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오나오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잘 먹고있어요
오트밀을 자주먹어서 지주 주문해요
두번째 구매인데 아기용 오트밀 들어간 간식 만드려고 구매
밥 떨어졌을때 물넣고 전자렌지 돌리면 구수한 맛나는 밥이 되요.
우유에 적셔서 먹으니 맛도 괜찮네요.
혈당 덜 오르게 롤드오트만 먹는데 의외로 잘 없더라구요.. 쿠폰쓰며누쿠팡보다 저렴합니다~!!!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플라스틱 스푼에서 종이로 바뀐 것도 마음에 들어요
몸에 좋다고 해서 요거트랑 먹으려고 샀습니다. 맛도 좋기를
오트밀은 건강하고 맛도 좋아요
항상 아침마다 죽처럼 해서 먹어요. 위장에 부담도 없고 맛있어요. 고소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요거트와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오나오로도 좋겠엉ᆢㄷ
유기농이라 주문해봤는데 가성비는 아쉽지만 맛은 무난합니다. 동봉된 컵은 쓸모가 별로여서 안주는 게 나을것 같아요.
오나오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건강하게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믿고사는오아시스예요 잘먹을께요
계량컵이 들어 있어 좋네요 요거트에 부드럽게 불려먹는데 냄새 안나고 고소하니 맛있네요~
이유식때 쓰랴고 구매했는데 좋아요
늘 주문하는 상품입니다. 몸에 좋은 오트밀을 유기농으로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아기 아침에 오트밑고구마두부당근 줘요 오트밀 필수라서 매번 주문해요
벌써 몇번을 주문했는지 모를 고정 주문 품목입니다. 제조일자도 얼마 안되어 신선하고, 국내산이라 좋아요.
국산이라 좋아요~먹는데 껍질이 좀 나오긴 합니다
입자가 커서 저는 좋더라고요~
오트밀 먹어본것중에서 식감이 좋은거 같아요
조금 먹어봤는데 맛있는 것같아요 기대돼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이 오트밀은 항상 시키게 되네요 정말 좋아요
이유식용으로 샀는데 아기 잘 먹네요~ 고소하니 맛나요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남편 아침대용으로 먹다보니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국산유기농이라 가격은 좀 비싸지만 좋은 품질이라 믿고 n번째 구매합니다
이유식 만들려고 샀어요 따로 불리지않고 물이랑 갈아서 끓였는데 알갱이가 조금 있긴하지만 아기가 잘 먹어요 미음이랑 같이 만들었는데 걸쭉해져서 아기 먹이기 편합니다
오트밀 먹으려고 구매 ....
아기 유아식하는데 쌀에 조금씩 넣어주니 좋아요
오랜만에 구매해보았는데 스푼이 친환경으로 바뀌었네요 손잡이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납작하게 눌려져있어 단단하지않고 물이든우유든 잘 불려집니다
한끼 건강한 식사로 활용하기 넘 좋아요. 담백하니 맛있어요.
저는 주로 저녁식사로 요거트에 블루베리와 함께 오트밀을 넣어 먹으면 포만감 있어서 만족합니다.
국산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이유식 해먹였어요! 근데 원래 오트밀이 좀 끈적하고 쭉쮹늘어나는걸까용?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오나오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잘 먹고있어요
오트밀을
자주먹어서 지주 주문해요
두번째 구매인데 아기용 오트밀 들어간 간식 만드려고 구매
밥 떨어졌을때 물넣고 전자렌지 돌리면 구수한 맛나는 밥이 되요.
우유에 적셔서 먹으니 맛도 괜찮네요.
혈당 덜 오르게 롤드오트만 먹는데 의외로 잘 없더라구요..
쿠폰쓰며누쿠팡보다 저렴합니다~!!!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플라스틱 스푼에서 종이로 바뀐 것도 마음에 들어요
몸에 좋다고 해서 요거트랑 먹으려고 샀습니다. 맛도 좋기를
오트밀은 건강하고 맛도 좋아요
항상 아침마다 죽처럼 해서 먹어요. 위장에 부담도 없고 맛있어요. 고소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요거트와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오나오로도 좋겠엉ᆢㄷ
유기농이라 주문해봤는데 가성비는 아쉽지만 맛은 무난합니다. 동봉된 컵은 쓸모가 별로여서 안주는 게 나을것 같아요.
오나오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건강하게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믿고사는오아시스예요
잘먹을께요
계량컵이 들어 있어 좋네요
요거트에 부드럽게 불려먹는데 냄새 안나고 고소하니 맛있네요~
이유식때 쓰랴고 구매했는데 좋아요
늘 주문하는 상품입니다.
몸에 좋은 오트밀을 유기농으로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아기 아침에 오트밑고구마두부당근 줘요
오트밀 필수라서 매번 주문해요
벌써 몇번을 주문했는지 모를 고정 주문 품목입니다.
제조일자도 얼마 안되어 신선하고, 국내산이라 좋아요.
국산이라 좋아요~먹는데 껍질이 좀 나오긴 합니다
입자가 커서 저는 좋더라고요~
오트밀 먹어본것중에서 식감이 좋은거 같아요
조금 먹어봤는데 맛있는 것같아요 기대돼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이 오트밀은 항상 시키게 되네요 정말 좋아요
이유식용으로 샀는데
아기 잘 먹네요~ 고소하니 맛나요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남편 아침대용으로 먹다보니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국산유기농이라 가격은 좀 비싸지만 좋은 품질이라 믿고 n번째 구매합니다
이유식 만들려고 샀어요
따로 불리지않고 물이랑 갈아서 끓였는데
알갱이가
조금 있긴하지만 아기가 잘 먹어요
미음이랑 같이 만들었는데
걸쭉해져서 아기 먹이기 편합니다
오트밀 먹으려고 구매 ....
아기 유아식하는데 쌀에 조금씩 넣어주니 좋아요
오랜만에 구매해보았는데 스푼이 친환경으로 바뀌었네요
손잡이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납작하게 눌려져있어 단단하지않고 물이든우유든 잘 불려집니다
한끼 건강한 식사로 활용하기 넘 좋아요.
담백하니 맛있어요.
저는 주로 저녁식사로 요거트에 블루베리와 함께 오트밀을 넣어 먹으면 포만감 있어서 만족합니다.
국산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이유식 해먹였어요!
근데 원래 오트밀이 좀 끈적하고 쭉쮹늘어나는걸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