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yo****** 2026.06.20

오아시스는 진짜 좋다 아무튼 좋아 기분좋음 모든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2******* 2026.06.19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6***** 2026.06.19

라떼 해목으면 맛있어요 5통째 구먀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mi***** 2026.06.19

맛이 좀 특이하네요
우유는 원래 좋아하는 사람이라 호불호는 없는편입니다
프랑스 우유는 이렇구나 하고 갑니다 버터회사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우유는 연한 버터색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d**** 2026.06.19

멸균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al*** 2026.06.19

멸균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d***** 2026.06.19

라떼 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1******* 2026.06.18

궁금해서 사봤어요 ㅎㅎ 잘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ct****** 2026.06.18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만들어먹었어요 ㅎ 맛있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s****** 2026.06.17

궁금해 사봤어요 맛은 보통 멸균우유맛이고 그래도 좋겠지 시퍼 사봤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im*** 2026.06.17

초당스프 만드는데 사용했어요 멸균우유인데 더 꼬숩기도 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5******* 2026.06.17

멸균이라 어떨지 에쉬레는 믿을만하니 먹어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s*** 2026.06.16

고소하고 신선한 느낌 이랄까요
매우 만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a****** 2026.06.16

색다른 우유 맛이네요. 재구매는 안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73*** 2026.06.16

저지방우유의 분유맛이 나는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16

첫 구매! 첫 입고되서 먹어보려고 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6****************** 2026.06.16

안전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u**** 2026.06.15

고소한 에쉬레~ 스무디로 스크램블로 더 진하고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o**** 2026.06.15

멸균맛이에요. 보관이 용이하고 패키지가 예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488***** 2026.06.15

에쉬레 우유 맛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9******* 2026.06.15

단백질쉐이크에 타먹으려고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369*** 2026.06.14

고소하고 리치한 맛이 살아있는 저지방 우유입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p********* 2026.06.14

우유맛있어요. 고소해요. 자주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u******* 2026.06.14

우유 멸균이라 고소해요 보관기간이 길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j****** 2026.06.14

에쉬레라 믿고 구입해봣어요 받자마자 라떼 만들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r*** 2026.06.13

맛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ra**** 2026.06.13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jy***** 2026.06.13

오랜만에 맛있는 우유 찾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min**** 2026.06.13

가족들이랑 먹을려고 샀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o**** 2026.06.13

후기 좋아 구매해봤어요
ㅇ삿도 좋ㅈ길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2***** 2026.06.13

고소하고 진한맛이예요ㆍ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r*** 2026.06.12

잘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좋네요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3*** 2026.06.12

저지방인데도 고소하네요. 팩에 간편하게 뚜껑이 달려있어 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입한듯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m**** 2026.06.12

호불호 있는 맛이네요 ㅎ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m****** 2026.06.11

싱겁고 고소한 맛은 없지만 살이 덜찔것 같은 느낌이라 라떼에 넣어 먹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la******** 2026.06.11

저지방우유 비상용으로 쟁여둡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u**** 2026.06.11

생크림맛나는 에쉬레~ 스무디로 요거트와 함께 먹으니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u**** 2026.06.11

생크림맛나는 에쉬레우유로 요거트와 함께 블루베리 스무디 해먹으니 맛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u**** 2026.06.11

멸균우유를 좋아하지 않는데도 고소함이 진한 에쉬레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6***** 2026.06.11

저번애 처음먹고 맛 조아서 재재구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