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un**** 2026.06.17

아주 신선해 보였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m***** 2026.06.17

고소하고 맛있다는 후기보고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im******* 2026.06.17

맛있어요 ㅎㅎㅎ 역시 돼지고기는 오아시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la****** 2026.06.16

아기가 잘먹어서 자주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a******** 2026.06.16

항상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n******** 2026.06.16

고기 싱싱하고 맛있어요. 믿고 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8***** 2026.06.16

삼겹살 맛있어요. 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0******* 2026.06.16

부드럽고 맛있어요 묵은지와 함께 구워먹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16

2인 가족이 먹기 좋은 양이고, 고기질 좋았어요ㅡ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mk*** 2026.06.16

고기 구워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밀폐 잘되어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l***** 2026.06.16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해요. 지방만 너무 많지 않아서 다행이네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1******* 2026.06.16

삼겹살 너무 맛있어요.냄새없고
조금 얇지만 고소해요. 가격있지만
맛있어서 계속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24**** 2026.06.16

싱싱오아시스~! 항상 만족합니다~! 최고최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ks***** 2026.06.15

적은양이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잡내없이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m**** 2026.06.15

꽃삼겹 맛있다길래 주문해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15

맛있어요 잘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15

기름 많지 않아요~ 잘 먹었습니다 추첨!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z**** 2026.06.15

신선해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깔끔하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15

오아시는 고기는 믿을만 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poo***** 2026.06.15

꽃삼겹이라 비싸게 구매했는데 그냥 삼겹살과 다를게 없음. 2장 들어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e******* 2026.06.15

맛있게 구워 먹었어요 고기상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6.14

냄새없고 맛있어요 점심때 혼자먹었는데 꿀맛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8******* 2026.06.14

잡내도 없이 구우니 고소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wo**** 2026.06.13

애들이 요즘 삼겹살 먹고 싶다고 얘기해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mf******** 2026.06.13

꽃삼겹 잘왔어요 맛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wm** 2026.06.12

아직 먹진 않았지만 한돈이라서 구입했어요. 맛있길 기대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j***** 2026.06.12

냄새없고,신선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he*** 2026.06.11

맛이 좋아 재구매합니다.간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1***** 2026.06.11

원래 구매하던게 품절이어서 한번 구매해봤는데 기름도 적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im******* 2026.06.11

색부터맛있어보여요300그람딱한끼용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2
yun***** 2026.06.10

지난번엔 비계도 적어 맛있게 먹어 이번에도 주문했는데 어제 배송받아 보니 비계가 많아 많이 아쉽네요 ㅠ 참고해주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6****** 2026.06.10

지난 번에 500그람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서 추가로 구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b*** 2026.06.10

저번에 사둔 슬라이스 오징어랑 같이 오삼불고기 했어요ㅡ
야들야들..두껍지도 않고 얇지도 않아서 아직 어린이인 딸램과 먹기 딱 좋아요:+1::+1:

상품평 이미지
별점4
shk********** 2026.06.09

이번에4팩을구매했는데예전보다뼈가많고기름도많네요가격이조금만착했으면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p**** 2026.06.09

신선하고 냄새 없어요 숯불에 구워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4***** 2026.06.09

괜찮습니다.. .. . .. .

상품평 이미지
별점4
min**** 2026.06.08

누린내는 없어서 좋았는데,, 씹을 때 좀 뻣뻣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ea** 2026.06.08

이번건 냄새가 나네요 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f***** 2026.06.08

부드럽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w******* 2026.06.08

오랜만에 집에서 삼겹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