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4****** 2026.06.22

아삭아삭하고 신선하고 긴오이보다 훨씬더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hh**** 2026.06.21

오이가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hh**** 2026.06.21

간식으로 먹기 아주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xia******* 2026.06.19

양은 적지만 큼직하니 맛도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6****************** 2026.06.19

아삭하고 맛있어서 재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n***** 2026.06.19

미니오이가 신선하고 맛있네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s**** 2026.06.18

아주 맛있지는 않아요. 아삭하고 식감은 좋은데 오이 본연의 진한맛이 부족해서 아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s**** 2026.06.17

믿고사는 오아시스에요
착한가격에 좋은 품질 계속 유지해주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h2r**** 2026.06.17

싱싱한거랑 아닌거랑 섞여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3******* 2026.06.15

처음사봤어뇨 그런데 좀 쓴거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o****** 2026.06.15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구입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9******* 2026.06.15

겉엔 싱싱해 보였는데 안에는 상태가 별로네요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em**** 2026.06.14

미니 오이는 처음 사봤는데 아삭하니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7******* 2026.06.14

항상 믿고 삽니다 많이 파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don**** 2026.06.14

오이 겉 껍질에 살짝 씁쓸한 맛이 나는데
아삭하긴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5******* 2026.06.13

양이 딱좋네요 비싸긴하지만 잘먹을께오ㅡ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pe***** 2026.06.12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ra*** 2026.06.12

아삭아삭 스낵오이 맛있게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y2*** 2026.06.12

사이즈가 딱 좋아서 간식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s******* 2026.06.11

아삭아삭 미니오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e**** 2026.06.10

간편하게 잘 사용했어요..추천

상품평 이미지
별점4
woo*** 2026.06.10

아삭아삭 미니오이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3***** 2026.06.10

미니오이는 처음사보는데 유아식만들려고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an******* 2026.06.09

처음 구매했는데 온가족이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r***** 2026.06.09

아직 어린 딸은 김치대신 오이를 썰어 자주 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110***** 2026.06.09

미니 오이 정말 좋아하는데 이건 속도 꽉 차 있지 않고 정말 아무런 맛이 안났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6**** 2026.06.09

세일할 때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o***** 2026.06.09

많이 작네요 간식으로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re***** 2026.06.08

음 전 그냥 오이가 더 맛나네요.
미니오이는 왜 오이향이 안날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08

이 오이 넘 맛있어요. 냉장고에 쟁여놓고 먹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4**** 2026.06.07

시들시들한 애들이 왔네요 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j****** 2026.06.07

생각보다 아삭하거나 싱싱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r*** 2026.06.07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r***** 2026.06.06

물이엄청 많지는 않네요 애들은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y2*** 2026.06.05

큰 오이는 잘 안 먹게 되는데 스낵 오이는 잘 먹게 되네요. 왜 다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