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은 부위로 받아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소한 맛보다는 고기맛 담백한 맛이 많이 났어요.
색이 좋네요 칼집 있어서 기름 잘 빠지겠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배송도 정확하고 얼음팩도 맣이 주셔서 줗아요
배송이 빠르고 좋아요. 삼겹살 육즙이 많고 기름이 적어서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재구매해요
고기 맛있네요 잡내 없고 젛아요
비계가 좀 있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신선합니다 감사해요
진짜 맛있어요~ 신선해요~!
맛은 있는데 비계가 좀 많은 듯
내일 구워먹으려고요 칼집있어서 좋아요
삼겹살 덮밥 용으로 구매해봤어요. 벌집이 들어가있어 간이 잘 베어드네요.
너무 두껍고 거칠게 썰린 삼겹살 2주 들어있었는데 구워보니 질기고 맛없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재구매해요 강추합니다 신선해요
벌집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냄새안나고 신선했어요 구워서 잘 먹었어요
잘 먹었습니다. 고추장 보단 기본으로 굽는게 낫겠어오
최고에요 칼집 되어 있어서 두툼해도 잘 익어요
요새 이 삼겹살이 젤 맛잇는 거 같아요 고소하고 맛이 좋아요
잡내도 없고 두툼하고 맛있어요 만족!!
고기 신선하고 넘 맛있어요 냉장으로 바로 사서 먹는게 젤 맛있네요
맛있어요. 근데 뼈가 많아서 좀 귀찮아요. 이번엔 기름이 적은 부위가 왔어요. 24센티 스텐팬 한판 나와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먹어보진않았는데 색상은 좋아보이진않는데 맛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음 별로네요 포장도 고기도
맛있어요 두툼하니 비계양도 적당해요
비빔면 끓여서 같이 먹었는데 육즙 풍부하고 식감이 부드러워 맛있게 먹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두번째 구매인데 기름이 많지 않은게 와서 좋아요 아이는 이 삼겹살이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후기가 좋아서 기대중..!
아주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기좋아요
삼겹살 칼집이라 잘익을거같아서 사봤어요
고기가 도통해서 식감이 너무 좋네요.
아직 먹기 전이지만.. 벌집삼겹이 더 저렴하길래 구매해봤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은 부위로 받아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소한 맛보다는 고기맛 담백한 맛이 많이 났어요.
색이 좋네요 칼집 있어서 기름 잘 빠지겠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배송도 정확하고 얼음팩도 맣이 주셔서 줗아요
배송이 빠르고 좋아요. 삼겹살 육즙이 많고 기름이 적어서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재구매해요
고기 맛있네요
잡내 없고 젛아요
비계가 좀 있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신선합니다
감사해요
진짜 맛있어요~ 신선해요~!
맛은 있는데 비계가 좀 많은 듯
내일 구워먹으려고요
칼집있어서 좋아요
삼겹살 덮밥 용으로 구매해봤어요. 벌집이 들어가있어 간이 잘 베어드네요.
너무 두껍고 거칠게 썰린 삼겹살 2주 들어있었는데 구워보니 질기고 맛없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재구매해요 강추합니다
신선해요
벌집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냄새안나고 신선했어요
구워서 잘 먹었어요
잘 먹었습니다. 고추장 보단 기본으로 굽는게 낫겠어오
최고에요 칼집 되어 있어서 두툼해도 잘 익어요
요새 이 삼겹살이 젤 맛잇는 거 같아요 고소하고 맛이 좋아요
잡내도 없고 두툼하고 맛있어요 만족!!
고기 신선하고 넘 맛있어요 냉장으로 바로 사서 먹는게 젤 맛있네요
맛있어요. 근데 뼈가 많아서 좀 귀찮아요. 이번엔 기름이 적은 부위가 왔어요. 24센티 스텐팬 한판 나와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먹어보진않았는데 색상은 좋아보이진않는데
맛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음
별로네요
포장도
고기도
맛있어요 두툼하니 비계양도 적당해요
비빔면 끓여서 같이 먹었는데 육즙 풍부하고 식감이 부드러워 맛있게 먹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두번째 구매인데 기름이 많지 않은게 와서 좋아요 아이는 이 삼겹살이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후기가 좋아서 기대중..!
아주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기좋아요
삼겹살 칼집이라 잘익을거같아서 사봤어요
고기가 도통해서 식감이 너무 좋네요.
아직 먹기 전이지만.. 벌집삼겹이 더 저렴하길래 구매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