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국물이 시원하고 좋아요...
국수해먹었어여 먹을만 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요. 자주 구매 합니다. 성분이 깨끗해서 가족 반찬으로 재구매 합니다.
맛이 신선하고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냉면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믿고사는오아시스예요 잘먹을께요
묵사발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보리국수 삶아서 열무김치 섞어먹으니 꿀맛이네요.
김치말이국수 육수로 샀어요. 냉동실 얼렸다 사용하니 좋아요
냉면육수용으로 구매했는데 괜찮아요.
작년에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좋습니다!재구매의향 있습니다
여름별미해먹으려고 챙겨놨어요~~
열무물국수 만들었어요.시원해요.
편리하게 여러가지 음식을 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언제나 믿고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도토리묵국 먹으려고 샀어요 국내산인데도 저렴하고 좋아요
묵사발 할때 쓰려고 구매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새콤달콤하고 진한 육수에요
국수 삶아서 열무김치 넣고 육수 한포 넣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시중에 파는 대기업 육수보다 약간 덜 달고 식큼한 맛이 좀더 강하네요; MSG맛이 적어서 맛이 없다고 느낄지도 모르겠네요, 묵사발, 열무물국수, 최근엔 불닭볶음면냉면도 해먹었어요~
가격도 좋고 국산 재료도 많은 편이고 좋네요 생각보다 칼로리가 닞네요
여름에 사몽 많이 하는 육수 미리 구매해 놓고 쓰기 유통기한 길고 좋아요
항상 너무 좋은제품 주셔서 감사해요 오아시스최고!
동치미육수에 도토리묵국하려고샀네요
묵사발만들려고샀어요.살짝 얼렸다 먹음 더 맛나요.
지난번 주문해서 먹어보니 입에 잘맞아서 아직 3개 남았는데 미리 주문해 놓습니다
좀 달지만 국수 생각날 때 먹으면 간편해요. 열무김치 국물 좀 넣으면 단 맛도 줄어요.
시원하게 냉면 만들어서 먹어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여름엔 냉면이죠!!!! 시원하게 얼려서 물비빔해먹을거예요
다른 냉면육수보다는 성분이 좋은 거 같아서 구매해봄
시원하고 깔끔하니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여름에는 몇개 상비해놓고 국수나 도토리묵에 부어 자주먹기 좋습니다.
맛있어요. 묵사발, 물냉면 다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냉동인줄 알았는데 냉장이에요.
냉면.열무국수등 해 먹으려고요. 간편하고 좋아요.
아이가 좋아하는 물냉면 육수에요
여름에 비빔국수 해서 먹으려고요.
동치미 육수로 냉면과 열무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육수 얼려서 묵사발 해먹었어요ㅎㅎ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국물이 시원하고 좋아요...
국수해먹었어여 먹을만 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요. 자주 구매 합니다. 성분이 깨끗해서 가족 반찬으로 재구매 합니다.
맛이 신선하고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냉면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믿고사는오아시스예요
잘먹을께요
묵사발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보리국수 삶아서 열무김치 섞어먹으니 꿀맛이네요.
김치말이국수 육수로 샀어요.
냉동실 얼렸다 사용하니 좋아요
냉면육수용으로 구매했는데 괜찮아요.
작년에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좋습니다!재구매의향 있습니다
여름별미해먹으려고 챙겨놨어요~~
열무물국수 만들었어요.시원해요.
편리하게 여러가지 음식을 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언제나 믿고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도토리묵국 먹으려고 샀어요 국내산인데도 저렴하고 좋아요
묵사발 할때 쓰려고 구매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새콤달콤하고 진한 육수에요
국수 삶아서 열무김치 넣고 육수 한포 넣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시중에 파는 대기업 육수보다 약간 덜 달고 식큼한 맛이 좀더 강하네요; MSG맛이 적어서 맛이 없다고 느낄지도 모르겠네요, 묵사발, 열무물국수, 최근엔 불닭볶음면냉면도 해먹었어요~
가격도 좋고 국산 재료도 많은 편이고 좋네요 생각보다 칼로리가 닞네요
여름에 사몽 많이 하는 육수
미리 구매해 놓고 쓰기
유통기한 길고 좋아요
항상 너무 좋은제품 주셔서 감사해요 오아시스최고!
동치미육수에 도토리묵국하려고샀네요
묵사발만들려고샀어요.살짝 얼렸다 먹음 더 맛나요.
지난번 주문해서 먹어보니 입에 잘맞아서 아직 3개 남았는데 미리 주문해 놓습니다
좀 달지만 국수 생각날 때 먹으면 간편해요. 열무김치 국물 좀 넣으면 단 맛도 줄어요.
시원하게 냉면 만들어서 먹어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여름엔 냉면이죠!!!! 시원하게 얼려서 물비빔해먹을거예요
다른 냉면육수보다는 성분이 좋은 거 같아서 구매해봄
시원하고 깔끔하니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여름에는 몇개 상비해놓고 국수나 도토리묵에 부어 자주먹기 좋습니다.
맛있어요. 묵사발, 물냉면 다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냉동인줄 알았는데 냉장이에요.
냉면.열무국수등 해 먹으려고요.
간편하고 좋아요.
아이가 좋아하는 물냉면 육수에요
여름에 비빔국수 해서 먹으려고요.
동치미 육수로 냉면과 열무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육수 얼려서 묵사발 해먹었어요ㅎㅎ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