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에 구워서 버터 올려먹으니 짱맛이에요!!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아이도 너무 좋아하고 우리밀이라 그나마 안심이 좀 됩니다 또 구매예정이예요ㅎ
별점5
nay*****2026.06.13
아침에 샌드위치용으로 구매했어요
별점3
ysl****2026.06.13
부드럽고 성분 좋은데 약간 퍽퍽해요
별점5
rud******2026.06.13
간편하게 먹기 좋아서 구매해요
별점5
rud******2026.06.13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별점5
159*******2026.06.13
우유 맛이 많이 나고 말랑말랑 맛있어요
별점5
spo***2026.06.13
샌드위치로 먹으려했는데 신랑이 다 먹어버림
별점5
239*******2026.06.13
우리밀 우유 모닝빵 맛있어요
우리밀이라 조아요
별점5
lik*****2026.06.13
모닝빵으로 샌드치자주 만들어줘요
별점5
alf*****2026.06.13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별점5
yok****2026.06.13
맛있어서 모닝빵은 이것만 구매해요
별점4
217*******2026.06.13
날이 더우니 냉장고보관 필수
별점5
whi******2026.06.12
모닝빵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별점5
inf*********2026.06.12
장볼때 자주 구매해요! 시중빵보다 더 고소해요!
별점5
dud****2026.06.12
모닝빵으로 수제 미니버거를 만들어 봤어요~!!ㅎ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모닝빵에 집에 있는 재료들로 조합해서 만들어 봤는데 진짜 넘넘 맛있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만들어 줬는데 너~무 잘 먹더라구요ㅎ 남편도 맛있다고 엄지척 :+1: 해줬습니다ㅎ
빵이 부드럽고 퍽퍽하지 않아 맛있었어요 ^^
별점5
akr***2026.06.12
유기농 먹거리라 늘 믿고 구입합니다
가끔 쿠폰까지 받으면 좀 더 저렴히
살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집 근처 마트가 없어서 새벽배송이 너무 유용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우리밀이라 좋아요……….,.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해요. 모닝빵에 달걀, 치즈, 오이 등 넣어 신선하게 잘 먹었어요.
우리밀 우유 모닝빵 잘삿어요
좋은상품 구입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아침 식사 대용 으로 좋아요.
우리밀 모닝 우유빵 잘 받았습니다
부드럽고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모닝샐러드 해서 도시락으로 싸가니 좋습니다.
아이가 맛있게 잘 먹어요 크기가 적당해요
애기들 간식 에그샐러드넣거나 햄버거만들어서 먹으니
너무맛있어요
향부터 맛있는 모닝빵이요!!
고소하니 버터향이나는게 맛있네요.
아이들 간식으로 자주 구매하고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을 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아침에 간단하게 샌드위치 만들어 먹기 좋아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자주시키는데 부드랍고 괜찮아요
맛있어서 자주구매합니다~!
빠른 배송 신선한 식재료 오아시스 만족합니다
살짝 짭쪼름해서 스프에 넣어 먹기 좋아요
아침에 배송오자마자 샌드위치해먹으니 좋아요~우리밀이라 더 좋네요
감자샐러드 넣어먹음 맛있음요
부드럭보 고소해요 주말 아침빵
아기 간식으로 구매했는데 너무 잘 먹네요
에프에 구워서 버터 올려먹으니 짱맛이에요!!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아이도 너무 좋아하고 우리밀이라 그나마 안심이 좀 됩니다 또 구매예정이예요ㅎ
아침에 샌드위치용으로 구매했어요
부드럽고 성분 좋은데 약간 퍽퍽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서 구매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우유 맛이 많이 나고 말랑말랑 맛있어요
샌드위치로 먹으려했는데 신랑이 다 먹어버림
우리밀 우유 모닝빵 맛있어요
우리밀이라 조아요
모닝빵으로 샌드치자주 만들어줘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맛있어서 모닝빵은 이것만 구매해요
날이 더우니 냉장고보관 필수
모닝빵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장볼때 자주 구매해요! 시중빵보다 더 고소해요!
모닝빵으로 수제 미니버거를 만들어 봤어요~!!ㅎ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모닝빵에 집에 있는 재료들로 조합해서 만들어 봤는데 진짜 넘넘 맛있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만들어 줬는데 너~무 잘 먹더라구요ㅎ 남편도 맛있다고 엄지척 :+1: 해줬습니다ㅎ
빵이 부드럽고 퍽퍽하지 않아 맛있었어요 ^^
유기농 먹거리라 늘 믿고 구입합니다
가끔 쿠폰까지 받으면 좀 더 저렴히
살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집 근처 마트가 없어서 새벽배송이 너무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