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상품이 다 좋아서 잘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소고기무국 만들어서 먹었는데 지방도 많지 않고 좋네요
국거리로 오래 끓이니 맛있습니다
오아시스 신선하고 새벽배송이라 자주 이용합니당 너무 편하고 좋네요 ^^
마녀스프 넣어 잘 먹었어요. 신선합니다
국거리 적당히 부드럽고 신선해요
고기 괜찮아요~ 덩어리도 좀 큼지막하네요~
1등급이상 한우 양지 본살 국거리용 세절(300g/냉장) 고기에서 누린내가 나요
빠른배송 고맙습니다 수고하세요
고기좋네요. 가격은 있지만 농활쿠폰있어서 구매
원래 가격이 꽤 있는데 쿠폰 덕분에 괜찮은 가격에 샀어요 ㅎㅎ 비싼만큼 맛있길!!
할인이 마니 되어서 샀어요
미역국 끓였는데 너무 맛있네요
산성해서 매번그입해서 먹러요~
국 거리용인데 고기 너무 좋아요.
후기 좋아서 구매했는데 고기 맛있네요. 아이가 고기 맛있디고 잘 먹어요. 국거리 자주 구매하려고요.
국거리 좋은데요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품목입니다
미역국 끓였는데 괜찮은것 같습니다
본살 인줄 알고 구매했는데 몸에 안좋은 소기름 덩어리네. 실망. 기름떼어내고 국거립니다 ㅜㅜ
양지인데 앞다리살처럼보이네요 한참을끓여야부드러워졌어요
미역국 끓이니 역시 양지 부위라 맛있어요~ 세절이 농할쿠폰 적용되어 구매해봤어요.
고기 상태 신선하고 미역국 끓이니 맛이 좋아요~~~
1등급 한우 양지 국거리용 저렴하게 구매해서 아주 좋아요.
국 끓이기 좋고 맛나요 신선해요
양지 본살이라고 해서 구입했어요 가격대비 보통입니다
세일해서 샀는데 너무 질기네요..
너무 맛있네요. 아이들도 신랑도 너무 좋아해요.
소고기뭇국 끓였는데 부드럽고 맛있네요.
카레에 넣어서 맛있게먹었습니다ㅎㅎ
조금 질긴 부분도 있긴 한데 맛있었어요 국거리로 좋은가격에 구입!
한우양지 국거리 상태 괜찮네요 요리할때 쓰기 편해요, 종종 구매할것 같아요
질기지않앗아요 잘먹겠습니다
만독해요 맛맀어요 여기만한 고기 없네오
국끓였을때 깊은 맛이 나고 좋아요
정말 제품 좋고 만족했습니다. 맛있게 온 가족이 먹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1등급 한우라 그런지 고기가 정말 신선하고 부드러워요. 푹 끓여내니 국물 맛이 깊고 진해서 아침에 따뜻하게 국 한 그릇 끓여주기 정말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미역국 끓였는데 고기가 연하고 깊은맛우려짐
고소하고 맛있어요 다음에도 미역국끓일때 주문하려구요
미역국용으로 구매해요 맛있었음 좋겠어요
맛있어요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요 국거리로 좋네요
미역국 끓여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상품이 다 좋아서 잘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소고기무국 만들어서 먹었는데 지방도 많지 않고 좋네요
국거리로 오래 끓이니 맛있습니다
오아시스 신선하고 새벽배송이라 자주 이용합니당
너무 편하고 좋네요 ^^
마녀스프 넣어 잘 먹었어요. 신선합니다
국거리 적당히 부드럽고 신선해요
고기 괜찮아요~
덩어리도 좀 큼지막하네요~
1등급이상 한우 양지 본살 국거리용 세절(300g/냉장) 고기에서 누린내가 나요
빠른배송 고맙습니다 수고하세요
고기좋네요. 가격은 있지만 농활쿠폰있어서 구매
원래 가격이 꽤 있는데 쿠폰 덕분에 괜찮은 가격에 샀어요 ㅎㅎ 비싼만큼 맛있길!!
할인이 마니 되어서 샀어요
미역국 끓였는데 너무 맛있네요
산성해서 매번그입해서 먹러요~
국 거리용인데 고기 너무 좋아요.
후기 좋아서 구매했는데 고기 맛있네요. 아이가 고기 맛있디고 잘 먹어요. 국거리 자주 구매하려고요.
국거리 좋은데요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품목입니다
미역국 끓였는데 괜찮은것 같습니다
본살 인줄 알고 구매했는데 몸에 안좋은 소기름 덩어리네. 실망. 기름떼어내고 국거립니다 ㅜㅜ
양지인데 앞다리살처럼보이네요 한참을끓여야부드러워졌어요
미역국 끓이니 역시 양지 부위라 맛있어요~ 세절이 농할쿠폰 적용되어 구매해봤어요.
고기 상태 신선하고 미역국 끓이니 맛이 좋아요~~~
1등급 한우 양지 국거리용 저렴하게 구매해서 아주 좋아요.
국 끓이기 좋고 맛나요 신선해요
양지 본살이라고 해서 구입했어요 가격대비 보통입니다
세일해서 샀는데 너무 질기네요..
너무 맛있네요.
아이들도 신랑도 너무 좋아해요.
소고기뭇국 끓였는데 부드럽고 맛있네요.
카레에 넣어서 맛있게먹었습니다ㅎㅎ
조금 질긴 부분도 있긴 한데 맛있었어요 국거리로 좋은가격에 구입!
한우양지 국거리 상태 괜찮네요
요리할때 쓰기 편해요, 종종 구매할것 같아요
질기지않앗아요 잘먹겠습니다
만독해요 맛맀어요 여기만한 고기 없네오
국끓였을때 깊은 맛이 나고 좋아요
정말 제품 좋고 만족했습니다. 맛있게 온 가족이 먹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1등급 한우라 그런지 고기가 정말 신선하고 부드러워요. 푹 끓여내니 국물 맛이 깊고 진해서 아침에 따뜻하게 국 한 그릇 끓여주기 정말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미역국 끓였는데 고기가 연하고 깊은맛우려짐
고소하고 맛있어요 다음에도 미역국끓일때 주문하려구요
미역국용으로 구매해요 맛있었음 좋겠어요
맛있어요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요 국거리로 좋네요
미역국 끓여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