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란후라이 해서 비빔밥 해먹기 좋아서 종종 사먹고 있어요
나물 다 맛있네요 다만 기름을 좀 줄이면 더좋겠어요
반찬하려고 자주구매해요 좋아요
처음 구입해봤어요~~2인 먹을 양이고 콩나물 따로 구입해서 같이 먹었네요~ 간도 적당하고 편해요
비빔밥 맛있어요. 재구매각이에요
알찬구성으로 자주 주문해요♡ 콩나물만 삶아서 참기름 듬뿍 넣어 양념해서 비빔밥 해 줬더니 두그릇 뚝딱 입니다♡
여러번 구매해서 비빔밥 먹고 있어요. 아이도 잘 먹고 저도 좋아요. 김가루와 참기름, 계란후라이 추가해서 먹으니 훌륭해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는 비빔밥!!! 잘 먹겠습니다~~간편해서 너무 좋아요!!!!!^^
간편하게 비빔밥 먹기 조아요.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침에 오자마자 나물 넣고 비벼 먹었어요. 계란후라이와 깨소금 참기름 더했더니 한 끼 식사 해결됩니다. 그냥 반찬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캠핑가서 잘 먹었어요. 아이도 좋아해요
조금 미끌한 느낌은 있는데 사먹는게 그렇죠. 그래도 두 번에 실컷 비빔밥 해먹었어요.
100% 국내산이라 좋아요~
나물비빔밥으로 아주 괜찮은 것 같아요.
맛있습니다. 배송될 때 세로로 세워쟈 와사 기름이 좀 셌어요. 비닐 포장이 한번 더 되었었지만요.
비빔밥 해먹기 좋습니다 좀 비싸요
비빔밥용으로 4가지 나물 좋네요 양도 적지 않습니다
비빔밥해 먹기 좋아서 재 구매했어요
간도 적당하고 달지 않아 비빔밥 하기 딱 좋았어요
비빔밥 해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2번째 주문했어요. 일단 나물이 안짜서 좋아요~
비빔밥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안짜고 맛있어요~
비빔밥 해먹었어요 리뷰대로 맛나네요
나물 사서 반찬하기 조금 귀찮기도 하고 양도 조금만 필요할때 딱이네요. 계란 후라이 올려서 비빔밥 해서 먹으려구요.
비빔밥 야무지게 만들어 먹었어요 ㅋㅋ
취나물이 들어있어 더욱 좋아요. 알맞게 익혀져 향도 좋아요.
주말에 두끼 정도 비빔밥 해먹기 좋아요
구매완료하였습니다. 날씨가 더워진 만큼 냉동 및 냉장포장에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인이 먹기에도 넉넉합니다~ 계란만 더 넣어서 먹었는데 맛있습니다^^
여러가지 나물 간단히 먹을수있어 좋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비빔밥으로도 맛있겠어요
항상 믿고 삽니다 많이 파세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비빔밥 용으로 구매했의요ㅎㅎ 맛있습니당
좋어요좋어요즇아요좋아요좋아요
맛있어요!! 다만 바람이 있다면 볶을때 기름을 조금 덜 쓰시면 좋겠어요
비빔밥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깔끔해서 좋아요
매우 만족합니다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한 것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란후라이 해서 비빔밥 해먹기 좋아서 종종 사먹고 있어요
나물 다 맛있네요 다만 기름을 좀 줄이면 더좋겠어요
반찬하려고 자주구매해요 좋아요
처음 구입해봤어요~~2인 먹을 양이고
콩나물 따로 구입해서 같이 먹었네요~
간도 적당하고 편해요
비빔밥 맛있어요. 재구매각이에요
알찬구성으로 자주 주문해요♡
콩나물만 삶아서 참기름 듬뿍 넣어 양념해서 비빔밥 해 줬더니 두그릇 뚝딱 입니다♡
여러번 구매해서 비빔밥 먹고 있어요. 아이도 잘 먹고 저도 좋아요. 김가루와 참기름, 계란후라이 추가해서 먹으니 훌륭해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는 비빔밥!!! 잘 먹겠습니다~~간편해서 너무 좋아요!!!!!^^
간편하게 비빔밥 먹기 조아요.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침에 오자마자 나물 넣고 비벼 먹었어요. 계란후라이와 깨소금 참기름 더했더니 한 끼 식사 해결됩니다. 그냥 반찬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캠핑가서 잘 먹었어요. 아이도 좋아해요
조금 미끌한 느낌은 있는데 사먹는게 그렇죠. 그래도 두 번에 실컷 비빔밥 해먹었어요.
100% 국내산이라 좋아요~
나물비빔밥으로 아주 괜찮은 것 같아요.
맛있습니다. 배송될 때 세로로 세워쟈 와사 기름이
좀 셌어요. 비닐 포장이 한번 더 되었었지만요.
비빔밥 해먹기 좋습니다 좀 비싸요
비빔밥용으로 4가지 나물 좋네요 양도 적지 않습니다
비빔밥해 먹기 좋아서 재 구매했어요
간도 적당하고 달지 않아 비빔밥 하기 딱 좋았어요
비빔밥 해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2번째 주문했어요. 일단 나물이 안짜서 좋아요~
비빔밥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안짜고 맛있어요~
비빔밥 해먹었어요 리뷰대로 맛나네요
나물 사서 반찬하기 조금 귀찮기도 하고 양도 조금만 필요할때 딱이네요. 계란 후라이 올려서 비빔밥 해서 먹으려구요.
비빔밥 야무지게 만들어 먹었어요 ㅋㅋ
취나물이 들어있어 더욱 좋아요. 알맞게 익혀져 향도 좋아요.
주말에 두끼 정도 비빔밥 해먹기 좋아요
구매완료하였습니다.
날씨가 더워진 만큼 냉동 및 냉장포장에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인이 먹기에도 넉넉합니다~
계란만 더 넣어서 먹었는데 맛있습니다^^
여러가지 나물 간단히 먹을수있어 좋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비빔밥으로도 맛있겠어요
항상 믿고 삽니다 많이 파세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비빔밥 용으로 구매했의요ㅎㅎ
맛있습니당
좋어요좋어요즇아요좋아요좋아요
맛있어요!! 다만 바람이 있다면 볶을때 기름을 조금 덜 쓰시면 좋겠어요
비빔밥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깔끔해서 좋아요
매우 만족합니다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한 것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