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받자마자 정리하면서 보니 시들어보였어요 후다닥 비닐을 벗기고 보니 싱싱하네요 ^^ 여름이라 오이가격도 저렴해졌고 쿠폰까지 써서 잘구매했어요
오이 크기도 괜찮고 싱싱해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굳굳 오이
항상 오이가 싱싱한게 와요
싱싱하고 좋아요. 김치 잘 담갔어요.
ㄱ오이가 늠 신선하고맛있어여
싱싱하고 맛있네요~ 생으로만 먹어도 맛있어요.
무농약 오이를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
길이가 작으나 상태가 좋아요
오이 좋아요~ 더우니 자주 찾습니다~
오이가 싱싱합니다~~~~~~
맛잇어용 또 구매하러왓어요 묵사발 ㄱㄱㄱ!
무농약 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무난해요~ 좋습니다 잘 먹고 있어요
종 시들시들해요. 끝부분은 물컹물컹 하고요ㅜㅜ
오이 쓰지않고 싱싱하고맛있어요
도토리묵 무침에 오이넣어 맛있게 먹었어요
오이 싱싱해요 배송 빠르고 상품도 좋고 ㅎㅎ
아삭 오이에요 맛있습니다 착한 가격도 만족합니당
오아시스 오이 여러개 사봤는데 좀 얇아요
오이가 살짝 가늘다?! 싶긴 했는데 가격이 착하니 된걸로요ㅎㅎ 김밥재료로 구매했어요
맛 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오이 먹고싶어서 구매햣오요 내일 먹어야ㅣㅈ
맛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샐러드 용으로 구매해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오이 싱싱하고 단단한 상품 이네요
추천해요ㅡㅡ여러번구매했습니다...
추천해요ㅡㅡ여러번구매했습니다..
아삭아삭 오이 맛있어요! 오이샌드위치 만들어먹었습니다 ㅎㅎ
무농약이라 더 좋은 오이에요!
오이 제철이라 싱싱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믿고 먹습니다
오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끝까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이가 좀 작지만 친환경이라 봐줍니다.ㅎㅎ
오이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싱싱해요. 요거트랑 먹으려고요. 오아시스 싱싱하게 빠르게 배달해줘서 감사해오
오이 2개가 싱싱하니 한번 먹기 좋아요
단단하고 싱싱한 상품으로 왔네요.토마토랑 샐러드용으로 자주 구매합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좋아요~~~~~~~~~!!!!
좀작지만먹을만해요..수분이좀부족한듯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받자마자 정리하면서 보니 시들어보였어요 후다닥 비닐을 벗기고 보니 싱싱하네요 ^^
여름이라 오이가격도 저렴해졌고 쿠폰까지 써서 잘구매했어요
오이 크기도 괜찮고 싱싱해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굳굳 오이
항상 오이가 싱싱한게 와요
싱싱하고 좋아요. 김치 잘 담갔어요.
ㄱ오이가 늠 신선하고맛있어여
싱싱하고 맛있네요~ 생으로만 먹어도 맛있어요.
무농약 오이를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
길이가 작으나 상태가 좋아요
오이 좋아요~ 더우니 자주 찾습니다~
오이가 싱싱합니다~~~~~~
맛잇어용
또 구매하러왓어요
묵사발 ㄱㄱㄱ!
무농약 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무난해요~ 좋습니다 잘 먹고 있어요
종 시들시들해요. 끝부분은 물컹물컹 하고요ㅜㅜ
오이 쓰지않고 싱싱하고맛있어요
도토리묵 무침에 오이넣어 맛있게 먹었어요
오이 싱싱해요 배송 빠르고 상품도 좋고 ㅎㅎ
아삭 오이에요 맛있습니다 착한 가격도 만족합니당
오아시스 오이 여러개 사봤는데 좀 얇아요
오이가 살짝 가늘다?! 싶긴 했는데 가격이 착하니 된걸로요ㅎㅎ 김밥재료로 구매했어요
맛 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오이 먹고싶어서 구매햣오요 내일 먹어야ㅣㅈ
맛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샐러드 용으로 구매해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오이 싱싱하고 단단한 상품 이네요
추천해요ㅡㅡ여러번구매했습니다...
추천해요ㅡㅡ여러번구매했습니다..
아삭아삭 오이 맛있어요! 오이샌드위치 만들어먹었습니다 ㅎㅎ
무농약이라 더 좋은 오이에요!
오이 제철이라 싱싱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믿고 먹습니다
오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끝까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이가 좀 작지만 친환경이라 봐줍니다.ㅎㅎ
오이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싱싱해요.
요거트랑 먹으려고요.
오아시스 싱싱하게 빠르게 배달해줘서 감사해오
오이 2개가 싱싱하니 한번 먹기 좋아요
단단하고 싱싱한 상품으로 왔네요.토마토랑 샐러드용으로 자주 구매합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좋아요~~~~~~~~~!!!!
좀작지만먹을만해요..수분이좀부족한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