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은 물론이고 상품성이 너무 없네요ㅠㅠㅠㅠㅠ 양심이 있으면 이런 건 판매하지 마세요
신비복숭아 철이라 시켜봤는데 아삭아삿 맛있어요
알이 작아요.. 아직 이른가싶네요
6개 들어있고요 맛도 있어요 또 주문할게요
첫구매입니다~~~~~~~~~~~~~~~~~~~~~
신비복숭아 계절이왔네요~~~
진짜 너무 하다 너무 맛없었 하나도 후숙안된 퍼란 아오리 같이 단단한 갈 신비복숭아라고 보내준 오아시스 과일은 거를께오 항상 느끼는 건데
그냥 저냥 먹을만 하네요~ 기대치가 높았는지 쏘쏘
아주 만족합니다 굳굳굳 좋아요
늘 믿고 구매합니다. 종류가 좀 더 다양했으면 좋겠어요~
후숙을 해야해요. 많이 딱딱해요
6개들어있어요 아직 맛은 못봤어요 보기에는 단단해요
신선하고 질좋은 제품이 가득한 오아시스 배송 너무 조아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후기보고 구매해 봤는데 맛있었음 좋겠습니다
하나도 신것없이 딱 너무 맛있었던
이맘때만 먹을수 있는 복숭아라고해서 먹어보려고합니다 기대됩니다
사이즈가 진짜 작네요. 단단하고 아직 덜 익은 느낌
오잉? 푸르고 단단해서 하나도 안 시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놀랐어요 ~~~
아기 주려고 구매했어요!!!!
이 시기에만 먹을수 있는 신비복숭아 맛있어요!
정말 비싼 복숭아 ㅠㅠ 그래도 이맘때만 먹을 수 있아서 열심히 먹습니다
싸고좋아요 재구매입니다!!!
아직 너무 딱딱해서 후숙해야할것 같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좀더 후숙해서 먹어애할것같아요
신비복숭아 지금 이때만 먹을수있러서 샀어요 좋어요
너무 안익은게 와서 며칠 후숙해봐야 할것같아요. 자두만큼 작고 딱딱해요.
오늘 받고 바로 하나 먹은 결과 맛이 들지 않았다...그래서 냉장고에 둡니다. 내일부터 먹어보려고..향이 하나도 없어 실망스럽지만, 아직 계절이 돌아오지 않았나요... 이때가 한철인 신비복숭아인데. 이렇게 맛이 안 들면, 결국 채소 먹는 것과 마찬가지인데...
보기엔 맛있어 보이는. 먹기전입니다.
신비복숭아 나와서 사봤어요 아주 달진 않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비복숭아 아이들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잘 먹을게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작고 ㅋ복숭아향 새콤 달콤 아직은
생각보다 달고 맛있네요 달콤 해요.
신비복숭아~~ 짧은 기간만 허락된 과일이라 ㅎㅎ 너무 신선해서 살짝 후숙이 필요할듯합니다. 하나 먹어보니 딱딱하고 달콤한 느낌이 전혀없네요
달걀만하고 6개 들어있어요 아직 덜익어서 후숙해 먹어야해요
신선한상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아직 철이 아닌 걸까요? 작고, 파릇파릇하고.. 떫어요.
비싸서그렇지 아삭아삭 맛있네요~
생각보다 맛이 좋더라구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은 물론이고 상품성이 너무 없네요ㅠㅠㅠㅠㅠ
양심이 있으면 이런 건 판매하지 마세요
신비복숭아 철이라 시켜봤는데 아삭아삿 맛있어요
알이 작아요.. 아직 이른가싶네요
6개 들어있고요 맛도 있어요 또 주문할게요
첫구매입니다~~~~~~~~~~~~~~~~~~~~~
신비복숭아 계절이왔네요~~~
진짜 너무 하다 너무 맛없었 하나도 후숙안된 퍼란 아오리 같이 단단한 갈 신비복숭아라고 보내준 오아시스 과일은 거를께오 항상 느끼는 건데
그냥 저냥 먹을만 하네요~
기대치가 높았는지 쏘쏘
아주 만족합니다 굳굳굳 좋아요
늘 믿고 구매합니다. 종류가 좀 더 다양했으면 좋겠어요~
후숙을 해야해요. 많이 딱딱해요
6개들어있어요
아직 맛은 못봤어요
보기에는 단단해요
신선하고 질좋은 제품이 가득한 오아시스 배송 너무 조아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후기보고 구매해 봤는데 맛있었음 좋겠습니다
하나도 신것없이 딱 너무 맛있었던
이맘때만 먹을수 있는 복숭아라고해서 먹어보려고합니다
기대됩니다
사이즈가 진짜 작네요. 단단하고 아직 덜 익은 느낌
오잉? 푸르고 단단해서 하나도 안 시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놀랐어요 ~~~
아기 주려고 구매했어요!!!!
이 시기에만 먹을수 있는 신비복숭아 맛있어요!
정말 비싼 복숭아 ㅠㅠ 그래도 이맘때만 먹을 수 있아서 열심히 먹습니다
싸고좋아요 재구매입니다!!!
아직 너무 딱딱해서 후숙해야할것 같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좀더 후숙해서 먹어애할것같아요
신비복숭아 지금 이때만 먹을수있러서 샀어요 좋어요
너무 안익은게 와서 며칠 후숙해봐야 할것같아요. 자두만큼 작고 딱딱해요.
오늘 받고 바로 하나 먹은 결과 맛이 들지 않았다...그래서 냉장고에 둡니다. 내일부터 먹어보려고..향이 하나도 없어 실망스럽지만, 아직 계절이 돌아오지 않았나요... 이때가 한철인 신비복숭아인데. 이렇게 맛이 안 들면, 결국 채소 먹는 것과 마찬가지인데...
보기엔 맛있어 보이는. 먹기전입니다.
신비복숭아 나와서 사봤어요
아주 달진 않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비복숭아 아이들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잘 먹을게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작고 ㅋ복숭아향 새콤 달콤
아직은
생각보다 달고 맛있네요 달콤 해요.
신비복숭아~~ 짧은 기간만 허락된 과일이라 ㅎㅎ 너무 신선해서 살짝 후숙이 필요할듯합니다. 하나 먹어보니 딱딱하고 달콤한 느낌이 전혀없네요
달걀만하고 6개 들어있어요
아직 덜익어서 후숙해 먹어야해요
신선한상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아직 철이 아닌 걸까요? 작고, 파릇파릇하고.. 떫어요.
비싸서그렇지 아삭아삭 맛있네요~
생각보다 맛이 좋더라구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