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도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또 구매했어요
고기가 살짝 질기고 심줄있는 부분이 많아요
고소하니 괜찮은것 같습니다 ~~
국거리가 조각이 너무 큰게 왔네요. 흠 다시 다 잘랏어요. 맛은 괜찮아요
좀 질긴 부분들이 있지만 나쁘지 않아요
소고기 미역국 했어요. 고기 상태 괜찮았어요
고기가 좀 질긴개 있는데 손맛으로 후려쳐서 미역국으로 잘먹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고 소고기무국 맛나게 먹었습니다~
그냥 괜찮은듯해요~~~~~~
아기반찬하려고 주문했어요~~
마블링도 별로고 이번에 시킨 고기다 별루네!
소고기무국 끓였어요 고기가 부드러워요
미역국 하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처음구매했는데 저렴하고 좋았어요
잡내 별로 없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핏물도 많이 나오지 않아서 사용하기 좋았어요.
국거리고기로 무국 끓여먹었어요!~
미역국 끓여 먹으니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다른 온라인마켓들은 정확한 시간이 아니라 새벽에 와 있슴 냉동상픔이나 육류가 걱정되는데 오아시스는 6시후에 오니 너무 좋어요
좋습니다 ㅈ자주 삽니다 품질 굿
한우 국거리용 세절~ 크게 잘려 있어 가위로 한 두번 더 잘랏어요. 미역국 끓였는데 맛있어요
이거국거리용국끓이면김칠맛이확도네요
고기가 맛있긴 한데 살코기 위주라 퍽퍽하긴 해요.
고기가 깔끔하고 육수가 잘 나오네요.
가격 저렴하고 미역국 한번 끓이기에 딱 좋은 양입니다. 지방 적어 아주 좋아요
고기 신건하고 좋네요 후기보니 압력솥에 푹 삶으면 부드러워진다고 해거 저도 그렇게 했더니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그렇게해거 고기 건저네고 국물에 무 나박 썰고 콩나물 넣어서 소고기 무국 매콤하게 끓였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소고기뭇국 끓였는데 약간 질긴느낌 있었어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라 믿음이 가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국거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미역국 끓여먹었는데 좀 질겨요
신선도 맛 좋아요 국거리로 딱입니다
마녀스프 만들어보려고 구매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육개장 좋아하는 가족들 위해 구입 고사리랑 숙주대파 많이 넣어 푹 끓였더니 맛있어요
미역국 맛있게 끓여 먹었습니다~
가족이 좋아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있어서 항상 재구매합니다.
고기가 힘줄(?) 있는 부분이 많아요. 그래서 그런지 푹푹 익혔는데도 질긴감이 있네요
된장국 끓여 먹으려고 샀어요
약간 질긴 것도 있고 적당한 것도 섞여 있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도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또 구매했어요
고기가 살짝 질기고 심줄있는 부분이 많아요
고소하니 괜찮은것 같습니다 ~~
국거리가 조각이 너무 큰게 왔네요.
흠 다시 다 잘랏어요. 맛은 괜찮아요
좀 질긴 부분들이 있지만 나쁘지 않아요
소고기 미역국 했어요. 고기 상태 괜찮았어요
고기가 좀 질긴개 있는데 손맛으로 후려쳐서 미역국으로
잘먹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고 소고기무국 맛나게 먹었습니다~
그냥 괜찮은듯해요~~~~~~
아기반찬하려고 주문했어요~~
마블링도 별로고
이번에 시킨 고기다 별루네!
소고기무국 끓였어요
고기가 부드러워요
미역국 하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처음구매했는데 저렴하고 좋았어요
잡내 별로 없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핏물도 많이 나오지 않아서 사용하기 좋았어요.
국거리고기로 무국 끓여먹었어요!~
미역국 끓여 먹으니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다른 온라인마켓들은 정확한 시간이 아니라 새벽에 와 있슴 냉동상픔이나 육류가 걱정되는데 오아시스는 6시후에 오니 너무 좋어요
좋습니다 ㅈ자주 삽니다 품질 굿
한우 국거리용 세절~ 크게 잘려 있어 가위로 한 두번 더 잘랏어요. 미역국 끓였는데 맛있어요
이거국거리용국끓이면김칠맛이확도네요
고기가 맛있긴 한데 살코기 위주라 퍽퍽하긴 해요.
고기가 깔끔하고 육수가 잘 나오네요.
가격 저렴하고
미역국 한번 끓이기에
딱 좋은 양입니다.
지방 적어
아주 좋아요
고기 신건하고 좋네요 후기보니 압력솥에 푹 삶으면 부드러워진다고 해거 저도 그렇게 했더니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그렇게해거 고기 건저네고 국물에 무 나박 썰고 콩나물 넣어서 소고기 무국 매콤하게 끓였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소고기뭇국 끓였는데 약간 질긴느낌 있었어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라 믿음이 가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국거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미역국 끓여먹었는데 좀 질겨요
신선도 맛 좋아요 국거리로 딱입니다
마녀스프 만들어보려고 구매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육개장 좋아하는 가족들 위해 구입 고사리랑 숙주대파 많이 넣어 푹 끓였더니 맛있어요
미역국 맛있게 끓여 먹었습니다~
가족이 좋아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있어서 항상 재구매합니다.
고기가 힘줄(?) 있는 부분이 많아요. 그래서 그런지 푹푹 익혔는데도 질긴감이 있네요
된장국 끓여 먹으려고 샀어요
약간 질긴 것도 있고 적당한 것도 섞여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