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성분도 착하고 맛있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추천해요!
달콤하고 맛있어요. 아이들도 잘 먹네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저는 신중하게 구매하는편이라서 이것저것 검색해보구,비교해보고 구매했습니다. 배송잘받았어요
너무 맛있어요~ 식빵 테두리도 없어서 아주 부드럽게 끝까지 먹을수 있고 아이들 간식으로 주기도 너무 좋아요
이건 진짜 완전 맛있어요.자꾸만 손이갑니다.
부드럽고 많이 달지않고 마트 피넛샌드보다 훨씬 맛있어요~
많이 달지 않아 좋아요. 맛있어요
안에 크림이 많이 들어있고 맛있습니다 편의점 피넛버터샌드보다 맛있네요
맛있어요.가격도 괜찮구 좋아요 재구매각
후기대로 달아요ㅎㅎ 그래도 맛은 있습니다
자주 구매 상품 입니다.........
너무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최고
이거 진짜 맛잇어요 안에 크림이 그득그득해요 재구매의사완전 만퍼
부드럽고 달달하니 누구나 좋아하는
이름처럼 진짜 부드러워요. 냉동실에 넣었다가 꺼내놓고 한두시간 후에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달콤하고 고소하고 크림도많아요
예전 학생때먹던 그 땅콩샌드에요 맛있네요 오랜만에 옛생각 납니다
맛있네요.. 달달한 피넛버터…..
할인 팝업의 유혹에 넘어가 2개 주문했는데, 옛날 땅콩샌드 생각나네요. 식빵테두리 잘라내고 부드러운 부분만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기 편해요. 적당히 달아요.
조금 달지만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들 간식으로 좋습니다
담백하니 맛있어요....
엄청 맛있다는 아닌데 먹을만하대요 재구매는 글쎄요…
아침 식사 제용으로 잘 먹었습니다. 단맛이 강해요
예전에 파바에서 사먹던기억으로 구매해요 맛나요 ㅋ
아침 배송직후 다온건지 찍기만해서 안뜯어봤지만 재구매에요.
와 성분도 좋고 이브랜드 식빵만 사고있거든요.
딘편이고 무낸한 맛이예요 국산밀이나 국내산 재료 아니라서 가격이 비싸게 느껴져요
많이 달지 않ㄱ느 맛있어요..
오아시스제품 배송빨라서 만족합니다
차갑게 먹어도 빵사이 땅콩버터가 느끼하지않고 고소하고 달콤하니 맛나요
배송안전하게 잘왔어요 맛닜어요 조금 덜 달면 더 좋을듯 좀 달아요
피넛버터 샌드 달달하고 고소해요
쿠폰 사용해서 매번 잘 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재료도 좋고 맛도 좋네요. 금새 순삭했습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네요. 저는 너무 달고 불량식품 같아서 패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성분도 착하고 맛있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추천해요!
달콤하고 맛있어요. 아이들도 잘 먹네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저는 신중하게 구매하는편이라서 이것저것 검색해보구,비교해보고 구매했습니다. 배송잘받았어요
너무 맛있어요~
식빵 테두리도 없어서 아주 부드럽게 끝까지 먹을수 있고 아이들 간식으로 주기도 너무 좋아요
이건 진짜 완전 맛있어요.자꾸만 손이갑니다.
부드럽고 많이 달지않고 마트
피넛샌드보다 훨씬 맛있어요~
많이 달지 않아 좋아요. 맛있어요
안에 크림이 많이 들어있고 맛있습니다 편의점 피넛버터샌드보다 맛있네요
맛있어요.가격도 괜찮구 좋아요 재구매각
후기대로 달아요ㅎㅎ 그래도 맛은 있습니다
자주 구매 상품 입니다.........
너무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최고
이거 진짜 맛잇어요 안에 크림이 그득그득해요
재구매의사완전 만퍼
부드럽고 달달하니 누구나 좋아하는
이름처럼 진짜 부드러워요. 냉동실에 넣었다가 꺼내놓고 한두시간 후에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달콤하고 고소하고 크림도많아요
예전 학생때먹던 그 땅콩샌드에요 맛있네요 오랜만에 옛생각 납니다
맛있네요.. 달달한 피넛버터…..
할인 팝업의 유혹에 넘어가 2개 주문했는데, 옛날 땅콩샌드 생각나네요. 식빵테두리 잘라내고 부드러운 부분만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기 편해요. 적당히 달아요.
조금 달지만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들 간식으로 좋습니다
담백하니 맛있어요....
엄청 맛있다는 아닌데 먹을만하대요
재구매는 글쎄요…
아침 식사 제용으로 잘 먹었습니다.
단맛이 강해요
예전에 파바에서 사먹던기억으로 구매해요
맛나요 ㅋ
아침 배송직후 다온건지 찍기만해서
안뜯어봤지만 재구매에요.
와 성분도 좋고
이브랜드 식빵만 사고있거든요.
딘편이고 무낸한 맛이예요 국산밀이나 국내산 재료 아니라서 가격이 비싸게 느껴져요
많이 달지 않ㄱ느 맛있어요..
오아시스제품 배송빨라서 만족합니다
차갑게 먹어도 빵사이 땅콩버터가 느끼하지않고 고소하고 달콤하니 맛나요
배송안전하게 잘왔어요
맛닜어요 조금 덜 달면 더 좋을듯
좀 달아요
피넛버터 샌드 달달하고 고소해요
쿠폰 사용해서 매번 잘 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재료도 좋고 맛도 좋네요. 금새 순삭했습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네요. 저는 너무 달고 불량식품 같아서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