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1******* 2026.06.24

주먹밥해먹으니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2*** 2026.06.23

고소하고 맛있네요 가성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db*** 2026.06.23

김자밥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an******* 2026.06.23

밥이나 다른곳에 먹기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jd****** 2026.06.22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k***** 2026.06.22

바쁜 아들 아침식사로 주먹밥 하려고 샀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48**** 2026.06.21

김자반 맛나요 자주구매해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21

처음 사봤어요. 아직 시식 전이지만 기대해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c******* 2026.06.20

밥과 비벼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k**** 2026.06.19

김자반이좀 얇긴한데 그냥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18

아이 주먹밥용으로 요긴하게 사용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yh**** 2026.06.17

바삭하고 그렇게 짜지 않아서 많이 먹을 수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2******* 2026.06.17

설탕이 많이 들어간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s**** 2026.06.16

기름이 깨끗하고 짜지않아서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pd***** 2026.06.16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3***** 2026.06.15

주먹밥 해줄때 좋아서 또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s* 2026.06.15

아이 주먹밥 만들 때 있으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a****** 2026.06.14

자주 사먹어여 무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mh**** 2026.06.13

아이들밥 줄때 있으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u****** 2026.06.12

유치원 다니는 아이 아침에 김주먹밥용으로 아주 좋아요.:smiley: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g***** 2026.06.12

따뜻한 흰 쌀밥에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an**** 2026.06.12

주먹밥할때 많이사용해요.제일 문안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ths***** 2026.06.11

아이가 김자반을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아주많이 바삭거리는 편은 아니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lo******* 2026.06.10

부드럽고달달하니 아이들이 잘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0*** 2026.06.10

맛있고 좋네요. 양이 적어서 하루만에 다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o******** 2026.06.09

짜지 않아 주먹밥 만들어 먹기 좋아요. 다음 주문시에는 다른 종류로 구매해 보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0******* 2026.06.09

아이가 잘 먹네요 ^^ 또 주문 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m**** 2026.06.09

역시 믿고 먹는 오아시스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08

주먹밥에 꼭 필요한 김자반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3***** 2026.06.08

간도 적당하고 너무 짜지않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07

맛나요~ 많이 달지도 짜지도 않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o**** 2026.06.07

배송및 포장은항상 괜찮구요~
짠맛은별로없어 좋은데
왜이리 단건가요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mi**** 2026.06.07

후기보고샀는데 제발 싱싱하고 맛있기를 기대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2
gda**** 2026.06.06

아몬드랑 호두 거의없음...속은기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0******* 2026.06.05

돌김자반볶음 양은 적은데 맛있어요. 배송 만족하고 상품 만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4******* 2026.06.05

너무 짜거나 달지않은 담백한 김자반이라 재구매했어요.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k******** 2026.06.04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