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6.19

먹기 편해요 새콤달콤 자주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6.19

새콤달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6.19

상태 좋고 씨없어서 먹기 편해요 새콤달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d**** 2026.06.19

알갱이가 작고 떼기 힘들지만 달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nb******* 2026.06.18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nb******* 2026.06.18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uu*** 2026.06.18

델라웨어 껍질째 먹어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4***** 2026.06.18

오아시스 과일들 신선하고 좋네요
달콤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u***** 2026.06.18

맛있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22***** 2026.06.17

아이가 좋아해서 구입했어요양은적지만
맛있어보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hj****** 2026.06.17

아기 주려고 싯는데 좀 비싸여. 새컴달콤 맛은 잇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es**** 2026.06.17

크기는 생각보나작아요. 싱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s*** 2026.06.17

포도 좋아해서 구매해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s*** 2026.06.17

약간 시긴 한데 먹을만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6

달콤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5******* 2026.06.16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6

오아시스만 믿고 십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k**** 2026.06.16

맛 궁금해서 사봤어요
미니미하네요
적당한 단맛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3******* 2026.06.15

처음 먹는데 아기가 좋아해요 상큼한 단맛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y***** 2026.06.14

귀여운 델라웨어! 알이 작지만 씨가 없어 아이도 먹기 편해요. 신선하고 달콤하고 너무나 만족스럽습니다. 아이도 포도 정말 맛있었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6.14

엄청달아요 근데양이엄청적네요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f***** 2026.06.13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2******* 2026.06.12

오아시스 늘 애정해요 델라웨어 아이가 진짜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o***** 2026.06.12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i**** 2026.06.12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과일이예요~~ 맛있었음 좋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8***** 2026.06.11

정말 작은 송이 하나와서 당황요ㅎ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yh****** 2026.06.11

알을 다떼서 샐러드 만들어놓구 먹구요!! 걍 먹을만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s***** 2026.06.10

아주 달지는 않습니다. 싱싱하긴 한데, 다른데서 구매한것에 비하면 영 당도가 떨어지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12b****** 2026.06.10

맛은 있는데 작아요 정말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1******* 2026.06.10

달콤하고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게 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ff***** 2026.06.10

껍질 밷으며 아이도 잘 먹네요. 금방 곰팡이가 피네요. 수령 후 3일내로 먹은게 좋을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co*** 2026.06.10

달콤하고 맛있네요 가격도 괜찮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gw**** 2026.06.09

매우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3******* 2026.06.08

엄청 작지만 당도가 좋아요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n***** 2026.06.08

아이가 좋아해서 사봤는데 아직 알이 조금 작아요 맛은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08

오아시스는 항상 믿고 삽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mo***** 2026.06.08

아이가 좋아하니 어쩔 수 없이(?) 사봤어요. 약간 새콤달콤 아기자기한 맛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yon**** 2026.06.05

달지도 않고, 알이 많이 작은데 껍질은 두꺼워서 시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nl***** 2026.06.05

새콤달콤하니 맛있고 좋아요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e**** 2026.06.05

알이 엄청 작아요. 반씩 잘라 주니 아기가 잘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