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케요네즈 사라다빵 맛있어 재구매 했어요
너무맛있더라구용 아침한끼딱좋아용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는데 맛있어요 케찹마요네즈소스 좋아하면 잘 먹을거 같아요 너무 시큼하지 않고 소스가 과하지도 않고요
후기보구 샀어요 믿고 먹을수있어 좋아요
후기 좋네여 사라다빵 좋아해서 바로 구매합니다
맛있어서 계속 주문해서 먹어요
우리야채 사라다빵 간식으로 맛있네요
양도 많고 내용물이 풍성해요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양도 많고 사라다빵 좋아요
사라다빵 빵이 참 맛있네요!!!
샌드위치가 진짜 맛있어요!!
양배추가 아삭하고 콘옥수수도 씹히고 새콤하니 정말 맛있네요! 빵도 부드러워요~ 재구매하겠습니다!
양도 많고 맛있어요 든든한 한 끼
간단하게 한끼 먹었어요.제품 사진과는 좀 다름 ㅎㅎ
빵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어릴때 시장에서 엄마가 사주던 맛이예요 맛있음
빵도 맛있고 잘 구매했습니다
남편이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야채빵을 좋아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오~ 든든하고 맛있는데요? 자주 사먹어야겠어요
사라다빵 간식으로 적당하고 좋습니다^^
감자보다는 맛있는데 너무 달고 옛날빵 먹는맛
후기 보고 구매 했습니다..
샐러드빵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상큼하고 채소가 아삭하니 맛있어요! 빵도 맛있고요!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서 믿음이 가고 자극적이지 않게 맛있어요. 할인하면 또 구입하고 싶어요!
속이 꽉 찬게 한끼 식사도 괜찮아요
우와 정말 맛잇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딱이네요
오 생각보다 엄청 맛있어요!! 빵도 부드럽고 아삭한 양배추가 만족스럽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입했는데.삥도 부드럽고 양배추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아이가 저녁 도시락으로 먹었는데 맛있다네요
호기심에 구입해봤는데... 음... 빵이 두꺼워서인지 엄청 맛있지는 않았어요.
아이가 맛있다고해서 재구매했어요
들척지근 하니 생각보다 별로네요. 재주문 의사는 없습니다.
내용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빵은 부드럽고 담백해요. 아침으로 잘 먹었어요!
옛날에 사먹던 사라다빵이 생각나서 사봤어요.맛이 얼추 비슷하네요. 맛있어요.
처음 주문해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감자보다 케요네즈가 더 맛있네요. 옛날 맛도 나고 좋아요
기대한 사라다빵은 아니고 좀 느끼하고 양배추가 좀많았으면 좋을텐데요. 빵은 부드러워요.
좀 비싼 듯.. 잘 먹었습니다..
새콤달콤하니 가벼운 한끼 했습니다.
간식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케요네즈 사라다빵 맛있어 재구매 했어요
너무맛있더라구용 아침한끼딱좋아용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는데 맛있어요 케찹마요네즈소스 좋아하면 잘 먹을거 같아요 너무 시큼하지 않고 소스가 과하지도 않고요
후기보구 샀어요 믿고 먹을수있어 좋아요
후기 좋네여
사라다빵 좋아해서 바로 구매합니다
맛있어서 계속 주문해서 먹어요
우리야채 사라다빵 간식으로 맛있네요
양도 많고 내용물이 풍성해요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양도 많고 사라다빵 좋아요
사라다빵 빵이 참 맛있네요!!!
샌드위치가 진짜 맛있어요!!
양배추가 아삭하고 콘옥수수도 씹히고 새콤하니 정말 맛있네요! 빵도 부드러워요~ 재구매하겠습니다!
양도 많고 맛있어요 든든한 한 끼
간단하게 한끼 먹었어요.제품 사진과는 좀 다름 ㅎㅎ
빵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어릴때 시장에서 엄마가 사주던 맛이예요 맛있음
빵도 맛있고 잘 구매했습니다
남편이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야채빵을 좋아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오~ 든든하고 맛있는데요? 자주 사먹어야겠어요
사라다빵 간식으로 적당하고 좋습니다^^
감자보다는 맛있는데 너무 달고 옛날빵 먹는맛
후기 보고 구매 했습니다..
샐러드빵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상큼하고 채소가 아삭하니 맛있어요! 빵도 맛있고요!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서 믿음이 가고 자극적이지 않게 맛있어요. 할인하면 또 구입하고 싶어요!
속이 꽉 찬게 한끼 식사도 괜찮아요
우와 정말 맛잇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딱이네요
오 생각보다 엄청 맛있어요!!
빵도 부드럽고 아삭한 양배추가 만족스럽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입했는데.삥도 부드럽고 양배추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아이가 저녁 도시락으로 먹었는데 맛있다네요
호기심에 구입해봤는데... 음... 빵이 두꺼워서인지 엄청 맛있지는 않았어요.
아이가 맛있다고해서 재구매했어요
들척지근 하니 생각보다 별로네요. 재주문 의사는 없습니다.
내용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빵은 부드럽고 담백해요. 아침으로 잘 먹었어요!
옛날에 사먹던 사라다빵이 생각나서 사봤어요.맛이 얼추 비슷하네요.
맛있어요.
처음 주문해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감자보다 케요네즈가 더 맛있네요. 옛날 맛도 나고 좋아요
기대한 사라다빵은 아니고 좀 느끼하고 양배추가 좀많았으면 좋을텐데요. 빵은 부드러워요.
좀 비싼 듯.. 잘 먹었습니다..
새콤달콤하니 가벼운 한끼 했습니다.
간식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