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주 신선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구매 추천합니다
싱싱하고 아삭하니 맛있어요 향도 좋아요
국산미나리 싱싱하고 맛있어요. 배송 만족하고 상품 만족해요.
미나리 향긋하고 맛있어요~ 추천해요
싱싱한걸로 얼지도 않고 잘왔어요
미나리가향긋해요 대신에 택배배송때문인지, 아이스랑 겹쳐서인지 이파리들이 다 변색이되서 좀 아쉬웠어요
무른거 없이 싱싱하게 잘 왔어요
맛은 질기지 않고 좋아요 금방 시들긴 하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싱싱하고 상한거없이 잘 왔어요
언제나 신선한제품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어요
미나리만 넣고 김밥 만들었어요 명란마요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미나리김밥 꼭 만들어보세요
상한데없이, 신선하고 깨끗해요
미나리철인거죠? 해독의 채소라 미나리무침 했는데.. 너무 삶았나봐요~~좀 질기네요~ 생으로 무칠 걸 그랬어요~
미나리전 두장 부쳐서 먹었어요 싱싱하고 맛나요~~^^
미나리전 해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미나리 삼겹살 해 먹었어요~ 향긋하고 신선해요!
향 좋고 좋아요 좋아 좋아 좋아
선도가 그다지 싱싱하지 않았었습니다.
삼겹살이랑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샤브샤브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잘먹겠습니다
김밥싸먹었는데 향기 참 좋네오
고기국에 쫑쫑 썰어 넣어 먹으면 덜 느끼해요
가격 저렴하고 신선한제품 받았어요
싱싱하고 조음,,,,, 맛있음,,,,
싱싱하지 않네요. 좀 상한부분이 있네요~
양도 적당하고 싱싱하고좋네요
미나리가 아직 팔아서 후다닥 주문
너무너무 싱싱해서 좋아요 강추
싱싱하고 좋아요.
소라에 넣고 무쳐 먹었는데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굵기가 적당하고 아주 신선하네요~
도토리묵 무침에도 먹고 쌈밥에도 같이 먹으니 좋아요
국산미나리 신선하고 좋으네요
미나리전 해먹었는데 질기지않고 부드러워요
미나리 자체는 좋았을거 같은데 택배로 부모님댁 보내느라 다른 냉동식품과 합포장 되어와서 잎사귀들은 금새 검게 변했어요. 줄기만 먹었네요
샤브에 넣어먹을 미나리에요 맛나요
신선하고 좋네요~ 요즘 미나리 맛나서 자주 먹어요
고기먹을때 미나리 필요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주 신선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구매 추천합니다
싱싱하고 아삭하니 맛있어요
향도 좋아요
국산미나리 싱싱하고 맛있어요. 배송 만족하고 상품 만족해요.
미나리 향긋하고 맛있어요~ 추천해요
싱싱한걸로 얼지도 않고 잘왔어요
미나리가향긋해요
대신에 택배배송때문인지, 아이스랑 겹쳐서인지 이파리들이 다 변색이되서 좀 아쉬웠어요
무른거 없이 싱싱하게 잘 왔어요
맛은 질기지 않고 좋아요 금방 시들긴 하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싱싱하고 상한거없이 잘 왔어요
언제나 신선한제품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어요
미나리만
넣고 김밥 만들었어요 명란마요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미나리김밥 꼭 만들어보세요
상한데없이, 신선하고 깨끗해요
미나리철인거죠?
해독의 채소라 미나리무침 했는데..
너무 삶았나봐요~~좀 질기네요~ 생으로 무칠 걸 그랬어요~
미나리전 두장 부쳐서 먹었어요 싱싱하고 맛나요~~^^
미나리전 해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미나리 삼겹살 해 먹었어요~ 향긋하고 신선해요!
향 좋고 좋아요 좋아 좋아 좋아
선도가 그다지 싱싱하지 않았었습니다.
삼겹살이랑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샤브샤브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잘먹겠습니다
김밥싸먹었는데 향기 참 좋네오
고기국에 쫑쫑 썰어 넣어 먹으면 덜 느끼해요
가격 저렴하고 신선한제품 받았어요
싱싱하고 조음,,,,, 맛있음,,,,
싱싱하지 않네요. 좀 상한부분이 있네요~
양도 적당하고 싱싱하고좋네요
미나리가 아직 팔아서 후다닥 주문
너무너무 싱싱해서 좋아요 강추
싱싱하고 좋아요.
소라에 넣고 무쳐 먹었는데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굵기가 적당하고 아주 신선하네요~
도토리묵 무침에도 먹고 쌈밥에도 같이 먹으니 좋아요
국산미나리 신선하고 좋으네요
미나리전 해먹었는데 질기지않고 부드러워요
미나리 자체는 좋았을거 같은데
택배로 부모님댁 보내느라 다른 냉동식품과 합포장 되어와서 잎사귀들은 금새 검게 변했어요. 줄기만 먹었네요
샤브에 넣어먹을 미나리에요 맛나요
신선하고 좋네요~ 요즘 미나리 맛나서 자주 먹어요
고기먹을때 미나리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