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i***** 2026.06.22

양이 무지많아요..실컷먹었어요 냉동실넣은건 파스타할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l******* 2026.06.20

주말 아침 토마토 샐러드에 넣어보니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네요
벌크 용량이라 무척 커요 ㅎ
다른 분 후기에 소분해서 냉동한다길래 좋은 방법같아
땡스소윤 작은 사이즈 통에 2통 넣고
나머진 냉장으로 두고 먹으려구요.

소분해서 넣어두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js**** 2026.06.20

국내 리코타 중에서 손쉽게 살수 있는 3손가락에 드는 제품.
맛있음!!!!
벌써 몇번째 사먹는건지 모르겠어요.
오늘은 있는대도 특가여서 사버렸네요
그냥 입 심심하거나 퍼먹고 싶을 때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k******* 2026.06.20

고소하고 맛있어요.
대용량이라 가성비 좋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19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6.19

한참전에 오아시스에서 주문했었는데 언젠가부터 보이지 않다 다시 입고된거 같네요 가성비 리코타치즈 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너무 더워지다보니 불 안쓰는 샐러드 위주 식단으로 바꾸려고 대용량으로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up****** 2026.06.18

리코타치즈 너무 꼬숩고 단백하고 맛나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r******* 2026.06.18

꾸준히 먹고있는 리코타치즈 브랜드입니다. 고소해요. 소분해 냉동했다 한 통씩 꺼내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14***** 2026.06.17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us***** 2026.06.17

이거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대용량이라 소분 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샐러드도시락 쌀 때~ 위에 몇게 올려두면 점심시간 즈음~ 알맞게 녹아서 먹기 편하고 아주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e******* 2026.06.17

부드럽고 맛있어요. 샐러드와 먹었을 때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양도 많아서 이웃과 나눠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699***** 2026.06.17

치즈 좋아해서 샀습니다
한번에 다 먹을 수 없는데
지퍼락 기능이 없어 아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99***** 2026.06.17

치즈 좋아해서 샀습니다
짜서 먹게 되어 있는데
한번에 다 먹을 수 없는데
지퍼락 기능이 없어 아쉽네요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u****** 2026.06.16

진하고 적당히 꾸덕해서 정말 맛있네요. 대용량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ar****** 2026.06.15

맛있어요. 양이 많아서 동생한테도 나눠주고. 저는 샐러드하거나 블루베리 넣어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78**** 2026.06.13

토마토랑 알룰로스 살짝 쳐서 먹으면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7***** 2026.06.12

양이 진짜 혜자네요ㅎ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놨어요. 가성비짱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ee** 2026.06.09

맛있어요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05

빵에 넣어 먹으면 맛있어요~대용량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i**** 2026.06.05

집에서 만들어먹던 그 꼬소함을 기대했는데 조금 아쉬워요 ㅋㅋ 그래도 양이많아 양껏 먹겟습니다 냉동 후 해동해도 괜찮다길래 남은건 냉동했네요~~ 실컷먹어야죠~~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3****** 2026.06.05

남편이 라자냐 한다고 사달라고 했는데, 아직 라자냐는 못 먹고 샐러드나 토스트 스프레드로 먹었어요! 달지 않아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8******* 2026.06.05

후기에 양이 진짜 많다고 하더니 진짜 많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j**** 2026.06.02

제품 질이 좋아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o**** 2026.06.01

가성비 좋아요! 너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해서 여름에 먹기 좋아요. 미리 나눠서 일부 냉동보관하고 바로 완두콩오픈샌드위치 만들어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am**** 2026.06.01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r*** 2026.05.31

오랜만에 다시 입고 되어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bz*** 2026.05.31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lo**** 2026.05.29

리코타치즈 맛있어요 양껏 먹어야지 ㅎㅎㅎㅎ
모두 오아시스 제품으로 ㅎㅎㅎ
다른분들 하신거처럼 3/4는 얼렸어요 1/4 양도 샐러드 3ㅡ4번 정도 먹을양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sk**** 2026.05.27

샌드위치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9***** 2026.05.25

덴마크 리코타치즈 1k 소분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1***** 2025.07.21

세일해서 바로 구매. 소분해서 냉동시켜 놓고 필요힐때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a*** 2025.07.12

싱싱해서 샐러드로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a*** 2025.07.12

양도 많고 넘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ij****** 2025.07.11

매일아침 샐러드먹어서 필수템이구 가성비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1***** 2025.07.10

맛나서 두번연속 구매~ 샐러드도 샌디치도 만들어도 넘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