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두꺼워서 맛있을것 같았는데 오겹살보단 삼겹살 느낌
최대한 간략하게 장단점만 비교해서 썼습니다~ ●장점 1. 여러 쿠폰을 이용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 2. 빠른 배송 3. 냉장배송된 고기로 바로 신선하게 먹을 수 있음 ●단점 1. 딱히 없음 ●총평 가성비 좋게 잘샀지만 쿠폰이 없으면 재구매는 생각해볼거같음 구매 추천 지수 : ★★★★
믿고 먹는 오아시스입니다~~
기름이 많은 편이예요.얇지않아요
후기가 안좋아서 망설였으나 넘 맛있었어요. 다먹고 저렇게 남겼다는요.
벌집오겹살 맛있어요~~~~~
맛있어요 키친타올로 물기 닦아서 구워 먹으니 기름은 좀 많은듯 했으나 키친타올로 기름닦아가며 김치랑 양파랑 구우니 맛있어요 고소하고 양은 많지 않아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
한끼 먹기 조아오.
오겹살이었네요 맛있어요 굽기도 좋아요
좋아요 4식구 먹기엔 조금 부족한 양이였지만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껍질도 있고 맛있네요. 감사합니다.
신규특가 떠서 구매했는데 괜찮네요
처음 사봤는데 만족하고있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돼지 냄새가 남 오돌뼈도 너무 두껍고요
무항생제 오겹살이라 좋아요 맛있습니다
구워서 먹으니 갈매기살 같아요 맛있습니다
아이가 소고기보다 돼지고기를 특히 오겹살을 좋아해요 신규특가라 구매해봅니다
진짜 맛있게 먹은 오겹살이에요 한번에 다 먹어버렸어요 쫀득쫀득!!
껍질이 있고 두툼한건 좋아요. 그런데 지방과 살의 배합이 좀 아쉬워요
오겹이라 식감도 쫄깃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엄청 맛있어요~ 고소하고 냄새없어요.. 굿굿
비계 너무 많았습니더..ㅠㅠ
오겹살치고 저렴한 가격에 잘 샀어요. 벌집으로 되어 있어 양념도 잘 배요 :)
요리해서 잘먹었네요 ...
전 제가 돼지갈비 주문한 줄 알고 순간 놀랬습니다. 제 새끼손가락 두 마디만한 뼈가 끄트머리에 붙어 있는데 이건 단순히 삼겹살의 오돌뼈로 보기에는 말도 안되고 손질 과정에 문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해당 상품은 추후에 재구매 절대 하지 않겠습니다.
오겹살 구매했어요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껍질도 있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처음 사봠ㅅ는데 지방 부분도 적당하고 넘 맛있을거ㅠ같아여. 이런 포장 너무 편리하고 좋구요
적당한 비율로 지방층과 섞여있어 맛잇어요
삼겹살이 아닌 부위가 버젓이 들어가 있습니다. 포장 안쪽에 겉에서 보이지 않는 부분에요.
와 포장지가 컬땡처럼 바뀌니 넘 좋아요 스트로품포장 진짜 그동안 별로였어요
오겹살이 들어와서 사봤어요~ 양은 얼마 안되는듯 하지만 세일가로 사봅니다ㅡ
제품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맘싯아요 굿입니다 베리 굿!!!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두꺼워서 맛있을것 같았는데 오겹살보단 삼겹살 느낌
최대한 간략하게 장단점만 비교해서 썼습니다~
●장점
1. 여러 쿠폰을 이용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
2. 빠른 배송
3. 냉장배송된 고기로 바로 신선하게 먹을 수 있음
●단점
1. 딱히 없음
●총평
가성비 좋게 잘샀지만 쿠폰이 없으면 재구매는 생각해볼거같음
구매 추천 지수 : ★★★★
믿고 먹는 오아시스입니다~~
기름이 많은 편이예요.얇지않아요
후기가 안좋아서 망설였으나 넘 맛있었어요. 다먹고 저렇게 남겼다는요.
벌집오겹살 맛있어요~~~~~
맛있어요 키친타올로 물기 닦아서 구워 먹으니 기름은 좀 많은듯 했으나 키친타올로 기름닦아가며 김치랑 양파랑 구우니 맛있어요 고소하고 양은 많지 않아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
한끼 먹기 조아오.
오겹살이었네요 맛있어요 굽기도 좋아요
좋아요 4식구 먹기엔 조금 부족한 양이였지만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껍질도 있고 맛있네요. 감사합니다.
신규특가 떠서 구매했는데 괜찮네요
처음 사봤는데 만족하고있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돼지 냄새가 남 오돌뼈도 너무 두껍고요
무항생제 오겹살이라 좋아요 맛있습니다
구워서 먹으니 갈매기살 같아요 맛있습니다
아이가 소고기보다 돼지고기를 특히 오겹살을 좋아해요
신규특가라 구매해봅니다
진짜 맛있게 먹은 오겹살이에요 한번에 다 먹어버렸어요 쫀득쫀득!!
껍질이 있고 두툼한건 좋아요. 그런데 지방과 살의 배합이 좀 아쉬워요
오겹이라 식감도 쫄깃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엄청 맛있어요~ 고소하고 냄새없어요.. 굿굿
비계 너무 많았습니더..ㅠㅠ
오겹살치고 저렴한 가격에 잘 샀어요. 벌집으로 되어 있어 양념도 잘 배요 :)
요리해서 잘먹었네요 ...
전 제가 돼지갈비 주문한 줄 알고 순간 놀랬습니다.
제 새끼손가락 두 마디만한 뼈가 끄트머리에 붙어 있는데 이건 단순히 삼겹살의 오돌뼈로 보기에는 말도 안되고 손질 과정에 문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해당 상품은 추후에 재구매 절대 하지 않겠습니다.
오겹살 구매했어요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껍질도 있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처음 사봠ㅅ는데 지방 부분도 적당하고 넘 맛있을거ㅠ같아여. 이런 포장 너무 편리하고 좋구요
적당한 비율로 지방층과 섞여있어 맛잇어요
삼겹살이 아닌 부위가 버젓이 들어가 있습니다.
포장 안쪽에 겉에서 보이지 않는 부분에요.
와 포장지가 컬땡처럼 바뀌니 넘 좋아요 스트로품포장 진짜 그동안 별로였어요
오겹살이 들어와서 사봤어요~ 양은 얼마 안되는듯 하지만 세일가로 사봅니다ㅡ
제품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맘싯아요 굿입니다 베리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