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믿고 구매 시작한 이후, 급성장이 눈에 보이면서 제품 과다수급상 문제들이 보이는 점 아쉽네요. 이번엔 잡곡부분이네요. 도정일자 보면 그리 오래된거같진않은데 바구미가 들어있다면..
제가 밥 하기위해 쌀과 다른 잡곡이랑 같이 씻을때 바구미가 계속 보여서 도대체 어떤 제품에서 나오는지..더운 날씨때문에 쌀 포함 다른 애들 소량 구입해서 냉장 보관했는데..바구미 출처 찾고서 실망스럽더라구요...1kg짜리를 죄다 쏟아 씻어버리는 동안 바구미만 있는건 아니었더라구요..아주 작은 애들도 있고 씻그 보니 상태도 그닥이라 먹어도 되기는 하는건지..옛날엔 걍 씻어버리고 먹었을터이지만..요즘은 시설도 기계도 좋은더..
많이 실망스럽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밥할 때 멓어 먹기도하고 삶아서 샐러드에 넣어 먹기더 하는데 탱긍히니 맛있어요
믿고구매하는 오아시스에여 아이 이유식 유아식 다 여기서 삿어요 조아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 시작한 이후, 급성장이 눈에 보이면서 제품 과다수급상 문제들이 보이는 점 아쉽네요. 이번엔 잡곡부분이네요. 도정일자 보면 그리 오래된거같진않은데 바구미가 들어있다면..
제가 밥 하기위해 쌀과 다른 잡곡이랑 같이 씻을때 바구미가 계속 보여서 도대체 어떤 제품에서 나오는지..더운 날씨때문에 쌀 포함 다른 애들 소량 구입해서 냉장 보관했는데..바구미 출처 찾고서 실망스럽더라구요...1kg짜리를 죄다 쏟아 씻어버리는 동안 바구미만 있는건 아니었더라구요..아주 작은 애들도 있고 씻그 보니 상태도 그닥이라 먹어도 되기는 하는건지..옛날엔 걍 씻어버리고 먹었을터이지만..요즘은 시설도 기계도 좋은더..
많이 실망스럽습니다.
호라산밀 누가뭐래도 몸에좋코 건강식
카무트 처음 먹어보는데 기대되네요
식감이 좋아서 밥할때 꼭 넣어요.
밥에 넣으려고요. 2025년 산이고 포장일은 이번달. 신선해서 좋아요
밥맛이 구수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아 항상 보기에 섞어 먹어요
씻어서 불려서 쌀과섞어요 씹는맛이 좋고 국산이라서 좋아요
맛있어서 계속 시켜먹고 있어요~
혈당에 좋을거라 생각하고 국산이라 믿고 구매해요.
호라산밀 할인할때는 껍질같은게 많은거같음
항상 믿고 주문합니다 배송도 정말꼼꼼하게해서 보내주세요
고소하고 씹는맛이 있어요~~
고소하고 씹는맛이 있어요~~
재재재구매합니다
유기농이라 믿고구매합니다
처음 구매했는데 톡톡한 식감이 있어요 밥이 고소해졌네요
잡곡밥으로 섞어 먹으려구요. 저칼로리 고단백이라 선택했어요
국산이라 주문합니다. 맛있을듯요
파로 먹다가 궁금해서 호라산밀로 구매해봤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구입해요
건강한 밥상을 위해 구매해봅니다
입맛에 맞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