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한 쟤료 한가득 오아시스~~~~
맛있습니다 오리랑 볶아 먹었어요
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
깻잎 향이 참 좋네요. 쌈싸먹기 좋아요.
먹기 좋아요 자주 사 먹어요
신선하고 양도많아 맛있게 쌈 싸먹었네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향이 좋아요 매번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 믿고구매합니다~~
깻잎김치하려고 늘 구매해요. 향도 좋고 질기거나 뻣뻣하지않고 부드러워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일단 무조건 믿고 사봅니다~ 언재나 맛나요
아이 먹이려고 무농약 주문했는데 싱싱해요
신선하게 와서 쌈으로 잘 먹었어요!
무농약이라서 안심이됩니다 연하고 맛있어요
깻잎김치담으니까너무맛있습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크기는 작지만 여린잎이어서 부드러워 먹기 좋아요
감자탕에 넣으려고 구입햇어요 아주맛있어요 깻잎은 작거나 중간크기 30장정도 들어잇엇는데 벌레먹은데도없고 깨끗햇어요
향도 좋고 연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저희집에 밑반찬이 되어있네요 깻잎에 향기가 짙어서 맛나요 싱싱해서 일주일 두고먹어요 거뜬해요
깻잎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
늘 싱싱하고 적당한 가격 만족합니다
잘먹을게요 싱싱하니 좋아요 오아시스에만 주문하게되네요
신선해서 바로 쌈으로 먹으니 맛있어요
깻잎이 맛깔스런 형태는 아니지만 신선해요
좋아요~~~~~신선해요~~~~~~~~~~
오아시스 채소들은 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깻잎은 캣잎. 요즘 비빔밥꽂혀서 향긋한 내음. 용도로 넣어 먹어요
무농약이라 좋고 싱싱해요~~~~~~~~
날이 더워져서 상태가 좋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상태 좋네요
고기랑 먹으려고 샀어요 소량이라 좋아요
싱싱하고 깻잎 향도 좋아요 맛있게 하루에 2~3장씩 잘먹고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좀 시들시들합니다
무농약인데 싱싱해서 좋습니다~
깻잎 크기 적당하고 향도 진하고 맛나요
양은 적지만 질기지 않아서 좋아요.
싱싱하고 향이 너무 좋아요!
잘먹을게요 이중포장 좋아요
맛있어서 항상 주문 해요 빠른 배송에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한 쟤료 한가득 오아시스~~~~
맛있습니다
오리랑 볶아 먹었어요
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
깻잎 향이 참 좋네요.
쌈싸먹기 좋아요.
먹기
좋아요 자주 사 먹어요
신선하고 양도많아 맛있게 쌈 싸먹었네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향이 좋아요 매번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 믿고구매합니다~~
깻잎김치하려고 늘 구매해요. 향도 좋고 질기거나
뻣뻣하지않고 부드러워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일단 무조건 믿고 사봅니다~
언재나 맛나요
아이 먹이려고 무농약 주문했는데 싱싱해요
신선하게 와서 쌈으로 잘 먹었어요!
무농약이라서 안심이됩니다
연하고 맛있어요
깻잎김치담으니까너무맛있습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크기는 작지만 여린잎이어서 부드러워 먹기 좋아요
감자탕에 넣으려고 구입햇어요 아주맛있어요 깻잎은 작거나 중간크기 30장정도 들어잇엇는데 벌레먹은데도없고 깨끗햇어요
향도 좋고 연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저희집에 밑반찬이 되어있네요
깻잎에 향기가 짙어서 맛나요
싱싱해서 일주일 두고먹어요
거뜬해요
깻잎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
늘 싱싱하고 적당한 가격 만족합니다
잘먹을게요 싱싱하니 좋아요 오아시스에만 주문하게되네요
신선해서 바로 쌈으로 먹으니 맛있어요
깻잎이 맛깔스런 형태는 아니지만 신선해요
좋아요~~~~~신선해요~~~~~~~~~~
오아시스 채소들은 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깻잎은 캣잎. 요즘 비빔밥꽂혀서 향긋한 내음. 용도로 넣어 먹어요
무농약이라 좋고 싱싱해요~~~~~~~~
날이 더워져서 상태가 좋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상태 좋네요
고기랑 먹으려고 샀어요 소량이라 좋아요
싱싱하고 깻잎 향도 좋아요 맛있게 하루에 2~3장씩 잘먹고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좀 시들시들합니다
무농약인데 싱싱해서 좋습니다~
깻잎 크기 적당하고
향도 진하고 맛나요
양은 적지만 질기지 않아서 좋아요.
싱싱하고 향이 너무 좋아요!
잘먹을게요 이중포장 좋아요
맛있어서 항상 주문 해요 빠른 배송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