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순살감자탕해먹었어요. 뼈없이 먹을 수 있어서 간편합니다. 냄새 안나고 좋아요
제육볶음 해먹기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고기질이 좋아요 제육해먹기에 양도 2인가구인 저희에겐 딱이예요
오아시스에 있는건 믿고 구매
함께 해먹기 딱 좋아요. 2인 가구를 위한 양으로 적당 하네요.
허브솔트 뿌려 그냥 구워먹었는데도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소금에 구워먹으니 깔끔하고 맛있아요
오징어불고기 맛있게 해먹었습키다
얄게썰어져있어 제육볶음하기 딱 좋아요
뒷다리 볶아먹었는데 연하고 맛있어요~
제육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앞다리시키면 비계가 많았는데 뒷다리가 오히려 비계거의없고 부드럽고 더 맛있네요
불고기 만들어 먹으려고 삿어요 ㅎㅎ
괜찮아요 먹을 만 합니다 맛있어요
반찬용으로 구입했어요 감사합니다
뒷다리지만 얇게 썰어져 부드럽고 냄새안나고 괜찮네요
돼지불고기해서 잘 먹었습니다~~
제육볶음 만들어서 먹었어요! 너무맛있게 잘 먹었네요~
고기가 신선해서 좋아요 양념해서 냉동실에 쟁여놓아요
기름기 없고 좋아요 질기지 않거
세알하길래 한끼먹기 조아서 삿어요
고추장불고기 했는데 냄새안나고 괜찮았어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잘 쓸게요 잘쓸게요 ,.,
뒷다리지만 질기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신선한 상태로 잘 받았습니다. 뒷다리 부위인데 냄새도 거의 안나고 비계가 없어서 담백했어요. 제육볶음 할까 하다가 불고기로 선회, 텃밭에서 키운 고수 넣고 간만에 해먹은 돼지 불고기 질기지도 않고 맛있네요.
제육해먹는데 잡내없이 맛있어요
제육볶음 해서 한끼 잘먹었어요 기름지진 않고 담백해서 다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 좋습니다~~~~~
자주구매하는 장보기템이에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지방이 없어서 더 좋아어ㅗ 부드러워요
늘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잘먹겠습니다
고기 부드럽고 잡내없이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이용해요
잡내도 않나고 지방분도 많지 않아 좋아요.
가성비 제품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제육볶음 하려고 구매 했어요. 냄새없어요~
고기 너무 좋아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순살감자탕해먹었어요. 뼈없이 먹을 수 있어서 간편합니다. 냄새 안나고 좋아요
제육볶음 해먹기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고기질이 좋아요 제육해먹기에 양도 2인가구인 저희에겐 딱이예요
오아시스에 있는건 믿고 구매
함께 해먹기 딱 좋아요. 2인 가구를 위한 양으로 적당 하네요.
허브솔트 뿌려 그냥 구워먹었는데도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소금에 구워먹으니 깔끔하고 맛있아요
오징어불고기
맛있게 해먹었습키다
얄게썰어져있어 제육볶음하기 딱 좋아요
뒷다리 볶아먹었는데 연하고 맛있어요~
제육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앞다리시키면 비계가 많았는데 뒷다리가 오히려 비계거의없고 부드럽고 더 맛있네요
불고기 만들어 먹으려고 삿어요 ㅎㅎ
괜찮아요 먹을 만 합니다 맛있어요
반찬용으로 구입했어요 감사합니다
뒷다리지만 얇게 썰어져 부드럽고 냄새안나고 괜찮네요
돼지불고기해서 잘 먹었습니다~~
제육볶음 만들어서 먹었어요! 너무맛있게 잘 먹었네요~
고기가 신선해서 좋아요
양념해서 냉동실에 쟁여놓아요
기름기 없고 좋아요 질기지 않거
세알하길래 한끼먹기 조아서 삿어요
고추장불고기 했는데 냄새안나고 괜찮았어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잘 쓸게요 잘쓸게요 ,.,
뒷다리지만 질기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신선한 상태로 잘 받았습니다.
뒷다리 부위인데 냄새도 거의 안나고 비계가 없어서 담백했어요.
제육볶음 할까 하다가 불고기로 선회, 텃밭에서 키운 고수 넣고
간만에 해먹은 돼지 불고기 질기지도 않고 맛있네요.
제육해먹는데 잡내없이 맛있어요
제육볶음 해서 한끼 잘먹었어요 기름지진 않고 담백해서 다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 좋습니다~~~~~
자주구매하는 장보기템이에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지방이 없어서 더 좋아어ㅗ 부드러워요
늘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잘먹겠습니다
고기 부드럽고 잡내없이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이용해요
잡내도 않나고 지방분도 많지 않아 좋아요.
가성비 제품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제육볶음 하려고 구매 했어요.
냄새없어요~
고기 너무 좋아요 맛있게 잘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