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는 계란때문에 자주 이용합니다.
처음엔 난각1번 계란이 선택폭이 넓어서 좋았는데 점점 선택폭이 좁아지고 가격도 오르고 최근엔 배송중 파손율도 좀 높네요.
타 사이트보다 계란이 안전하게 도착해서 만족하였는데 조금 더 신경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난각번호 1번 계란을 믿을 수 있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계속 구매가능하게 해주세요.
별점5
thd******2026.06.18
매번 시키는 계란입니다
오아시스는 계란때문에 이용합니다
별점5
76f*****2026.06.17
유정랸이 크고좋은데 자주 품절이네요
별점5
new*****2026.06.16
좋은계란 신선한 계란...
감사합니다 ^^
별점5
109******2026.06.16
가격대비 매우 만족 합니다 믿고 먹을수 있어요
별점3
cyn*******2026.06.16
좀 더 신선하게 관리되었음 합니다
별점5
fnd*****2026.06.16
믿고사는 오아시스 계란이에용 근데 1인1개만 주문해야되서 너무 아쉽네요ㅠ
별점5
540*****2026.06.16
오아시스 믿고 그냥 구입해요. 짱
별점5
ros******2026.06.16
오아시스 난각번호 1번
계란
넘넘 좋아여
별점5
ros******2026.06.16
난각번호 일번 계란을
편하게
배송 받을 수 있어 굿
별점5
rai******2026.06.15
오아시스는 좋은 품질의 계란을 언제든지 살 수 있어서 좋아요.
별점5
tmd******2026.06.15
항상 만족하면 잘 먹고 있어요.
별점5
jun******2026.06.15
완전방사 무항생제 유정란 20구 만족합니다 계속
판매하면 좋겠어요
별점5
hum*****2026.06.14
난각번호 1번 계란을 이가격에 구매를 하니 아주 좋습니다
별점5
kka****2026.06.14
늘 장바구니에 무조건 담아놓고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한동안 품절이 오래되서 못샀는데 품절 풀리자마자 구매했습니다!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꼭 사드셔보세요
별점5
dkw***2026.06.14
좋습니다!!!!!!!!!!!!!!!
별점5
jny****2026.06.14
매일 챙겨먹는 계란 건강하고 맛난걸로 ~~~~~~~
별점4
592*****2026.06.14
완전방사라서 깨끗한 계란을 기대했는데 깨보니 흑반점같은 덩어리가 있고 노른자도 흐물거린게 3개 있었네요
별점5
ati*****2026.06.13
계란 깨쟈왓어용 ㅠ ㅠ 알이 좀 작아요
별점5
sou*******2026.06.13
아주 좋아요 또 구매할게요~
별점5
sou*******2026.06.13
아주 좋아요 또 구매할게요~
별점5
sam*****2026.06.13
무 항생제 제품이라 안심하고 재구매합니다.
별점5
seo*****2026.06.13
김밥에는 계란 지단...비린내도 나지 않고..싱싱해서
자주 애용하는 오아시스....유정란~
별점5
290*******2026.06.13
오아시스 믿고 하는 달걀구매 좋아요
별점5
107*******2026.06.13
10구가 품절이라 20구 했어요~
별점5
mar*****2026.06.13
가격은 올리고 사이즈는 왜 이리 작은지요
별점5
arc*******2026.06.12
이번엔 알도 크고 상태가 괜찮아요
오염은 된것들이 있어서 1등급이고
세척기준을 갖고계셔서 그려러니 합니다
요리하기 전에 흐르는물에 간단히 씻어 사용하는데
큰 이상은 없어요
간혹 알이 작은게 오긴해서 아쉽긴 합니다
별점5
ble****2026.06.12
이런 좋은 계란은 처음 사보는데요. 좋은 소비라고 생각하고 시도해봤어요. 포장이 아주 깔끔해서 좋았고 품질도 확실히 더 좋은 것 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란 쪄서 먹엇네어 구굿굿맛잇어여
신선하고 포장도 꼼꼼해요. 감사합니다.
유정란은 늦게
구입하면 품절이
되어서 구입할수 없을때가
있는데 오늘은 구입했어욪
유정란은 오아시스가
믿음이가고
맛있어요.
오아는 계란때문에 자주 이용합니다.
처음엔 난각1번 계란이 선택폭이 넓어서 좋았는데 점점 선택폭이 좁아지고 가격도 오르고 최근엔 배송중 파손율도 좀 높네요.
타 사이트보다 계란이 안전하게 도착해서 만족하였는데 조금 더 신경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난각번호 1번 계란을 믿을 수 있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계속 구매가능하게 해주세요.
매번 시키는 계란입니다
오아시스는 계란때문에 이용합니다
유정랸이 크고좋은데 자주 품절이네요
좋은계란 신선한 계란...
감사합니다 ^^
가격대비 매우 만족 합니다 믿고 먹을수 있어요
좀 더 신선하게 관리되었음 합니다
믿고사는 오아시스 계란이에용 근데 1인1개만 주문해야되서 너무 아쉽네요ㅠ
오아시스 믿고 그냥 구입해요. 짱
오아시스 난각번호 1번
계란
넘넘 좋아여
난각번호 일번 계란을
편하게
배송 받을 수 있어 굿
오아시스는 좋은 품질의 계란을 언제든지 살 수 있어서 좋아요.
항상 만족하면 잘 먹고 있어요.
완전방사 무항생제 유정란 20구 만족합니다 계속
판매하면 좋겠어요
난각번호 1번 계란을 이가격에 구매를 하니 아주 좋습니다
늘 장바구니에 무조건 담아놓고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한동안 품절이 오래되서 못샀는데 품절 풀리자마자 구매했습니다!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꼭 사드셔보세요
좋습니다!!!!!!!!!!!!!!!
매일 챙겨먹는 계란 건강하고 맛난걸로 ~~~~~~~
완전방사라서 깨끗한 계란을 기대했는데 깨보니 흑반점같은 덩어리가 있고 노른자도 흐물거린게 3개 있었네요
계란 깨쟈왓어용 ㅠ ㅠ 알이 좀 작아요
아주 좋아요 또 구매할게요~
아주 좋아요 또 구매할게요~
무 항생제 제품이라 안심하고 재구매합니다.
김밥에는 계란 지단...비린내도 나지 않고..싱싱해서
자주 애용하는 오아시스....유정란~
오아시스 믿고 하는 달걀구매 좋아요
10구가 품절이라 20구 했어요~
가격은 올리고 사이즈는 왜 이리 작은지요
이번엔 알도 크고 상태가 괜찮아요
오염은 된것들이 있어서 1등급이고
세척기준을 갖고계셔서 그려러니 합니다
요리하기 전에 흐르는물에 간단히 씻어 사용하는데
큰 이상은 없어요
간혹 알이 작은게 오긴해서 아쉽긴 합니다
이런 좋은 계란은 처음 사보는데요. 좋은 소비라고 생각하고 시도해봤어요. 포장이 아주 깔끔해서 좋았고 품질도 확실히 더 좋은 것 같아요.
오아시스 계란 맛있어요
난각1번은 달라요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ㅎㅎㅎ
너무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 계속 판매해주세요!
계란때문에 온라인 주문중인데. 계란값이 10알보다 20알가격이 더 비싸지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가 신선하고 좋아요
달걀을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떨어지면 안되는 품목이예요
계란은 역시 오아시스인데..한개가 깨져서왔어요ㅠ버림..
쪄서 식사 전에 한개씩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