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국산 들기름인데 가격 괜찮아서 시켜봤어요 고소하니 맛있어요
친정엄마가 짜주신 들기름을 다 먹어서 구입했어요~ 빛 들어가지 말라고 바로 쿠킹호일로 싸버렸어요~ 들기름향도 좋고 맛도 좋네요~
안전한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상품 만족합니다
생들기름만 먹다 보니 고소하네요 기름짠날이 얼마 안되니 거 좋네요
들기름 사러 들어왔다가 행사하길래 언능 담았어요~ 색이 맑고 고소해요~
저온압착이고 국내산이라 믿고 구매해여
몸에 좋은 들기름! 박스포장까지 와서 선물하기도 좋겠어요
기대됩니당 오늘 먹어야짓~~~!!
참기름 보단 들기름에 더 신경쓰는편이라 저온압착으로 선택요
들기름 필요해서 샀어요~ 국내산이라 좋겠죠?
저온압착 저렴한거 구입해서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다음에도 다시 주문합니다.
저온압착이라 안심하고 구입했어요. 생들기름이 맛나긴 한데 요것도 가성비도 좋고 괜찮아요.
이 들기름 맛있어서 세번째 구매했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입니다. 자주 구매합니다.
향이 진하고 좋아요 용량도 적당하고 안심하고 먹습니다.
품질만족 가격만족입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깨끗한 색에 향긋하고 맛있어요.
포장용기도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 해요 깔끔하고 고소한 들기름이에요
국산이고 포장 넘 이쁘네요 향 좋아요
너무 맛있네요. 아이들도 신랑도 너무 좋아해요.
첫구입 세일이라 좋고 진하고 좋아요
기름 나오는 구멍이 좀 작으면 좋을거 같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저온압착 들기름답게 향도 부드럽고 맛있네요
고소하고 가격도 좋아서 재구매해요
저온압착이라서 좋아요 소량이라서 좋고 고소하고 향도 좋네요
좋은 상품 잘 사서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소하고 진짜 맛있네요~~~행사좀 자주 해줘요ㅜㅜ
기대됩니다 냉압착 생기름 넘비싸서 이거 한번 사봤어요
국내산이고 가성비좋아 구매했어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포장도 깔끔하고 이쁜데 들기름 병 색상이 어두운 색이면 산패 방지도 되고 더 좋을 거 같으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국산 들기름인데 가격 괜찮아서 시켜봤어요
고소하니 맛있어요
친정엄마가 짜주신 들기름을 다 먹어서 구입했어요~ 빛 들어가지 말라고 바로 쿠킹호일로 싸버렸어요~ 들기름향도 좋고 맛도 좋네요~
안전한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상품 만족합니다
생들기름만 먹다 보니 고소하네요
기름짠날이 얼마 안되니 거 좋네요
들기름 사러 들어왔다가 행사하길래 언능 담았어요~
색이 맑고 고소해요~
저온압착이고 국내산이라 믿고 구매해여
몸에 좋은 들기름! 박스포장까지 와서 선물하기도 좋겠어요
기대됩니당 오늘 먹어야짓~~~!!
참기름 보단 들기름에 더 신경쓰는편이라 저온압착으로 선택요
들기름 필요해서 샀어요~ 국내산이라 좋겠죠?
저온압착 저렴한거 구입해서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다음에도 다시 주문합니다.
저온압착이라 안심하고 구입했어요. 생들기름이 맛나긴 한데 요것도 가성비도 좋고 괜찮아요.
이 들기름 맛있어서 세번째 구매했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입니다. 자주 구매합니다.
향이 진하고 좋아요 용량도 적당하고 안심하고 먹습니다.
품질만족 가격만족입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깨끗한 색에 향긋하고 맛있어요.
포장용기도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 해요
깔끔하고 고소한 들기름이에요
국산이고 포장 넘 이쁘네요
향 좋아요
너무 맛있네요.
아이들도 신랑도 너무 좋아해요.
첫구입 세일이라 좋고 진하고 좋아요
기름 나오는 구멍이 좀 작으면 좋을거 같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저온압착 들기름답게 향도 부드럽고 맛있네요
고소하고 가격도 좋아서 재구매해요
저온압착이라서 좋아요 소량이라서 좋고 고소하고 향도 좋네요
좋은 상품 잘 사서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소하고 진짜 맛있네요~~~행사좀 자주 해줘요ㅜㅜ
기대됩니다 냉압착 생기름 넘비싸서 이거 한번 사봤어요
국내산이고 가성비좋아 구매했어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포장도 깔끔하고 이쁜데 들기름 병 색상이 어두운 색이면 산패 방지도 되고 더 좋을 거 같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