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이유식 할 때 만들려고 구매를 했고 안심이어 가지고 좋아요. 다른 브랜드드는 그냥 닭 다짐육이어서 아쉬웠는데 좋아요.
별점5
385*******2026.06.14
닭은 손질하기 넘귀찮은데 가격은 좀 세도 폄하게 잘쓸듯해요
별점5
gra***2026.06.14
아이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편해요
별점5
cje****2026.06.13
아기 이유식에 쓰려고 닭 안심 다짐육
2개 주문했어요. 감사합니다 ~~^^
별점5
101******2026.05.27
이유식 만들었어요 한칸 남아서 어디에 쓸지 고민중,,
별점5
hit***2026.05.24
냉공보관이라 좋아요 아기거 사용해서 굿
별점3
ego****2026.05.23
이건 입자감이 커서 닭 잘먹는 아기인데 안 먹네요 오아시스서 무항생제 안심살 사서 직접 해준걸 더 잘먹어요
별점5
ejk******2026.05.14
오아시스 냉동 포장 최고!
하나도 안 녹고 안전하게 잘 받았어요!
아기 유아식인데 닭고기양송이리소토 만들 때
이거 한 큐브면 딱 좋아서 아주 간편합니다.
별점5
488*******2026.05.14
손질안해도되고 간편해서 너무좋아요
부드러워서 아기한테 줬는데 잘 먹어서 자주애용할게요
별점5
hmh***2026.05.12
소분되어있고 다져서 나와서 편해요
별점5
mot*****2026.05.04
유기농이라고 햐서 믿고 구매합니다
소분되어있어 편하고 좋아요
별점5
ymc*****2026.04.30
닭고기 삶아서 갈아서 얼리지 않아도 되서 편리하네요 ㅠㅠ
별점5
759****2025.08.15
닭고기 소분이 잘되어있어서 편해요
별점5
314*****2025.08.12
베리네이쳐 공홈보다 가격이 저렴하네요
별점5
303*******2025.07.28
아기 간단히 죽만들기에 넘 좋아요
별점5
619*****2025.07.23
으깨지지 않고 덩어리가 커요.
별점5
jel******2025.07.18
씻고 힘줄분리하는 과정을 생략할수있어서 넘좋아요~~
별점5
s4s****2025.07.13
채소들 더 넣고 닭죽이유식 했어요.
잡내도 없고 맛있어서 이걸로 정착했어요.
저는 왜 고기들 중에 닭을 만지는게 젤 걱정되는지...
그래서 이걸로 간편하게 냄비에 쏙 넣어버려요~ 씻고 다지는 작업없이 해서 너무 좋고 신선해요~~
무엇보다 조금만 질기거나 냄새나면 어려워하는 우리 아가가 잘 먹어줘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닭안심 다짐육 잘 사용합니다
2개나 주문했어요 ~~^^
감사합니다 ~~^♡^
굿굿 좋아요 아기용으로 삿어용 굿
아기 이유식 할 때 만들려고 구매를 했고 안심이어 가지고 좋아요. 다른 브랜드드는 그냥 닭 다짐육이어서 아쉬웠는데 좋아요.
닭은 손질하기 넘귀찮은데 가격은 좀 세도 폄하게 잘쓸듯해요
아이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편해요
아기 이유식에 쓰려고 닭 안심 다짐육
2개 주문했어요. 감사합니다 ~~^^
이유식 만들었어요 한칸 남아서 어디에 쓸지 고민중,,
냉공보관이라 좋아요 아기거 사용해서 굿
이건 입자감이 커서 닭 잘먹는 아기인데 안 먹네요 오아시스서 무항생제 안심살 사서 직접 해준걸 더 잘먹어요
오아시스 냉동 포장 최고!
하나도 안 녹고 안전하게 잘 받았어요!
아기 유아식인데 닭고기양송이리소토 만들 때
이거 한 큐브면 딱 좋아서 아주 간편합니다.
손질안해도되고 간편해서 너무좋아요
부드러워서 아기한테 줬는데 잘 먹어서 자주애용할게요
소분되어있고 다져서 나와서 편해요
유기농이라고 햐서 믿고 구매합니다
소분되어있어 편하고 좋아요
닭고기 삶아서 갈아서 얼리지 않아도 되서 편리하네요 ㅠㅠ
닭고기 소분이 잘되어있어서 편해요
베리네이쳐 공홈보다 가격이 저렴하네요
아기 간단히 죽만들기에 넘 좋아요
으깨지지 않고 덩어리가 커요.
씻고 힘줄분리하는 과정을 생략할수있어서 넘좋아요~~
채소들 더 넣고 닭죽이유식 했어요.
잡내도 없고 맛있어서 이걸로 정착했어요.
저는 왜 고기들 중에 닭을 만지는게 젤 걱정되는지...
그래서 이걸로 간편하게 냄비에 쏙 넣어버려요~ 씻고 다지는 작업없이 해서 너무 좋고 신선해요~~
무엇보다 조금만 질기거나 냄새나면 어려워하는 우리 아가가 잘 먹어줘서 좋아요~~
간편히 주기 좋아요 요즘 재구매템 입니다.
두 번째 구매인데 이번엔 하나도 안 녹아서 와서 좋네요!!
아가이유식ㅋㅋ재재구매 ㅋㅋㅋ믿고먹어요 맛나요
베리네이처도 오아시스에서 사다니 굿
아이 이유식으로 구매했어요.
손질 하기 어려운데 간편해서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