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주는 아니지만 단편이구 신선해요.
쿠폰사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싱싱한 수박이왔네요 아침부터 수박 해체하느라 시간 좀 걸렸지만 딸아이가 맛있고 달다고하네요 수박은 푸석하고 맛이 없으면 처치 곤란인데 성공했네요 지인들에게 한덩이씩 보내야겠어요
아삭하고 달아요 물도 많고 싱싱합니다
올해 수박중에 제일 맛있네요~ 당도도 적당하고 특히 식감이 아삭아삭 아주 싱싱했어요!!!
아직 잘라 보진 않았는데 괜찮겠죠?
좋아요. 상품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이용하는 수박 달고 신선해요. 오아시스배송 편리해요
유명산지 고당도수박 역시 달아요
첫 수박 구매했어요 오아시스라 기대됩니다
정말 크고 달아요 하루만에 다 먹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ㅎ
신선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유명산지 고당도수박 껍질이 너무 두껍고 흥
달긴한데 과하게 익은 모습이었어요..
가운데만 달고, 나머지는 맛이 덜해요. 수박이 억세고 노란 힘줄 같은게 있어요 ㅜ
반 자를때 쩍하고 나는 소리가 잘 익었겠다 싶었는데 당도는 높지않고 그냥저냥 그래요. 가운데 노란 심지있는곳은 심지어 질겨서 골라내고 먹어야해요. 추천못하겠어요.
고당도수박 마크 딱 붙어있어요.
포장 잘 되어 도착했고요! 반으로 가를때 쩍 소리는 나지 않았지만 맛있네요
맛있어보여요. 또 신선하고 좋아보여요. 배송 너무 만족스럽고 늘 감사합니다.
딱봐도 싱싱한 수박이네요. 꼭지도 살아있고 싱싱해요~ 잘익었습니다. 약간 탄탄한 수박 식감이고, 달달해요~~ 크고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추천 맛있어요
수박이 엄청 크고 맛있네요. 달아요.
싱싱해요~~ 식감이 괜찮아요~~당도도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좋아요~~제입맛으론 보면 단맛으로 80%정도쯤~~
올해 첫 수박 너무 싱싱하고 맛있어요
수박 포장 잘 되어왔어요 달았으면 좋겠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주는 아니지만 단편이구 신선해요.
쿠폰사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싱싱한 수박이왔네요 아침부터 수박 해체하느라 시간 좀 걸렸지만 딸아이가 맛있고 달다고하네요 수박은 푸석하고 맛이 없으면 처치 곤란인데 성공했네요 지인들에게 한덩이씩 보내야겠어요
아삭하고 달아요 물도 많고 싱싱합니다
올해 수박중에 제일 맛있네요~ 당도도 적당하고 특히 식감이 아삭아삭 아주 싱싱했어요!!!
아직 잘라 보진 않았는데 괜찮겠죠?
좋아요. 상품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이용하는 수박 달고 신선해요. 오아시스배송 편리해요
유명산지 고당도수박 역시 달아요
첫 수박 구매했어요 오아시스라 기대됩니다
정말 크고 달아요
하루만에 다 먹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ㅎ
신선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유명산지 고당도수박 껍질이 너무 두껍고 흥
달긴한데 과하게 익은 모습이었어요..
가운데만 달고, 나머지는 맛이 덜해요. 수박이 억세고 노란 힘줄 같은게 있어요 ㅜ
반 자를때 쩍하고 나는 소리가 잘 익었겠다 싶었는데
당도는 높지않고 그냥저냥 그래요.
가운데 노란 심지있는곳은 심지어 질겨서 골라내고 먹어야해요.
추천못하겠어요.
고당도수박 마크 딱 붙어있어요.
포장 잘 되어 도착했고요! 반으로 가를때 쩍 소리는 나지 않았지만 맛있네요
맛있어보여요. 또 신선하고 좋아보여요. 배송 너무 만족스럽고 늘 감사합니다.
딱봐도 싱싱한 수박이네요. 꼭지도 살아있고 싱싱해요~
잘익었습니다. 약간 탄탄한 수박 식감이고, 달달해요~~
크고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추천 맛있어요
수박이 엄청 크고 맛있네요. 달아요.
싱싱해요~~ 식감이 괜찮아요~~당도도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좋아요~~제입맛으론 보면 단맛으로 80%정도쯤~~
올해 첫 수박 너무 싱싱하고 맛있어요
수박 포장 잘 되어왔어요
달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