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구운 고기 찍어먹는 용으로 구입해요 마트보다 싸네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생와사비는 정말 싱싱하고 일본에서 먹었던.것처럼 본토맛이나네요^^
남편부터 아이들까지 다 좋아하는 샤브샤브♡ 오늘도 배추, 각종 버섯들, 대파, 고기에 만두, 마무리는 칼국수로 배부르게 먹었어요ㅎㅎ 목이버섯은 생목이버섯이라 꼬독꼬독하니 너무 맛있구요 와사비는 소스로 먹었는데 향도 좋아요~^^
생와사비 양도 적당하고 두루두루 양념에 쓰여요
마지막 까지 잘 먹었어요. 와사비 특유의 알싸함이 끝까지 남아있어 끝까지 알뜰하게 먹었네요. 튜브가 투명이라 남아있는 양도 알 수 있고 잘 짜져서 좋네요.
마트에서 사려다가 여기서보니 마트보다 저렴하네요~~
맛도 가격도 좋습니다 잘 먹을게요
대형마트의ㅣ 안팔아서 여기서 사요
와사비 이거 진짜 맛있어요~
와사비 하나 사놓으면 좋더라구요 가끔 필요할때가 있어요
생선요리와 냉국수에 필요해서 주문해요
오아시스 제품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재구매템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잘 샀어요
믿고사는오아시스예요 잘먹을께요
고기랑 먹으려고요 유명한브랜드라 믿고사요
유통기한 넉넉해요. 먹던 와사비인데. 거의 다 먹어서 구매해요
참외샐러드에 소스로 사용하면 매콤하고 좋아요
연어초밥에 쓰려고 구매했어요 알싸하니 좋아요
신선하고 많이 맵지않고 맛있어요
생와사비 너무 맛있어요 추천해요
덮밥 할 때도 넣고 소고기 먹을때도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여기 와사비 맛있어요 추천!
연어회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마트보다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연어회랑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오아시스에 파는건 다 몸에 좋은거라 믿고 구매해요. 좋은 먹거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와사비가 생 와사비라 아주 맛있습니다
두번째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맛있네요 고기의 맛을 높여줍니다
큰걸 사고 싶었는데 작은거밖에 없어요
메밀소바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당
소량사이즈라 좋습니다 오아시스너무 편해요
메밀소바 해먹으려고 샀어요~~~ 품질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좋네요. 굿굿
와사비 요제품 맛있어요ㅎㅎ 오아시스에서도 판매해서 좋습니다
사케동이랑 먹었어요. 괜찮아요
늘 이용하는 오아시스 좋아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너무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구운 고기 찍어먹는 용으로 구입해요 마트보다 싸네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생와사비는 정말 싱싱하고 일본에서 먹었던.것처럼 본토맛이나네요^^
남편부터 아이들까지 다 좋아하는 샤브샤브♡
오늘도 배추, 각종 버섯들, 대파, 고기에 만두, 마무리는 칼국수로 배부르게 먹었어요ㅎㅎ
목이버섯은 생목이버섯이라 꼬독꼬독하니 너무 맛있구요
와사비는 소스로 먹었는데 향도 좋아요~^^
생와사비 양도 적당하고 두루두루 양념에 쓰여요
마지막 까지 잘 먹었어요. 와사비 특유의 알싸함이 끝까지 남아있어 끝까지 알뜰하게 먹었네요.
튜브가 투명이라 남아있는 양도 알 수 있고 잘 짜져서 좋네요.
마트에서 사려다가 여기서보니 마트보다 저렴하네요~~
맛도 가격도 좋습니다 잘 먹을게요
대형마트의ㅣ 안팔아서 여기서 사요
와사비 이거 진짜 맛있어요~
와사비 하나 사놓으면 좋더라구요 가끔 필요할때가 있어요
생선요리와 냉국수에 필요해서 주문해요
오아시스 제품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재구매템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잘 샀어요
믿고사는오아시스예요
잘먹을께요
고기랑 먹으려고요 유명한브랜드라 믿고사요
유통기한 넉넉해요. 먹던 와사비인데. 거의 다 먹어서 구매해요
참외샐러드에 소스로 사용하면 매콤하고 좋아요
연어초밥에 쓰려고 구매했어요
알싸하니 좋아요
신선하고 많이 맵지않고 맛있어요
생와사비 너무 맛있어요 추천해요
덮밥 할 때도 넣고 소고기 먹을때도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여기 와사비
맛있어요 추천!
연어회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마트보다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연어회랑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오아시스에 파는건 다 몸에 좋은거라 믿고 구매해요. 좋은 먹거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와사비가 생 와사비라 아주 맛있습니다
두번째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맛있네요 고기의 맛을 높여줍니다
큰걸 사고 싶었는데 작은거밖에 없어요
메밀소바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당
소량사이즈라 좋습니다 오아시스너무 편해요
메밀소바 해먹으려고 샀어요~~~ 품질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좋네요. 굿굿
와사비 요제품 맛있어요ㅎㅎ
오아시스에서도 판매해서 좋습니다
사케동이랑 먹었어요. 괜찮아요
늘 이용하는 오아시스 좋아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