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후숙해서 먹으면 맛있게 익을 것 같습니다~
바나나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흠집없고 너무 싱싱해보여서 좋아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친환경 제품들 합리적인 가격생각하면 땡큐쏘오머치입니다
늘주문한바나나 ...그냥유기농이라서먹어요
계속재구매하고있어요오늘도괜찮네요후숙해서또며칠맛있게먹을께요
굵고 맛있어요. 한개만 먹어도 요기가 되네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유기농이라 처음엔 안익어서 달지 않았는데 두고 먹기 좋아요~~
바나나 싫어하는데 맛있다고 느껴져요 향이 쎄지않고 쫀쫀한 식감에 적당히 달아요
크기크고 유기농이라 아이먹이려고 구매하게 됬네요
신선하게 왔어요~~ 후숙해서 먹으려구요.
유기농 바나나 잘 받았습니다.
간식으로, 요거트와 함께 등 다방면으로 먹는 바나나입니다 수입해서 불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유기농이라 맘편히 먹어요
아주 맛있는지는 잘모르겠어요 8개달린송이
단단하니 통통하고 달달해서 스무드에넣어먹고잇어요
바나나 항상 신선한 바나나로 와서 좋아요!! 맛있습니다!
바나나 크고 맛있어요!!! 너무 달아서 깜짝 놀랬네요!!:heart_eyes: 최고였습니다!!
유기농 바나나 믿고 구매했어요. 상태좋아요
아기 먹일 바나나로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서 안심이네요!
오아시스라 안심하고 맛있게 먹고 있어요 감사해요
조그마한게 많이 달려있어요 괜찮아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안익은거 와서 일주일정도 후숙시켜줬더니 맛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케이크 만들어먹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바나나는 처음인데너무괜찮네요
바나나크기가 작긴하지만 싱싱하고 맛있어요~ 노란색이라 많이 익은것 같았는데 딱 적당히 맛있더라고요~
유기농이랴서 샀어요 싱싱항거 왔어요
하루 후숙하고 먹으면 맛있겠어요
아기가 태어나고는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하는데 아기가 너무 잘 먹어요
상태 좋은 걸로 잘 왔어요 아기 간식 만들어주려구요!
싱싱해요 아직 후식 중이라 맛은 ..!
ㅇ애기 간식으로 줄려고 삿어요
바나나가 색깔도 괜찮고 속살도 괜찮고 살짝 단단한 감과 살짝 신맛은 느껴지지만 먹기 부담스럽지 않고 썩썩 잘 들어가요
크고 싱싱한 유기농 바나나네요
페루산 스미후루는 이전 것보다 만족이 안되네요 그냥 낱개로 세개씩 파는 걸 사는게 상품은 더 나음
처음 구매했는데 작아서 먹기 편하고 좋아요
덜익은 싱싱한 바나나. 바로 먹기엔 좀... 뒀다 먹어야 더 맛있을듯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후숙해서 먹으면 맛있게 익을 것 같습니다~
바나나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흠집없고 너무 싱싱해보여서 좋아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친환경 제품들
합리적인 가격생각하면 땡큐쏘오머치입니다
늘주문한바나나 ...그냥유기농이라서먹어요
계속재구매하고있어요오늘도괜찮네요후숙해서또며칠맛있게먹을께요
굵고 맛있어요.
한개만 먹어도 요기가 되네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유기농이라 처음엔 안익어서 달지 않았는데 두고 먹기 좋아요~~
바나나 싫어하는데 맛있다고 느껴져요 향이 쎄지않고 쫀쫀한 식감에 적당히 달아요
크기크고 유기농이라 아이먹이려고 구매하게 됬네요
신선하게 왔어요~~ 후숙해서 먹으려구요.
유기농 바나나 잘 받았습니다.
간식으로, 요거트와 함께 등 다방면으로 먹는 바나나입니다
수입해서 불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유기농이라 맘편히 먹어요
아주 맛있는지는 잘모르겠어요
8개달린송이
단단하니 통통하고 달달해서 스무드에넣어먹고잇어요
바나나 항상 신선한 바나나로 와서 좋아요!! 맛있습니다!
바나나 크고 맛있어요!!! 너무 달아서 깜짝 놀랬네요!!:heart_eyes: 최고였습니다!!
유기농 바나나 믿고 구매했어요. 상태좋아요
아기 먹일 바나나로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서 안심이네요!
오아시스라 안심하고 맛있게 먹고 있어요 감사해요
조그마한게 많이 달려있어요 괜찮아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안익은거 와서 일주일정도 후숙시켜줬더니 맛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케이크 만들어먹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바나나는 처음인데너무괜찮네요
바나나크기가 작긴하지만 싱싱하고 맛있어요~ 노란색이라 많이 익은것 같았는데 딱 적당히 맛있더라고요~
유기농이랴서 샀어요
싱싱항거 왔어요
하루 후숙하고 먹으면 맛있겠어요
아기가 태어나고는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하는데 아기가 너무 잘 먹어요
상태 좋은 걸로 잘 왔어요 아기 간식 만들어주려구요!
싱싱해요
아직 후식 중이라 맛은 ..!
ㅇ애기 간식으로 줄려고 삿어요
바나나가 색깔도 괜찮고 속살도 괜찮고 살짝 단단한 감과 살짝 신맛은 느껴지지만 먹기 부담스럽지 않고 썩썩 잘 들어가요
크고 싱싱한 유기농 바나나네요
페루산 스미후루는 이전 것보다 만족이 안되네요 그냥 낱개로 세개씩 파는 걸 사는게 상품은 더 나음
처음 구매했는데 작아서 먹기 편하고 좋아요
덜익은 싱싱한 바나나.
바로 먹기엔 좀... 뒀다 먹어야 더 맛있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