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y0*** 2026.06.17

아직 덜익었지만 3송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6******* 2026.06.17

쫀득 달달 진짜 맛있는 바나나에영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6******* 2026.06.17

이 바나나 진짜 쫜득 달달 너어무 마싯숴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zr***** 2026.06.17

크기도 좋고 쫀득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s**** 2026.06.17

풍미왕 바나나 넘 맛있어요 쫀득하고 묵직해서 하나 먹으면 든든합니다 큰바나나 3개들어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3******* 2026.06.16

바나나 여름철에는 초파리 있어서 잘 안먹게 되는데
이건 딱 소량만 들어서 너무 좋아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la********* 2026.06.16

깨끗한 상태로 잘 왔습니다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i**** 2026.06.16

초록 바나나로 와서 빨리 먹지 않아도 좋고 취향대로 후숙할 수 있어서 좋아요 후숙되면 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od***** 2026.06.16

많이 달지는 않지만 싱싱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r***** 2026.06.15

바나나 먹고 싶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곤란할때 있는데 딱 좋은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15

상태 괜찮은걸로 왔어요 후숙해 먹으니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0******* 2026.06.15

배송받았을때는 초록색이었는데 후숙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3******* 2026.06.14

후숙해서 먹으면 맛나요 껍질이 두꺼운 편이에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we******** 2026.06.14

바나나가 초록하게 와서 좋아요 금방 익는.날씨지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o******* 2026.06.14

아침 해독주스 만들어 마시려고 주문했어요. 푸른빛이 많아 오늘은 못 썼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7******* 2026.06.14

딱 바로 먹어도 괜찮을 정도로 익어왔어요~!
사이즈는 다른 바나나에 비해 큽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y**** 2026.06.14

이 바나나를 먹고 다른 바나나는 못먹어요 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11***** 2026.06.14

후숙 덜 되서 왔어요. 연두색. 큼직하고 단단하고 싱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9***** 2026.06.14

풍미왕 넘 맛나고 풍부한 맛!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zs** 2026.06.13

싱싱한게 와서 촣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5******* 2026.06.13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u**** 2026.06.13

후숙해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1***** 2026.06.13

바나나 마싯어용 ㅎㅎ 풍미왕~~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hp**** 2026.06.12

일반바나나보다 가격이 더 비싸기는한데 맛잇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u****** 2026.06.12

큼직한 초록빛 바나나 3개 받았습니다. 후숙 잘 해서 먹을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ay**** 2026.06.11

바나나
맛있어요 금방 익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0****** 2026.06.11

후숙 중이에요. 좋아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380***** 2026.06.11

오아시스 제품은 믿을만해서 자주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dk**** 2026.06.10

화채에 넣어먹으려고 샀어요 너무 많이는 필요없었는데 3개씩 판매해서 소량으로 구매하기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10

아기가 너무 좋아하는 오아시스 바나나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ar***** 2026.06.10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s****** 2026.06.10

요즘은 바나나가 잘 익어서 와요. 달고 맛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k**** 2026.06.10

적게 포장되어있어 오히려 더 좋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115****************** 2026.06.10

아직 몇이류더 후숙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l*** 2026.06.10

이름 그대로 풍미도 좋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2h** 2026.06.09

과육이 단단하고 맛도 뛰어납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2****** 2026.06.09

바나나 3개고 싱싱해요^^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u**** 2026.06.09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9*** 2026.06.09

살짝덜익어서 그냥막어도 좋고 하루 후숙후ㅈ먹어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6.09

달달하고 맛있어요. 재 구매 의사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