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뒷다리사서 찌개끓여봤는데 괜찮아서 가끔 사서 고기 마이넣고 김치찌개해요 아 여기에 라드유 한스푼 넣으면 맛이 확 더남
고기 신선하고 조아요. 소분해서 이것저것 해먹으니까 조아요
신선해보이는데 포장이 조금 벗겨져서 왔어요
찌개용이지만 애들 밥반찬으로 구워줘도 잘 먹어요 기름기가 적어서 좋아요
신선하고좋아요 맛나게잘먹었어요
오아시스에사 믿고 사는 품목이에요~
김치찌개 하려고 합니다. 받자마자 냉동실에 들어간게 아쉽지만 매번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신선하고 배송 빨라서 좋아요 늘 잘 먹고 있습니다
고기가 너무 신선해요 500그램도 딱이에요
오아시스 제품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좋아요…….,,,,,,,,,,
아기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
자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저렴하고 맛있는 고기 아주 좋습니다. 굿굿
뒷다리 냄새없고 맛있네요 굿입니다
김치찌개 해먹으려고 샀어요!!
안전하게 잘 도착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항상 신선한 식품 감사합니다 만족합니다
김치찌개 끓여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첫구매. 찌개용. 기대되네요
뒷다리살이지만 그다지 퍽퍽하지 않아요 오히려 찌개국물에 기름이 덜 나와 좋네요
고기 신선하고 상태 좋아요
익혀도 부드럽고 냄새안나고 양많았어요
김치찌개 돼지고기 넣고 맛있게 잘 해먹었습니다.
무항생제 뒷다리살 구매했습니다
구매완료하였습니다. 날씨가 더워진 만큼 냉장포장에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깔끔하네요. 신선해보여요
무항생제라 안심입니다. 맛있을것 같아요
고기가 큼지막하게 썰여있어서 좋습니다
오아시스에서 처음 구입해봤어요
김치찌게에 돼지고기 넣어 먹는걸 좋아해요. 고기도 투툼하게 썰어져 나와서 찌게에 넣어먹기 좋아요!
찌개 해먹었는데 고기가 잡내도 없고 담백하네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오아시스마켓에서 뒷다리살은 첫구매인데 신선해서 좋아요.
처음구매해봤어여 고기가 아주많이 들어잇네요
찌개용으로 썰어져 있어서 좋고, 김치찌개 끓여 먹으니 맛있어요.
잡내 하나도 없고 부드러웠어요!
뒷다리 찌개로 먹었어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해요! 찌개만들어먹을려고 구매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뒷다리사서 찌개끓여봤는데 괜찮아서 가끔 사서 고기 마이넣고 김치찌개해요 아 여기에 라드유 한스푼 넣으면 맛이 확 더남
고기 신선하고 조아요. 소분해서 이것저것 해먹으니까 조아요
신선해보이는데 포장이 조금 벗겨져서 왔어요
찌개용이지만 애들 밥반찬으로 구워줘도 잘 먹어요 기름기가 적어서 좋아요
신선하고좋아요 맛나게잘먹었어요
오아시스에사 믿고 사는 품목이에요~
김치찌개 하려고 합니다.
받자마자 냉동실에 들어간게 아쉽지만 매번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신선하고 배송 빨라서 좋아요 늘 잘 먹고 있습니다
고기가 너무 신선해요
500그램도 딱이에요
오아시스 제품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좋아요…….,,,,,,,,,,
아기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
자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저렴하고 맛있는 고기 아주 좋습니다. 굿굿
뒷다리 냄새없고 맛있네요
굿입니다
김치찌개 해먹으려고 샀어요!!
안전하게 잘 도착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항상 신선한 식품 감사합니다 만족합니다
김치찌개 끓여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첫구매. 찌개용. 기대되네요
뒷다리살이지만 그다지 퍽퍽하지 않아요 오히려 찌개국물에 기름이 덜 나와 좋네요
고기 신선하고 상태 좋아요
익혀도 부드럽고 냄새안나고 양많았어요
김치찌개 돼지고기 넣고 맛있게 잘 해먹었습니다.
무항생제 뒷다리살 구매했습니다
구매완료하였습니다.
날씨가 더워진 만큼 냉장포장에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깔끔하네요. 신선해보여요
무항생제라 안심입니다. 맛있을것 같아요
고기가 큼지막하게 썰여있어서 좋습니다
오아시스에서 처음 구입해봤어요
김치찌게에 돼지고기 넣어 먹는걸 좋아해요.
고기도 투툼하게 썰어져 나와서 찌게에 넣어먹기 좋아요!
찌개 해먹었는데 고기가 잡내도 없고 담백하네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오아시스마켓에서 뒷다리살은 첫구매인데 신선해서 좋아요.
처음구매해봤어여 고기가 아주많이
들어잇네요
찌개용으로 썰어져 있어서 좋고, 김치찌개 끓여 먹으니 맛있어요.
잡내 하나도 없고 부드러웠어요!
뒷다리 찌개로 먹었어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해요! 찌개만들어먹을려고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