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샐러드 야채는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해요
기대보다 살짝 덜 싱싱하나(양배추가) 작은 용량이라 귀엽고, 한끼에 양 적게 먹으면 2~3회 분량 되는 것 같습니다.
씻어야되는 귀찮음은 있지만 싱싱하네요ㅎ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비타민 샐러드 신선하고 넘 맛있네요~
개별포장 1인분 샐러드라 좋아요
한팩 괜찮아요 자주 사고있터요~
한번먹을수 있는양이라 버리는거없이 맛있게 잘먹었어요
양은 적지만 한번에 먹기엔 좋아요
간편하게 한 봉투 뜯어서 먹음 하루치 샐러드로 딱이에요
오늘처음 구입했어요.^^ 먹고 보고 또 구입할께요.)
깨끗이 씻어 그릭 요거트와. 블루베리 넣어 샐러드 드레싱 얹어 먹었더니 맛있네요
2인이 한 번에 먹기 좋은 양이에요. 많이 드시면 1인이 먹어도 좋습니다. 비타민이 제법 들어있어서 더 좋아요.
벌써 두 번째 구입이네요. 이 샐러드 시리즈 싱싱하고 맛나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신선하네요 ㅋㄹ 하루샐러드보다 몇백원 더 비싸지만 이정도면 만족
신선합니다.후기보고샀어요.늘 오아시에서만 삽니다
샐러드 파스타 해먹기 좋은 양이예요 신선해요
너무 싱싱하고 맛나서 재구매 하려고요.
비타민샐러드 구성도 좋고 싱싱하네요
간편하게 한끼에 먹을 수 있는 양이여서 좋아요 번거롭게 손질할 필요없이 다양한 야채를 섭취할수 있네요
샐러드 신선하고 편하게 잘 먹었어요
속은 기분..비타민 진짜조금. 3센티 내로 작은거 3개..ㅡ.ㅡ 1인분량포장에 샐러드는 싱싱하긴한데 비타민이 너무 적어 또 사고싶진않네요
한끼 샐러드용으로 마음에 듭니다. 양이나 신선도가 마음에 들어요.
처음 시켜먹었는데 믹스되어있고 신선해서 좋네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두번정도 나누어 먹는데 야채들 싱싱하고 좋아요
들어있는 채소 종류도 다양하고 양 넉넉합니다
샐러드파스타 해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었으요
신선하고 좋았어요 종류도 잘섞여있어요
아이들이 반찬으로 먹기 좋아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굿ㅋ
언제나 믿고 구입하는 오아시스예요. 품질과 맛 모두 좋아요.
딱한번먹을 양이 들어있어 간편하게 씻어먹기 좋아요! 2인이 먹기 좋네요
두끼먹기 좋아요 계란이랑 같이 다이어트 도시락
신선해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샐러드가 무르지 않고 싱싱해요
샐러드 간단하게 씻어먹으면 되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참 신선하네요! 루꼴라 더 넣고 부라타치즈 샐러드했어요
쉬는 동안 먹을랬는데 잊어먹음
내용물이 싱싱해요. 양도 많고요. 가격은 좀 있지만 가격값 하는 것 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샐러드 야채는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해요
기대보다 살짝 덜 싱싱하나(양배추가)
작은 용량이라 귀엽고, 한끼에 양 적게 먹으면 2~3회 분량 되는 것 같습니다.
씻어야되는 귀찮음은 있지만 싱싱하네요ㅎ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비타민 샐러드 신선하고 넘 맛있네요~
개별포장 1인분 샐러드라 좋아요
한팩 괜찮아요 자주 사고있터요~
한번먹을수 있는양이라 버리는거없이 맛있게 잘먹었어요
양은 적지만 한번에 먹기엔 좋아요
간편하게 한 봉투 뜯어서 먹음 하루치 샐러드로 딱이에요
오늘처음 구입했어요.^^
먹고 보고 또 구입할께요.)
깨끗이 씻어 그릭 요거트와. 블루베리 넣어 샐러드 드레싱 얹어 먹었더니 맛있네요
2인이 한 번에 먹기 좋은 양이에요. 많이 드시면 1인이 먹어도 좋습니다. 비타민이 제법 들어있어서 더 좋아요.
벌써 두 번째 구입이네요. 이 샐러드 시리즈 싱싱하고 맛나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신선하네요 ㅋㄹ 하루샐러드보다 몇백원 더 비싸지만 이정도면 만족
신선합니다.후기보고샀어요.늘 오아시에서만 삽니다
샐러드 파스타 해먹기 좋은 양이예요 신선해요
너무 싱싱하고 맛나서 재구매 하려고요.
비타민샐러드 구성도 좋고 싱싱하네요
간편하게 한끼에 먹을 수 있는 양이여서 좋아요
번거롭게 손질할 필요없이 다양한 야채를 섭취할수 있네요
샐러드 신선하고 편하게 잘 먹었어요
속은 기분..비타민 진짜조금. 3센티 내로 작은거 3개..ㅡ.ㅡ 1인분량포장에 샐러드는 싱싱하긴한데 비타민이 너무 적어 또 사고싶진않네요
한끼 샐러드용으로 마음에 듭니다. 양이나 신선도가 마음에 들어요.
처음 시켜먹었는데 믹스되어있고 신선해서 좋네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두번정도 나누어 먹는데 야채들 싱싱하고 좋아요
들어있는 채소 종류도 다양하고 양 넉넉합니다
샐러드파스타 해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었으요
신선하고 좋았어요 종류도 잘섞여있어요
아이들이 반찬으로 먹기 좋아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굿ㅋ
언제나 믿고 구입하는 오아시스예요. 품질과 맛 모두 좋아요.
딱한번먹을 양이 들어있어 간편하게 씻어먹기 좋아요!
2인이 먹기 좋네요
두끼먹기 좋아요 계란이랑 같이 다이어트 도시락
신선해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샐러드가 무르지 않고 싱싱해요
샐러드 간단하게 씻어먹으면 되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참 신선하네요! 루꼴라 더 넣고 부라타치즈 샐러드했어요
쉬는 동안 먹을랬는데 잊어먹음
내용물이 싱싱해요. 양도 많고요. 가격은 좀 있지만 가격값 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