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왜 와인을 먹게 될까요 ㅋㅋ
새우 좋아하는 아가땜에 항상 구비해놔요
생각보다 작지만 싱싱해요 냉동이라도 깨끗하고 비리지 않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파스타 만드는데 넣었어요 생각보다 양이 꽤 되네요
오아시스 식품들은 늘 믿고먹어요 앞으로도 정직한 제품들 팔아주세요
생각보다 커요 볶음밥해먹으려고요
좋아여 파스타 볶음밥 등 활용도가 좋아요
생칵테일 흰다리새우 크고 좋아요
새우크기도 중간사이즈고 오아시스마켓이라 믿음이가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좋아요
새우가손질되어있어 편하게 사용했어요
스파게티용으로 냉동실에 쟁여놉니다
볶음밥 감바스 등등 두루두루 쓰기좋은 새우 사이즈도좋아요!
새우 상태 좋아요 아기 반찬해주려고 구매했어용 ㅎㅎ
신선합니다.후기보고샀어요.늘 오아시에서만 삽니다
절반은 녹아서 배송됐고 그중 세 마리는 완전 해동돼 있었어요. 그리고 일반 대형 마트 상품에 비해 양도 너무 적네요. 가격은 싸지 않은데.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좋아요
요리에 여기저기 넣으려고 구매합니다.
사이즈가 크진 않지만 팽창제 안들어있는거 같아 주문해봅니당
잘먹겠습니다 여러가지 요리에 쓰임새가 좋아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감바스용으오 구입했어요~크고 싱싱해서 먹는 식감이좋아요
잘받았습니다 시식전이나 싱싱해보여요
한 번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또 주문합니다~^^
냉동새우라서 소분해서 사용하기 좋아요.
크기적당하고 요리하기 편햐요
꼬리가 달린새우네요.크기는 중간.
파스타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ㅎㅎ새우가 꽤크고 내용도 실해요
알리올리오 맛있게 만들어 먹었습니다 적당해요
깨끗하고 좋은데 양은 적어요
간편하게 잘 사용했어요..추천
상품 좋습니다~~~~~~~~~~
바질페스토 파스타에 이용했습니다 맛있네요 잘 먹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냉동새우도 구매할수 있어서 좋아요
좀 가격이 비싸지만 첨가물이 없어서 구매해봤어요.
새우살도 통통하니 좋네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너무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ㅎ 질이 좋아요
사이즈가 큰 새우예여 씹는 맛이 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탱글해서 여기저기 넣어먹기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왜 와인을 먹게 될까요 ㅋㅋ
새우 좋아하는 아가땜에 항상 구비해놔요
생각보다 작지만 싱싱해요 냉동이라도
깨끗하고 비리지 않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파스타 만드는데 넣었어요 생각보다 양이 꽤 되네요
오아시스 식품들은 늘 믿고먹어요
앞으로도 정직한 제품들 팔아주세요
생각보다 커요
볶음밥해먹으려고요
좋아여 파스타 볶음밥 등 활용도가 좋아요
생칵테일 흰다리새우 크고 좋아요
새우크기도 중간사이즈고 오아시스마켓이라 믿음이가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좋아요
새우가손질되어있어 편하게 사용했어요
스파게티용으로 냉동실에 쟁여놉니다
볶음밥 감바스 등등 두루두루 쓰기좋은 새우
사이즈도좋아요!
새우 상태 좋아요 아기 반찬해주려고 구매했어용 ㅎㅎ
신선합니다.후기보고샀어요.늘 오아시에서만 삽니다
절반은 녹아서 배송됐고 그중 세 마리는 완전 해동돼 있었어요. 그리고 일반 대형 마트 상품에 비해 양도 너무 적네요. 가격은 싸지 않은데.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좋아요
요리에 여기저기 넣으려고 구매합니다.
사이즈가 크진 않지만 팽창제 안들어있는거 같아 주문해봅니당
잘먹겠습니다
여러가지 요리에 쓰임새가 좋아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감바스용으오 구입했어요~크고 싱싱해서 먹는 식감이좋아요
잘받았습니다 시식전이나 싱싱해보여요
한 번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또 주문합니다~^^
냉동새우라서 소분해서 사용하기 좋아요.
크기적당하고 요리하기 편햐요
꼬리가 달린새우네요.크기는 중간.
파스타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ㅎㅎ새우가 꽤크고 내용도 실해요
알리올리오 맛있게 만들어 먹었습니다 적당해요
깨끗하고 좋은데 양은 적어요
간편하게 잘 사용했어요..추천
상품 좋습니다~~~~~~~~~~
바질페스토 파스타에 이용했습니다 맛있네요
잘 먹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냉동새우도 구매할수 있어서 좋아요
좀 가격이 비싸지만 첨가물이 없어서 구매해봤어요.
새우살도 통통하니 좋네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너무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ㅎ 질이 좋아요
사이즈가 큰 새우예여 씹는 맛이 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탱글해서 여기저기 넣어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