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구매했어요.
닭갈비 양념이 적어보여 걱정했는데 색이 흐려서 그렇지 간이 약하지는 않았어요. 닭다리살과 어깨살이 섞여서 그런지 기름이 좀 적어 퍽퍽한 느낌이 살짝 있었어요. 양배추 듬뿍 넣고, 밤호박 넣어서 먹으니 푸짐했습니다. 두 봉 구입해서 4인 가족이 먹으니 넉넉했습니다.
별점5
flo****2026.06.08
주말에 떡국떡, 양파, 마늘, 파, 당근을 더 넣고 볶아서 먹었어요 한끼 식사로 좋았어요~^^
별점5
bir******2026.06.07
야채가 부족해 추가해 넣었던니 소스가 부족하네요. 다른분들처럼 소스를 급 만들어 넣었어요.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아이들은 맵다고 하네요.
별점5
uss***2026.06.05
쟁임템으로 이만한게 있을까요?
아이들도 좋아할만큼 맵지않고
맛있어요
별점5
fru****2026.06.04
춘천식 닭갈비 2~3인분 맛있게 먹었어요.
별점5
abc*****2026.06.04
일이바빠 간편식으로 구매해봄
별점5
427*******2026.06.04
양념이 국산이라 조아요, 살짝 좀 짜네요, 채소 많이 섞으면 간이 맞음,
별점5
174*******2026.06.02
오아시스에서 한번씩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적당히 살짝 매콤하고 야채랑 떡 좀 넣어 조려도 간도 딱 맞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배추넣어서 치즈랑 먹으니좋아요
양도 많고 양배츄, 량파 추가하면 맛있어요
닭고기가 두꺼워서 밖에서 사먹는 것 같아요. 시간 없어서 쪽파만 추가했는데도 맛있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기 양이 많아요 추천합니다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잘먹고있어요~자주주문해요~~
자주 사먹어요. 적당히 맵고 양도 많아요
살짝 2프로 부족한 맛인데 그냥저냥 먹을만해요
아직 맛보기 전이지만. 무항생제 동물복지닭으로도 춘천식 판매해주세요
닭갈비에 양념맛엔 카레향이 진한편이며 바쁜 식사시간에 볶기만하면되니 빠르고 편해요.
마트나 컬리보다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맛있는 닭갈비 야채랑 떡 추가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한끼 반찬으로 적당
오아시스에 있는건 믿고 구매
맛있어서 몇번째 재구매해요~
맛있다고 하니 한번 먹어보려구요.
고구마 넣고
떡 조긍 넣고
먹으면 맛있어요
양념은 국산 조은데. 달지않고 조은데 좀 짬
자주 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양배추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사봤어요 집에 있는 채소 다 넣고 먹어볼게용
양념이 강하지 않아서 맛있게 볶아 먹었어요
늘 재구매하는 닭갈비..야채추가해서 맛나게먹을께요
늘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잘먹겠습니다
집에 있는 야채 듬북넣어서 볶았더니 간이 닥맞네요
그냥 볶아먹으면 짭니다
닭갈비는 이 제품이 젤 맛있더라구요.
양념도 진하고 고기도 신선해서 좋아요.
양념닭갈비 크기는 적당해보입니다. 야채 곁들여서 먹으면 될거 같아요.
야채추가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3인이 먹어도 충분해요.
외낸만에 닭갈비 먹었어요.잘먹었어요
맛있어서 종종구매해요. 매콤합니다.
처음 구매했어요.
닭갈비 양념이 적어보여 걱정했는데 색이 흐려서 그렇지 간이 약하지는 않았어요. 닭다리살과 어깨살이 섞여서 그런지 기름이 좀 적어 퍽퍽한 느낌이 살짝 있었어요. 양배추 듬뿍 넣고, 밤호박 넣어서 먹으니 푸짐했습니다. 두 봉 구입해서 4인 가족이 먹으니 넉넉했습니다.
주말에 떡국떡, 양파, 마늘, 파, 당근을 더 넣고 볶아서 먹었어요 한끼 식사로 좋았어요~^^
야채가 부족해 추가해 넣었던니 소스가 부족하네요. 다른분들처럼 소스를 급 만들어 넣었어요.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아이들은 맵다고 하네요.
쟁임템으로 이만한게 있을까요?
아이들도 좋아할만큼 맵지않고
맛있어요
춘천식 닭갈비 2~3인분 맛있게 먹었어요.
일이바빠 간편식으로 구매해봄
양념이 국산이라 조아요, 살짝 좀 짜네요, 채소 많이 섞으면 간이 맞음,
오아시스에서 한번씩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적당히 살짝 매콤하고 야채랑 떡 좀 넣어 조려도 간도 딱 맞고 맛있어요^^
후기에 용량이 줄었다고 해서 두개 샀는데
양이 많아서 남겼네요
집에서 간단히 해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