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 담백하고 맛있어요 신선하니 좋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크기는 작지만 맛있어요! 소스 굿
샌드위치 정말 맛있네요. 앞으로 더 많이 만들어 주세요.
오아시스제품 늘 믿고 구매합니다
가성비 좋네요. 야채는 신선한데 빵에 소스가 스며들어 빵이 축축하게 젖어 있어서 별로였어요.
샌드위치 크기가 작지만 알차고 맛있어요
든든하게 한끼먹기 딱 좋아요.
간단하게 먹기는 좋아요. 그런데 냉장 보관하니까 아무래도 빵이 살짝 푸석한건 있지요
양념이 적당하고 부드러워 먹기에 편합니다 크기는 좀 작네요
신랑시켜줬는데 맛있데요:)!
진짜 맛있어요. 크기도 좋아요
작지만 맛있어요 아침으로 굿
아침 일찍 나가는날 간단히 먹고가기 좋아요
맛은 괜찮아요. 그런데 생각보다 크기가 작네요.
데리야끼 샌드위치 맛있어요!!!
야채도 싱싱해서 기분좋게 아침으로 먹었어요. 빵도 부드러웠어요
맛은있는데 눅눅해져서 왔어요
반개가 넘 작네요 가격대비 좀 걍 그래요 토스트 해 먹는게 낫겠어요
아이가 만족했어요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네요
남편아침으로 구매했어요 맛이 오묘하대요
딸이 너무맛있다고 또주문해달라네요 그런데 다먹고 빈상자만 ㅠㅠ
너무작아요~~~~아이들용인듯요 맛은있어요
하프라 아침에 간단히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닭 가슴살이 제법 들어있고 야채도 듬뿍 들어있어요.
샌드위치가 작긴한대 맛있음ㅎㅎ
새벽 출근전에 가끔씩 간단히 잘먹고 출근합니다
데리야끼 닭가슴이라 좋아요. 요기 샌드위치 다 괜찮네요
닭가슴살 호밀이라 건강한 맛입니다
가격 대비 대만족입니다 고기는 조금 덜 들어있는 편이지만 가성비가 최고예요
맛있습니다 양은 하프라서 작아요~~
지난번에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한 개만 시킨 어제의 나, 또 시키러 가야지. 별거 없는데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
담백하고 맛있어요
신선하니 좋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크기는 작지만 맛있어요! 소스 굿
샌드위치 정말 맛있네요. 앞으로 더 많이 만들어 주세요.
오아시스제품 늘 믿고 구매합니다
가성비 좋네요. 야채는 신선한데 빵에 소스가 스며들어 빵이 축축하게 젖어 있어서 별로였어요.
샌드위치 크기가 작지만 알차고 맛있어요
든든하게 한끼먹기 딱 좋아요.
간단하게 먹기는 좋아요. 그런데 냉장 보관하니까 아무래도 빵이 살짝 푸석한건 있지요
양념이 적당하고 부드러워 먹기에 편합니다 크기는 좀 작네요
신랑시켜줬는데 맛있데요:)!
진짜 맛있어요. 크기도 좋아요
작지만 맛있어요 아침으로 굿
아침 일찍 나가는날 간단히 먹고가기 좋아요
맛은 괜찮아요. 그런데 생각보다 크기가 작네요.
데리야끼 샌드위치 맛있어요!!!
야채도 싱싱해서 기분좋게 아침으로 먹었어요. 빵도 부드러웠어요
맛은있는데 눅눅해져서 왔어요
반개가 넘 작네요
가격대비 좀 걍 그래요
토스트 해 먹는게 낫겠어요
아이가 만족했어요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네요
남편아침으로 구매했어요
맛이 오묘하대요
딸이 너무맛있다고 또주문해달라네요 그런데 다먹고 빈상자만 ㅠㅠ
너무작아요~~~~아이들용인듯요 맛은있어요
하프라 아침에 간단히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닭 가슴살이 제법 들어있고 야채도 듬뿍 들어있어요.
샌드위치가 작긴한대 맛있음ㅎㅎ
새벽 출근전에 가끔씩 간단히 잘먹고 출근합니다
데리야끼 닭가슴이라 좋아요. 요기 샌드위치 다 괜찮네요
닭가슴살 호밀이라 건강한 맛입니다
가격 대비 대만족입니다 고기는 조금 덜 들어있는 편이지만 가성비가 최고예요
맛있습니다
양은 하프라서 작아요~~
지난번에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한 개만 시킨 어제의 나, 또 시키러 가야지. 별거 없는데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