요
소고기미역국 끓였는데 맛있네요. 좋아요
한우 국거리 덩어리로 구매햇어요
덩어리 국거리용 맛있겠죠!!
양지는 아니지만 국거리로 적절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한우 너무 잘 먹었네요
또 주문할게요
풍부한
고기 향은
좀 부족한듯해요 그래도 국 끓여
잘
먹긴했네요
먹고싶은 크기로 잘라먹을수있어 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추천합니다!!!
국거리용으로 샀어요. 직접 손질해야하는게 귀찮긴한데 고기가 좋아요
고기 질이 좋아요 국끓여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서 장조림이나 국용으로 좋네요
잡내없고 부드러워서 맛있습니다
살코기만 있어서 좋아요 다음에도 재구매
미역국 끓여서 먹었는데 진하니 맛있어요
고기 구입했어요 ^^ 아주 좋아보입니다
고기 질 나쁘지않아요. 맛나요
국물도 잘 나고
고기도 구수해서 계속 애용하고 있어요
맛있는 식자재 잘 산것 같아서 좋네요
미역국해서 먹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