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새콤달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상태 좋고 씨없어서 먹기 편해요 새콤달콤
알갱이가 작고 떼기 힘들지만 달콤해요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델라웨어 껍질째 먹어도 맛있어요
오아시스 과일들 신선하고 좋네요 달콤하고 맛있어요
맛있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구입했어요양은적지만 맛있어보이네요
아기 주려고 싯는데 좀 비싸여. 새컴달콤 맛은 잇음
크기는 생각보나작아요. 싱싱합니다.
포도 좋아해서 구매해봐요,,
약간 시긴 한데 먹을만합니다,,,
달콤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
오아시스만 믿고 십니다~~~
맛 궁금해서 사봤어요 미니미하네요 적당한 단맛 좋아요
처음 먹는데 아기가 좋아해요 상큼한 단맛이네요
귀여운 델라웨어! 알이 작지만 씨가 없어 아이도 먹기 편해요. 신선하고 달콤하고 너무나 만족스럽습니다. 아이도 포도 정말 맛있었대요^^
엄청달아요 근데양이엄청적네요ㅋ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오아시스 늘 애정해요 델라웨어 아이가 진짜 좋아해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과일이예요~~ 맛있었음 좋겠어요^^
정말 작은 송이 하나와서 당황요ㅎㅎㅎ
알을 다떼서 샐러드 만들어놓구 먹구요!! 걍 먹을만합니다
아주 달지는 않습니다. 싱싱하긴 한데, 다른데서 구매한것에 비하면 영 당도가 떨어지네요.
맛은 있는데 작아요 정말ㅠㅠ
달콤하고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게 되네요
껍질 밷으며 아이도 잘 먹네요. 금방 곰팡이가 피네요. 수령 후 3일내로 먹은게 좋을 것 같아요.
달콤하고 맛있네요 가격도 괜찮고
매우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엄청 작지만 당도가 좋아요 맛나요…
아이가 좋아해서 사봤는데 아직 알이 조금 작아요 맛은 있습니다!
오아시스는 항상 믿고 삽니다
아이가 좋아하니 어쩔 수 없이(?) 사봤어요. 약간 새콤달콤 아기자기한 맛이네요.
달지도 않고, 알이 많이 작은데 껍질은 두꺼워서 시네요.
새콤달콤하니 맛있고 좋아요 굿
알이 엄청 작아요. 반씩 잘라 주니 아기가 잘 먹어요.
오랜만에 발견해서 주문했어요 큰송이하나 작은송이하나 들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새콤달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상태 좋고 씨없어서 먹기 편해요 새콤달콤
알갱이가 작고 떼기 힘들지만 달콤해요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델라웨어 껍질째 먹어도 맛있어요
오아시스 과일들 신선하고 좋네요
달콤하고 맛있어요
맛있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구입했어요양은적지만
맛있어보이네요
아기 주려고 싯는데 좀 비싸여. 새컴달콤 맛은 잇음
크기는 생각보나작아요. 싱싱합니다.
포도 좋아해서 구매해봐요,,
약간 시긴 한데 먹을만합니다,,,
달콤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
오아시스만 믿고 십니다~~~
맛 궁금해서 사봤어요
미니미하네요
적당한 단맛 좋아요
처음 먹는데 아기가 좋아해요 상큼한 단맛이네요
귀여운 델라웨어! 알이 작지만 씨가 없어 아이도 먹기 편해요. 신선하고 달콤하고 너무나 만족스럽습니다. 아이도 포도 정말 맛있었대요^^
엄청달아요 근데양이엄청적네요ㅋ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오아시스 늘 애정해요 델라웨어 아이가 진짜 좋아해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과일이예요~~ 맛있었음 좋겠어요^^
정말 작은 송이 하나와서 당황요ㅎㅎㅎ
알을 다떼서 샐러드 만들어놓구 먹구요!! 걍 먹을만합니다
아주 달지는 않습니다. 싱싱하긴 한데, 다른데서 구매한것에 비하면 영 당도가 떨어지네요.
맛은 있는데 작아요 정말ㅠㅠ
달콤하고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게 되네요
껍질 밷으며 아이도 잘 먹네요. 금방 곰팡이가 피네요. 수령 후 3일내로 먹은게 좋을 것 같아요.
달콤하고 맛있네요 가격도 괜찮고
매우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엄청 작지만 당도가 좋아요 맛나요…
아이가 좋아해서 사봤는데 아직 알이 조금 작아요 맛은 있습니다!
오아시스는 항상 믿고 삽니다
아이가 좋아하니 어쩔 수 없이(?) 사봤어요. 약간 새콤달콤 아기자기한 맛이네요.
달지도 않고, 알이 많이 작은데 껍질은 두꺼워서 시네요.
새콤달콤하니 맛있고 좋아요 굿
알이 엄청 작아요. 반씩 잘라 주니 아기가 잘 먹어요.
오랜만에 발견해서 주문했어요
큰송이하나 작은송이하나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